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투자의 세계에 들어가는 것은 압도적이고 도전적인 경험이 될 수 있다.

금융투자의 세계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선물대여계좌업체 진입하는 것은 압도적이고 도전적인 경험일 수 있다.

세부 사항, 금융투자 기법, 투자 유형이 너무 많아서 그것들을 모두 알아내는 데는 평생이 걸릴 것이고, 그때까지는 쉽고 안전한 금융투자로 시작해서 당신이 계속해서 발견하는 동안 당신은 삶에 더 일찍 투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뿐만 아니라, 당신의 포트폴리오가 성장하는 것을 볼 때 마찬가지로 자신감을 얻을 것이다.

저비용 주택은 지역에 비해 매우 불확실한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저비용 주택은 뉴욕시와 같은 인구 밀집 지역보다 시골 지역에서 가치가 낮습니다. 그러나 어떤 주에서도 인접한 카운티조차도 불과 몇 마일 떨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값싼 다른 의미를 보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 나의 초점은 저가 주택을 부동산 투자 전문직의 시작 장소로 사용하는 것이다. 이 게시물에 있는 비비용 주택은 은행 빨간 줄의 범죄 지역이 아니거나 마약과 매춘부가 널리 퍼져 있거나 부동산 소유자 및/또는 거주자들에 의해 부동산이 크게 학대되거나 선물대여계좌업체 방치된 곳이 아니다. 그리고 이 게시물에 있는 값싼 주택은 불에 타거나 닳아빠진 구조가 아니다.

역사적 유럽 금화나 남미 금화처럼 투자할 가치가 있는 금화도 몇 가지 있다.

동전을 살 때, 당신은 그 이름에 익숙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동전 뒤에 숨겨진 역사도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미래 구매자들이 동전 배경에 대한 몇 가지 현실에 흥미를 가질 것이라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한다.

큰 합의는 현금으로 마감을 주머니에서 벗어나거나 주머니에 수천 달러를 넣어둔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단지 저렴한 작은 집에서 가장 좋은 마감에서 약 7만 5천 달러를 집으로 가져갔다. 그러나 마감 시 한 주먹의 청구서가 좋은 계약을 맺는 것에 대한 유일한 이익은 아니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계약을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판매자에게 당신의 마감 비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돌보게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훌륭한 합의를 한다면, 그리고 당신은 피할 수 있다.

일반 구매자 비용 중 일부는 부동산 투자 전문가로서 훌륭한 PURCHASERS 계약을 가지고 있다.

5년 후, 새로 빈곤한 50여 대를 주고 다시 구입한 후, 저는 혁신적인 부동산 관리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소유권 없이, 사람들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의 뇌를 이용하여 집을 구입하는 것이지, 당신의 현금이 아닙니다

여기서 한 가지 분명히 하자. 만약 당신이 당신의 투자를 취미처럼 취급한다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나의 골프처럼 당신에게 약간의 덧없는 즐거움을 줄 것이다. 그러나 또한 내 골프와 마찬가지로 그것은 당신에게 돈을 지불할 것이다. 그것이 약세 시장에서 암울한 손실의 유형에 앞장서든, 아니면 그것이 호황을 누리는 시장에서 지수를 저조하게 함으로써인지 – 그것은 당신에게 이 위험을 완화시키는 방법을 줄 것이다 – 근본적으로 강한 구매 기업은 부채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거나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기업은 항상 배당금을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므로 수동적 소득의 연결을 보장한다.

그 결과 창출된 소득을 주식시장에 쏟아 붓기 전에, 그렇게 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위협과 이익에 대해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투자 기법을 가져야 한다.

이 방법은 무엇을 언제 구매해야 하고 언제 그것을 제공할 것인지를 정의할 것이다.

나는 종종 여성들이 많은 현금을 가질 가치가 없다고 느낀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가치 있는 연구를 이해하지 못한다는 현실에서 온다고 믿는다. 왜냐하면 여성들은 그들의 임무에서 그들이 가치가 있는 것을 이해하고 있고 여성들은 처음에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실제로 밝혀냈지만, 나는 이것을 듣는 것이 예상치 못했다. 그러나 그것은 여성들이 봉사하는 것을 배우고, 우리의 요구를 뒤로 하고, 예의 바르게 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지연시키는 것을 배운다는 것이 좋은 이치에 맞았다. 그것은 우리가 자격이 있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우리가 현금화하는 습관을 동일시한다면 우리는 힘을 제공한다.

우리는 그 힘을 주변에 두고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위해 그것을 처리할 것을 믿을 것이다. 우리는 더 이상 그렇게 할 필요가 없다.

투자가 충동에 관한 것은 아니다. 투자가 번창하려면 투자보다 먼저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처음에 요구 사항을 제거하고 목표와 목표에 극도로 간결해야 한다.

길을 잃거나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방향을 파악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수많은 종류의 주택 투자 거래가 있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거래와 당신이 할 수 없는 거래에 대해 더 많은 격려를 받아야 한다.

저렴한 주택은 주택 스펙트럼의 다른 끝에 있다.

전국의 모든 이웃은 저렴한 주택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인구의 우세는 저렴한 주택에 있기 때문이다. 더 많은 개인들이 높은 소득층보다 중간과 저소득층을 차지하고 있다.

사업을 계속한다면, 어떤 서비스도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