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부채에 대해 매달 얼마를 지불하고 있는지 알아내는 것도 좋은 시기다.

또한 당신이 매달 얼마나 많은 빚을 갚고 있는지 알아내기 좋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직장인채무통합 시기다. 가장 높은 이자율의 순서로 모든 빚을 최소 비용으로 나열하는 것은 훌륭한 개념이다. 다른 부채의 시급성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이 가장 필요한 곳에 당신의 노력을 집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고금리 신용카드에 대한 작은 재정 의무는 매우 낮은 이자율을 가진 큰 연습생 대출보다 종종 더 파괴적이다. 또한 철저히 살펴봐야 한다.

당신의 수입. 무엇이 들어오고 무엇이 나가는지 모른다면 당신의 재정 자원을 재구성하는 것은 어렵다!

지적했듯이, 그들은 당신에게 대출을 제공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당신이 빚진 사업과 직접 협상할 것이다. 그들은 더 낮은 이자율, 비용의 용서 또는 아마도 당신이 빚진 총액의 감소를 시도할 것이다. 그들은 일단 그들이 이 단계를 처리하면 당신이 얼마나 많은 월별 지불을 필요로 하는지를 결정한다.

당신은 이 지불을 비이익 채무 통합 회사에 보낼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 계획에 근거하여 그것을 분산시킬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대출을 받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회사를 이용하는 것은 당신의 신용 보고서를 손상시키지 않을 수도 있다.

절대 인지도 절도를 주의하라. 절대, 어떤 사업에도 믿을 만한 개인 정보를 제공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숙제를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회보장번호, 저축계좌 세부사항, 요금 카드 정보 그리고 다른 개인 정보를 사기범에게 줄 수 있다.

부채 통합은 금융 의무의 우려로부터 융통성을 얻기 위한 많은 대안 중 하나이지만, 당신은 두 가지 유형이 있다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대출과 프로그램들 중 어느 것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하나하나 그들에게 의논하자.

4) 굉장할 수도 있다.

효과가 있을 때 잘 될 수 있다.

대부업체로부터 많은 거래를 받고, 마땅히 받아야 할 것보다 적은 비용으로 재정적인 의무를 갚고, 명확하고 자유롭고, 실제로 파산을 피했으며, 부실이 가져올 수 있는 미래의 신용 문제

2) 주택 보유 7장 파산을 제출하는 많은 개인들은 파산 면제와 파산 신청서를 제출하는 다른 타이밍 대안을 가지고 모든 재산을 보관하고 파산 신청서에서 아무것도 잃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하는 자산 사례가 아니라고 간주된다. 이 사람들 중 많은 수가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것을 직면하게 된다. 그래서 그들은 모든 것을 유지하게 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좋은 것들을 많이 가지고 있다면, 파산을 제출하는 것은 그들을 없애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고, 어떤 사람들에게는 상상할 수 없는 것이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부채 통합 대출에 대한 가장 훌륭한 거래를 찾기 시작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모든 작은 인쇄물을 확실히 읽으려면, 당신은 가장 저렴한 영구 이자율을 가진 거래를 선택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은 또한 잔액 이전 비용과 더 많은 현금을 잃게 될 수도 있는 다른 어획물들을 주의할 필요가 있다.

사람들은 자신들이 감당할 만한 가치가 있는 집보다 더 비싼 집을 구입하기 위해 승인받지 못한 주택 대출을 받고 있었다. 어떤 사람들은 신용등급을 유지하면서 이러한 유혹을 견뎌냈지만, 그들 자신의 잘못 없이 해고되었다. 당신은 산더미 같은 재정적 의무에 의해 자신이 쪼그라든 것을 발견하는 개인들 중 한 명인가? 당신은 당신의 모든 연구를 했고 당신의 나쁜 신용을 돕기 위해 조합 대출이 필요하다고 결정했는가? 합리적인 비용을 찾으려고 노력하라: 어떤 회사들은 당신이 높은 선불 수수료를 부과하거나 매달 50달러 이상을 청구한다면 그것은 표시라고 생각한다.

더 작은 부채를 없애기 위해 부채 조합을 찾는 것을 고려하라. 만약 당신이 더 작은 규모의 금융 의무, 높은 이자율로 공격을 받는다면, 당신이 더 많은 금융 의무에 휘말릴 가능성이 있다.

이러한 이유로, 더 작은 금융 의무를 없애기 위해 하나의 거대한 부채 조합 대출을 추구하라. 따라서 작은 부채와 다른 이자율을 해결하는 대신에, 하나의 부채와 하나의 큰 대출을 갚는 것은 좋다.

채무조합의 과정은 기본이다. 채무조합 사업에 월별 낮은 지불을 하는 것을 포함한다.

만약 당신이 채무통합대출을 받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은 그 사업을 다시 지불할 것이다. 반면에 당신이 채무관리 직장인채무통합 지원을 받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은 채무관리 회사에 지불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당신의 모든 비용에 현금을 분산시킬 것이다.

이런 종류의 부채 통합이 표준 부채 통합 대출과 같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익이든 비이익이든, 조합 회사(신용 치료 회사라고도 함)는 어떤 종류의 대출도 제공하지 않는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에게서 큰 대출을 받지 못할 것이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