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정말 살인적인 재료를 작곡하는데 평일 중 두어 시간이 걸렸다면 사진을 찍어라.

만약 당신이 정말로 킬러한 자료를 만들기 위해 평일 중 두어 시간을 보냈다면 이것은 자동차 블로그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5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나는 신문, 출판물, 온라인 이웃들이 열광하는 바이러스 물질에 대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종류의 자료에 대해 말하고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웹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할 수 있는 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개인들을 마케팅하는 곳이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때문이다.

이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역량을 실현하지 못하고 소셜 미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카카오 친구 늘리기 어가 공유, 발견 및 커뮤니티에 대한 가치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는 대부분의 조직이 소셜 네트워크 노력을 중단하는 부분입니다. 하버드의 한 연구 연구에 따르면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여 자신의 이야기를할 때 개인의 두뇌가 훨씬 더 활동적이고 참여적이었습니다. 웹 마케터가 유용한 세부 사항을 제공하거나 완전히 무료로 제공하려고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합니다.

당신의 시장을 완전히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 전달된다는 것을 보장하라. 나는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사고 싶은 사람을 바삭바삭하게 정의할 필요가 있다고 제안하지 않는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 자신의 상사가 되도록 도울 도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이것은 내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 작용한다.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수십 개의 화려한 빛으로 윙윙거리지 않도록 보장하라. 배너 광고, 그리고 오히려,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과 함께 조직하기를 원하도록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라.

팬들과 함께 참여하고 다른 기사에 대해 이야기하라. 당신의 이름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 있을 때 게시물에 대해 이야기하라. 이것을 하는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복잡하지 않은 방법은 당신의 산업에 대해 게시하는 개인들과 연결하는 것이다. 이것은 멋진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계획 없이 소셜 미디어 분야에 들어가는 것은 회사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 동안의 잃어버린 시간, 교통량 증가,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도록 확실히 한다.
카카오 친구 늘리기

많은 조직들이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이런 마케팅 방법을 사용한다고 해서 이런 유형의 마케팅 방법을 빨리 결론짓는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어떻게 실행할지, 왜 그들이 종종 좌절감을 초래하는지조차 모른다. 당신은 당신이 진정으로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고 싶다면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지 매우 먼저 연구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사용하고 그들의 기술로부터 얻는 것을 관찰해야 한다.

거기서부터 당신은 적합한 개념을 얻을 수 있다.

자기 사업을 위해서

이러한 모든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법이 매우 빠르게 형성될 것이다.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귀하와 귀하의 조직 및 특정 단계에 따라 특정한 순서로 따라야 한다.

첫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을 통해 MLM 리스트 구축을 강화하려면, 귀하가 가져가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해야 한다.

누군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할 때, 당신은 즉시 호의를 돌려주고 선물을 제공해야 한다고 느끼지 않는가? 그것은 사회적 후회 한 숟가락과 짝을 이룬 약속에 지불하는 것과 같다. 적절하게 사용될 때, 이것을 강력한 판매 도구 사례로 간주하라. 우리의 블로그 사이트를 만들 때, 우리는 왜 전 세계적으로 그것을 무료로 만들 수 있을까? 호혜주의라는 사실 때문에

특정 틈새 내에서 자료를 시도하고 고수하되 마찬가지로 사교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기억하라. 퀴즈나 경쟁자와 같은 사람들을 성취하기 위한 많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당신이 여기서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외부에서 믿으라.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경쟁자와 설문조사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을 활용한다.

광고의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는 가야 할 길이다. 클릭당 지불이나 액션당 지불과 같은 다른 기술을 사용하고 있다면, 특히 가장 사용하기 위한 정말 훌륭한 전략이다. 그것은 또한 링크를 얻는 한 가지 방법이다. 땀도, 걱정도 없다. 트래픽이 흐르게 하고, 소셜 미디어가 당신을 위해 마법을 부리게 하라.

전략 없이 소셜 미디어 sns 마케팅 분야에 진입하는 것은 비즈니스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의 잃어버린 시간을 찾을 수 있고, 교통량 증가도 없고,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싫어하도록 확실히 한다.

최근에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하여 사이트를 마케팅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아니면 한동안 사업을 하다가 예산안을 어기지 않고 브랜드 이름을 높일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대다수의 조직이 소셜 네트워크 노력을 중단하고, 과소평가하지 못하는 곳이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