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의 사업은 돈을 벌고 있다

레스토랑의 사업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국산된장 멋진 사람들이 환상적인 가격에 훌륭한 음식을 제공함으로써 만 국산된장 들어진 돈을 창출하는 것이다. 반면에 그것은 쉬운 것처럼 보이지만, 정말로 균형잡히기가 어렵다. 단지 기억하라. 사람들이 잘 대우받고(훌륭한 서비스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바가지 씌우지 않을 때, 그들은 시간을 맛볼 것이다.

이 식당에는 남성 댄서가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맨체스터 아프리카 레스토랑의 북쪽에서 가장 자주 발생합니다. 댄서가 인간성이든, 라이브 음악이든 단순히 녹음이 있을 때든 간에 배춤 레스토랑은 기억을 위한 야간 검색이 될 수 있습니다

친구 시스템과 또 다른 인기 있는 대안이 있는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계획은 단순히 다른 사람과 음식을 나누는 단어일 뿐이지만, 어떤 식당들은 이것을 허용하지 않지만, 어떤 식당들은 이 전략에 아무런 문제가 없는 시설들이 정확히 무엇을 신경쓰지 않을 수도 있고, (그리고 당신의 친구) 음식 주문을 할 때 당신을 꽤 조금 구하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다.

사실, 실제로, 50%를 절약할 수 있다.

또한, 훨씬 더 좋은 곳은 아이들이 무료 약속을 먹는 것을 포함하는 아침과 점심을 특징으로 하는 카페들이다. 자신을 억제하기 위해, 다시 한번 비용을 지불하는 좋은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그 거래에 대해 확신하지 못한다면, Kids에 대한 식당에 전화를 걸어 거래에 대한 어떤 캐치가 있는지 결정한다.

일주일 중 몇 번이고 젊은이들이 공짜로 먹을 수 있는 날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가기 전에 그것을 연관시켜라.

좋은 저가 레스토랑을 찾으면, 차가운 음료를 주문하는 것에 매우 조심하라. 우리는 종종 소다 한두 잔을 주문하고 그 중 거의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소다 한 잔당 175달러가 드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식사당 두 잔의 음료는 350달러가 될 수 있다!그것은 심각한 예산을 망칠 수 있다.

그래서, 외출할 때 식수를 고수하라. 너와 제로 비용이 더 좋다.

네, 지역 식당에서 다소 형편없는 식사를 할 수는 있지만, 그것은 거의 없는 일이지만, 대부분의 경우, 나는 메뉴 제물을 보여주는 열정과 창의성에 당황하고, 당신의 음식의 프레젠테이션에서 나는 당신이 그들의 오래된 가족 요리법에서 그들을 칭찬할 때 환한 얼굴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그들이 사랑하는 것에 대해 질문을 한다면, 그들의 식당으로서, 그들은 나에게 말하는 것을 좋아한다.

일요일에 우리는 카멜로 해안가를 내려가서 이 카멜 CA 레스토랑을 체크했다. 점심으로 우리는 다메트라 카페에서 맛있는 음식을 제공했지만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도 있었다. 우리는 그들의 바바 가누그를 덮는 것을 도와서 시작했다. 나는 나중에 찐 홍합과 조개를 먹었고, 빅터는 그들의 맛있는 무사카를 즐겼다.

이탈리아 식당에 가라고 설득하는 음식 외에도, 이 지역에는 아마도 그들 모두가 다 다를 것이라는 것을 고려하라. 아마도 개인은 가장 진실한 것도 아마도 친근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아이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매일 아침 식사 경험이 너무 느긋하지 않게 선택하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일단 현실이 당신의 요점이 되도록 하기 위해 직원이 될 것이다. 이 곳은 모든 고급 음식 동료들에게 믿을 만한 곳이다. 이 곳은 훌륭한 음식 제공, 훌륭한 분위기, 그리고 친근한 조직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항상 더 나쁜 예약이 필요하지 않다. 당신은 당신의 차례를 기다릴 수 있다.

좋은 현대 영국 요리를 맛볼 수 있을 것이다.

다음날 우리는 호텔에서 식사를 했다. 우리가 머물렀던 음식은 꽤 맛있는 캘리포니아 시장이었다. 카르멜 CA 레스토랑에 필수적인 알 프레스코 식당으로 아름다운 경치를 제공했다.

카라반이 있는 광장과 가까운 살와 도로에는 다른 작은 식당들이 많이 있다.

우리가 아침으로 시도한 식당들은 팔라펠, 험무스, 파울(콩), 가지와 다른 전통적인 아랍어 아침 특별 간식을 파는 시리아와 레바논 식당들이었다.

최근의 경기 침체로 인해 우리들 중 모든 사람들이 우리의 소비 습관을 매우 조심스럽게 평가하게 되었다. 우리들 중 몇몇은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를 줄여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남은 달러를 지역 판매업자 근처에서 소비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문화와 함께 당신의 모든 이웃에게 믿을 수 없는 호의를 베풀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이해했는가?

바나나 잎에서 구워지는 닭고기는 빨리 먹을 것이다. 당신은 어떤 식당에서 푸짐한 쇠고기 스튜를 제공할 것이다. 사실, 이것들은 사람들이 새로운 맛에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리고 멕시코 식당과 관련된 존재로, 종종 이런 종류의 식당 주인과 요리사들이 더 많은 고객들을 얻기 위해 다른 것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멕시코를 방문해야 한다.

당신은 멕시코가 제공하는 방법 요리를 경험할 수 있다.

그러나 개인이 어떻게 찾는가 당신 동네 최고의 멕시코 식당이요?

나는 최근에 어떤 것을 폭로하는 뉴스 휴식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