그럼 다른 비용 절감 계좌를 개설해, 그냥 현금을 모으고 싶다면.

그리고 나서 다른 비용 절감 계좌를 개설하라. 만약 당신이 단순히 현금을 저축하고 싶다면, 혹은 다소 더 나은 이자를 위해 현금을 돈 시장 계좌에 넣으라. 529 계획이나 ESA가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성장하지는 않겠지만,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이미 10대이고 고등학교 졸업에 가까워진다면, 그것은 더 안전한 선택이 될 것이다. 대학 첫 몇 년 동안, 이것은 또한 은행 계좌나 현금 시장 계좌에서 그렇게 하는 훌륭한 선택이다. 만약 당신이 늦게부터 보존을 시작한다면 말이 된다. 그러나 지금 많은 현금을 탕진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승무원학원 한다면,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그것을 요구할 수 있는 임기 직전에 성숙한 12개월 또는 6개월짜리 CD를 볼 수도 있다.

부모님과 다른 멘토들과도 이야기하십시오. 내가 여기서 실제로 구성한 것을 그들에게 공개하십시오. 그들의 숙련된 교육 대학 제안을 요청하십시오. 그들은 내가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잘 알고 있다.

재정적으로 책임: 많은 학생들에게 또 다른 잠재적인 요소는 그들의 금전적 책임이다. 많은 후기 십대들은 단순히 대학 교육 수업, 공간, 이사회, 책이 저비용 대학이 아니라는 의무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을 참을 수 없는 것은 시간과 현금의 큰 투자일 뿐이며, 집중적인 연구 분야에 대한 진정한 헌신이다. 만약 당신이 이 의무를 준비했다면, 다른 기회를 고려해라.

B) 만약 아이들이 대학교육비를 내야 한다고 이해한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일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교육 문제를 줄이기 위해 장학금을 받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만약 엄마와 아빠가 대학교육비를 지불한다면, 아이들은 그들의 교육을 받을 것이다. 그들은 노력을 승무원학원 기울이지 않을 것이고 낮은 성적을 받을 것이다.

토요일에 대학 축구를 보고 응원하는 팬들이 내가 말하는 표를 사기 위해 큰 돈을 지불하는 것을 볼 때, 어떤 사업이 사업을 운영할 수 있고 직원들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을 수 있을까? 내가 어떤 개발도상국에 대해 말하고 있다고 믿을 거야! 선수들에게 지금 돈을 내줘!

임씨가 가르쳐주려고 하는 것을 활용하면 자녀의 대학교육에 자금을 지원하면서 자녀에게 영웅이 될 수 있고, 동시에 본인의 학자금 대출을 더 빨리 갚아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내가 가르쳐 줄 것을 활용하지 않으면, 모든 부모에게 최악의 대학 골칫거리, 즉 연수생 대출금을 갚기 힘든 시간 때문에 대학을 위한 현금을 찾기 위한 11시간의 위기를 겪게 될 수도 있다.

두 번째 전략은 자녀의 삶에서 훨씬 더 일찍 공격적인 방법을 구입하고 점차 더 보수적인 포트폴리오에 도달하는 것이다. 이것은 은퇴를 고려할 때 사용되는 것과 같은 방법이 될 것이다.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가기 1년 전에 그들이 대학 기금의 25-50%를 잃는 기회를 정말로 갖고 싶으세요? 나는 당신의 자녀들의 삶에 관한 한 최고의 투자 방법을 수용하기 위해 금융 고문이나 대학 비용 절감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과 대화하는 것을 강력히 제안한다.

세 번째 단계는 당신이 일을 하지 않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일을 얻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개인 대출 대출을 최소화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재정적 의무로 대학을 졸업하는 것이다. 금융 구멍에서의 삶을 시작하는 것은 재미없으니, 그것을 피하기 위해 모든 단계를 밟아라.

다재다능함 –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당신은 금융 투자 대안을 변경할 수 있고, 다른 주 계획이나 교육 대학 변경 수혜자로 전환할 수 있다.

당신은 그 계획이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에게 가장 적합한지 확인할 수 있는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만약 온라인 대학이 미국 교육부 6개 지부가 제공한 목록에 속한다면, 개인은 오프라인(학교와 운영 기반)이 존재한다면, 그것은 인가될 것이다. 전형적으로 그러한 대학들은 그들의 학위 중 일부를 위한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지만, 어떤 대학들은 교육자들이 주의 깊게 추적하는 실제 경험이 필요하기 때문에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끝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매년 수천 달러의 장학금이 대학으로 돌아가 학업을 원하는 어머니들에게 제공되고 있다.

유일한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교육 보조금을 위해 이 무료 돈을 최대한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장학금에 대한 가장 좋은 것은 그들이 완전히 무료라는 것이다. 당신은 학자금 대출과는 달리 학위를 받은 후에 그것을 갚을 필요가 없다.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투자하는 현금의 얼마가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들어가는가? 비록 그들이 어떤 중요한 요행으로 인해 결국 긴장을 어떻게 관리할 것인가에 대한 대학의 주요 과정을 밟게 되더라도, 그들은 진정으로 얼마나 잘 알고 있는가? 그들은 단지 이미 문제의 중요한 부분인 같은 긴장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 것인가?

이 보조금의 최적 상은 학기 중에 4000 달러입니다. 3명과 4명의 후보자는 Pell Grant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하며 40개 척도에서 30점 이상의 높은 학점 등급을 받아야 합니다.

이 S&P 50을 즐겨라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