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페이스북이 출시되었다.

2004년 페이스북이 처음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 Pinterest에서 트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 위터가 훨씬 더 많이 태어났으며, 2010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이트로 발표되었다.

특정 개인이 페이지로 계속 돌아가도록 하려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개인들은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출판할 것인지를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그레이드한다면, 개인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공유할 때 당신의 콘텐츠를 보지 못할 것이다.

우선, 여러분은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알고 싶어하고, 그것들은 모두 다양하고 그들만의 순환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훈련에 대한 지식을 갖추기를 원할 것이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제안이 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파악하는 순간, 그 다음에 당신이 생각하는 것은 행동 계획을 어떻게 완수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당신의 사업 미래는 당신이 현재 당신의 조직을 얼마나 잘 관리하느냐에 달려 있다.

어떤 경우든, 당신이 시작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3개월 안에 3,000명의 페이스북 좋은 친구를 사귀거나 다음 달에 적어도 5명의 트위터 팬들을 다루는 단기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다.

온라인 평판 평가 –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언제 말하는지 알고 싶지 않으세요? 훌륭하거나 나쁘거나? 그렇기 때문에 온라인 트랙 기록을 감시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제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그들에 대해 언급되고 있는 나쁜 것들을 발견하기 위해 단지 사용된다고 믿는다. 그러나 그것은 정반대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사업 이름,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배치했을 때, 당신은 당신에 대해 말하는 모든 이점들을 들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단어를 퍼뜨리고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혹은 누가 따라가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기사와 내용

소셜 네트워킹을 회사에게 사 오피 용하는 것은 정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걱정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간단한 걱정의 도움으로 당신의 잠재 고객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나는 그것을 생각하고 있었고 아마도 웹 20이 이 세부사항의 과부하를 최소화하고 이 절차를 미세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우리의 검색을 도울 것을 제안한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20 애플리케이션이 선호 검색 엔진과 연결될 수 있도록 강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Plurk, Second Life, Exit Truth, Reddit, Ning, Skype 그리고 블로그를 포함한 몇 개의 다른 것들로 구성되어 있다.

계정

비주얼 마케팅 – 마케팅이 시각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당신은 Pinterest를 게시하고 이미지 공유를 활용하며, 성장 이미지를 초과하는 적절한 그래픽에서 동일한 임베디드 텍스트를 해야 하며, 또한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 링크나 다른 관련 세부사항을 보기를 원할 때, 당신은 당신이 이미 투자하고 있는 금전적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6번째, 나는 당신이 말하는 당신이 이미 무엇을 투자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

많은 시간(그리고 돈)과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게시하기,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한 서비스와 함께 일하라. 그들은 일주일에 100달러 정도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정확히 동시에 크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매달 2천 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배터리 수명을 마케팅하는 sns와 관련하여, 간단히 말해서, 단 2시간의 작동으로 배터리 바가 한 곳을 떨어뜨린다. 필수 통화에서 누락되는 것을 방지하려면 매일 전화를 충전하는 것이 좋다.

소셜 웹사이트의 매력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를 시작하기도 전에 고객이나 잠재 고객으로부터 많은 정보를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경쟁자를 운영할 수 있고, 특별한 거래를 할 수 있고, 팔로워들에게 당신의 아이템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개선될 수 있는 것, 그들이 좋아하는 것 등을 물어볼 수 있다.

샴페인 한 병을 열 때, 병 안에 있는 큰 압력은 코르크 마개를 궤도로 쏘게 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소셜 미디어를 제대로 할 때 당신의 메시지가 널리 퍼지면서 코르크 마개를 급증시키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정말 환상적인 느낌이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이해한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단순히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매우 오랫동안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간단하지도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아이디어와 경험이 실제로 그 절차에 투입되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현금을 들이지 않을 것이다. 특히 처음에는 많은 시간이 들 것이다.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성과를 낼 것이다!

능숙한 컨설팅 대행사를 고르는 데 도움이 되도록 좋은 c의 다음 속성을 염두에 두십시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