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가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을 어떻게 관리할 것인가에 대한 앞으로의 전략

앞으로 다가올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를 어떻게 관리할 것인가에 대한 전략 흡연자들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상황을 대처하는 방법은 담배에 불을 붙이는 것이다 전략을 수립하는 것은 여러분이 갈망의 대상이 되지 않도록 보장할 것이다 첫 번째 전략이 효과가 없을 경우에 대비책을 가지고 있다운동 또는 달리기: 흡연은 폐를 지치게 하는 경향이 있고, 여러분이 몇 걸음 걸어도 헐떡거리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좋은 징조가 아닙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담배를 끊을 때, 여러분은 헬스 클럽에 가입하거나 이른 아침에 달리기를 할 충분한 시간과 예산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폐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결국 강해지고 기운을 회복할 것이다.상담은 당신이 담배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도도그래프 를 끊는 데 필요한 힘을 제공할 수 있다.

많은 개인들이 흡연에 대한 감정적인 애착이나 자신감에 대한 문제 때문에 담배를 끊을 수 없다. 이 문제가 처리되면, 흡연에 대한 충동은 마찬가지로 도도그래프 사라진다. 나를 도울 수 있는 치료사에게 당신의 주치의와 상담하기 위한 약속을 정하라.만약 이것이 당신이 당신을 위해 일할 것이라고 믿는 기술이라면우리는 사실 그것이 그렇게 기본적인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만약 당신이 나처럼 담배 피우는 것을 정말로 없애고 싶어했다면, 그러나 당신은 일을 하고 싶지 않았고, 담배를 끊는 것을 멈추는 것을 생각할 때, 마찬가지로 당신이 담배를 피우는 것을 좋아하는 모든 장소를 믿고, 담배를 끊는 것에 대한 상실감을 얻는 것을 생각할 때, 나는 장담합니다.많은 방법들이 이것이 당신의 삶에서 비슷한 것을 잃는 것과 정확히 같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잠재의식적인 마음이 당신에게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이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최면술로 당신의 잠재의식적인 마음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다. 당신은 결정할 필요가 있을 것이고 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다.장애물을 준비하고 준비하라 환상적인 아이디어 여러분이 그만두려고 시도할 때 직면하게 될 어려움을 생각하고, 여러분이 각 도전을 다루는 것을 고려할 단계를 통해 믿으세요 약간의 준비는 많은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심지어 담배를 끊으려고 시도하기 전에, 당신은 스스로에게 서약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겠다는 언약과 비슷할 것이다. 당신은 담배를 끊겠다는 유리한 마음가짐을 가질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사고방식이 변하지 않았기 때문에 일을 그만둘 것이다. 그들은 담배를 끊기를 원하지만 그들의 목표는 없다. 마지막, 그들은 담배를 끊기 위해 일을 멈춥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멈추기를 원한다면, 당신이 최고의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시간과 노력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담배를 피우는 것의 어려움은 첫 번째 담배를 피울 때 맛이 형편없다는 것입니다 – 만약 그들이 그것을 더 전형적으로 한다면, 그들이 그것을 피운 담배의 맛이 매력적이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그것에 익숙하지 않을 것이라는 결론에 도달합니다. 그러나, 구체적인 반대는 장소를 보세요, 어떻게 다루는지 믿으세요. 당신이 흡연에 들어가기 전에 긴장감 나는 당신이 긴장을 푸는 것을 돕기 위해 사용한 다른 기술들을 확실히 한다 당신이 느낄 이완 효과의 대부분은 당신의 의존성의 경감으로부터 올 것이다.일지 보존: 이것은 연쇄 흡연자들에게 정말 실용적이다 어떤 사람들은 아무 문제없이 담배를 끊을 수 있다.

반면에 다른 사람들은 담배를 끊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발견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하루에 20개의 담배를 피우고 있다면, 당신은 몇일 안에 담배를 피운 시간과 이유를 구성할 것이다.당신이 담배를 피워야 할 때 매시간, 그런 경우, 당신은 매일 담배 한 개비를 줄이고 욕망이 시작될 때 다른 것을 할 수 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임신한 담배 피우는 여성들을 위해, 임신 시작에 담배를 끊을 때 여러분의 출산 예정자는 더 건강해질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따라서 약어의 일부가 여러분이 사용하고 싶은 것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이 여러분의 노력을 저해하는 것을 바라지 않습니다. 그 추가 부담을 극복하지 않고 중단하는 것은 충분히 어렵습니다.담배를 피우지 않고 지나갈 수 있는 매일, 자신에게 혜택을 주세요. 새로운 활동을 하고, 미식가 식사를 하고, 멋진 옷을 구입하거나, 넷플릭스에서 영화를 보세요. 이것은 현재의 어떤 갈망도 잊게 해주고, 이전의 열망에 굴복하지 않는 것에 대한 긍정적인 강화를 제공합니다. 잘 되었습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