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공 가게 설치: 목공예에 들어갈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

목공 매장 설치: 목공예에 들어갈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 방해를 받는 등 목공예를 연습할 수 있는 신중한 영역을 갖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하다. 이것은 단지 보안 관점에서뿐만 아니라 목공예에 전념하는 장소가 당신의 일에 더 잘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 때문에 그렇다.

왜 나는 벤치로 목공예 경험을 시작했을까? 벤치는 정말 건설하기 매우 간단하고 몇 가지 도구와 약간의 재료로 완성될 수 있다.

당신은 쉬운 벤치를 건설함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편백나무침대 로써 목공과 목공의 몇 가지 기본을 발견할 것이고 당신은 일을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공예에 사용될 작은 벤치를 건설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작은 프로젝트를 할 수 있는 위치를 가질 수 있고, 다른 목적을 위해 당신의 집에서 벤치를 사용할 수 있다.

간단한 벤치도 덮을 수 있다.

코르크 마개 또는 대나무 바닥 덮개를 사용하거나 장식적으로 표시

이제 나무를 다루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배울 때가 되었다. 자신에게 알리고 연구를 할 때. 앞으로 나아가고 싶다면 적어도 초기에 초보자를 위해 맞춘 출판물과 서점 출판물을 구입하는 기본 계획을 달성해야 하고, 그 안에 칭찬 패턴을 사용하는 출판물들도 기대해야 한다.

업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관절과 다리이다. 이 부분들은 단지 중요할 뿐만 아니라 복잡하다. 숙련된 목재 직원이라면 다리를 테이퍼링하는 디자인을 쉽게 선택할 수 있다.

초보자는 행동 접근법에 의해 이러한 스타일을 이해하기 쉬운 단계로 보여주는 테이블 목공 전략을 사용해야 할 것이다. 초보자 목공 계획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도표를 동반한 최고의 설명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초보자 목공 계획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만약 당신이 신참이라면, 만약 완성된 테이블이 함께 설 수 있다면, 관절과 다리는 그들이 결정할 대로 주의 깊게 해야 한다.

우선, 당신이 활용할 목재의 도구와 종류에 익숙해지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당신은 가장 전형적인 목재 범위에 대해 매우 지식이 있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또한 목공이 가능한 다른 목공 도구들에 대해 알아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많은 종류의 도구와 재료를 사용한다.

당신은 가장 일반적인 도구들과 자신을 알아야 한다.

또한, 당신이 조심한다면, 목공은 안전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목공일을 하는 아이디어가 널 시작하게 하는 거야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정보화하는 훌륭한 제품 목록 외에도, 훌륭한 목공 전략의 다음 가장 중요한 부분은 프로젝트를 위한 단계별 조립이다. 자존심에 대해 목공 일에 노력을 기울이지 마라. 당신은 자존심을 옆으로 내세우고 당신이 적절한 방식으로 당신의 일을 조립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도록 방향을 철저히 확인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결국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은 훌륭한 최종 제품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확인함으로써 그곳에 도착해야 한다면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을 때, 이 일을 수행하는 데 시간과 시간, 시간을 투자하면 무엇이 당신을 짜증나게 할 것인가? 고집이 당신의 목공 계획 정보의 진정한 가치를 깨뜨리지 못하게 하라.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수많은 고객을 취급하는 동안 나는 세 명의 소비자만이 보증금을 지불하기를 거부했고 그들 중 두 명은 나에게 다시 전화를 걸어 보증금을 지불했다. 그래서 나는 그 일을 할 것이다. 그래서 나는 수백 명 중 한 명만 남게 된다.

수많은 전략은 또한 비싼 부품을 요구하거나 잘 편백나무침대 설계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다루고 있는 일이 처음에 상상했던 것과는 다르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러한 이유들은 출판물에서 발견된 완전히 자유로운 계획과 계획이 평판이 좋지 않은 이유들이다.이름이 설명하듯이, 스크류드라이버는 많은 사람들이 납작한 머리나 칼날 스크류드라이버와 필립스로 나사를 나무로 운전하는데 사용된다. 또한 있다.

사각형 헤드를 가진 나사를 위한 사각형 구동 드라이버

라우터 – 라우터는 라우터와 같이 작업에 많은 사용을 할 수 있는 매우 귀중한 도구입니다.라우터와 같이 목재 작업 도구를 철저히 선택해야 합니다.품질 라우터를 찾아 사용 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선물로 이런 직설적인 목공 일을 주는 것은 어떨까? 사진이나 촛불을 들고 장신구 상자나 벽면 스콘을 만들 수도 있다.

이해한 아이들을 위한 나무 장난감은? 그 목록은 당신이 개발할 수 있는 쉬운 목공일을 위해 계속된다.

목공예사원들은 목공예사들이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목공예사들이 어떻게 해야 할지를 간단하게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새로운 목공예사라면 단계별 지침은 매우 필수적이다. 독일어나 일본어를 발견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그래서 목공예사 전략이 무엇을 말하는지 이해할 수 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