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여러분이 여러분의 필요를 결정하면, 많은 사람들이 여러분의 노트북 기계에서 특정한 사양을 찾습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필요를 결정하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노트북 기계에서 특정한 사양을 찾는다. 만약 당신이 기본적인 특징을 가진 좋은 노트북을 원한다면, 확실히 175 GHz 프로세서를 가진 노트북을 보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형편없는 콘텐츠 윈도우 비스타 이상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기본 컴퓨팅 필요에 대해 적어도 1GB 메모리를 가진 노트북을 엿볼 수 있다.

80 GB의 하드 디스크 공간에서 당신은 고급 기회와 연결되면서 점점 더 많은 것을 받고 있기 때문에 이상적이다.

그것의 1가지 장점은 이동성이다. 그것은 빡빡한 스케줄에 있는 사람들에게 완벽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을 쉽게 운반할 수 있다.

또한 소파, 부엌 벤치, 커피하우스 등에서 수술하기에 훌륭하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시스템에어컨
그리고 나는 그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USB HD를 연결하여 저장 용량을 확장하지만 매우 높은 rpm 및 여러 경로(접속 속도)에서 마더보드 연결에서 현금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과 유사하지 않음 플러스 나는 32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다.

또한 나는 내 비디오가 실제 큰 화면에서 어떤 모습일지 알아내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모든 컴퓨터를 잘 모르는 사람이 이런 위치에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면, 지금 바로 아래에 있는 데스크톱 컴퓨터 10대까지 이끌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을 것이다!

통합 인텔 HD(4000 그래픽)를 사용하면 표준 데스크톱 PC보다 더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이러한 향상된 그래픽은 메모리를 통해 멀티태스킹을 할 수 있다면 많은 속도를 제공해야 한다.

대학용 데스크톱이나 모바일 컴퓨터를 살 것인지 선택할 때, 당신은 어떤 사람이 그것을 이용할 수 있는지 고려해야 한다.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컴퓨터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이 글에서 컴퓨터와 관련된 두 가지 모두와 관련된 이익과 손해를 요약한다.

프로세서: 프로세서와 가장 많이 연결된 두 가지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설계. 많은 작업을 하고 있거나 비디오를 태우거나 만들거나 Dvds A 프로세서가 가장 간단한 형태이기 때문에 Dsl 인터넷 케이블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경우 Duo 프로세서를 원할 것이다.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두뇌가 훨씬 더 빠르고 성능이 뛰어나므로 Duo 프로세서에서 멀리 받는다. 컴퓨터 다음은 태블릿 PC, 노트북, 슬레이트 모양의 모바일 데스크탑 PC를 예약하거나 더 잘 넣는 것 중 하나일 뿐이다. 그것은 90년대에 처음 도입되었지만, 나는 그것의 터치 스크린 시스템에어컨 기술을 경험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의 터치 스크린 기술을 경험했다. 그것은 사용자가 손가락이나 디지털 펜으로 스크린을 터치할 수 있게 해준다. 혹은 심지어 매우 깔끔하다. 노트북은 항상 사용될 수 없는 곳에서 사용된다.

CPU 및 히트싱크: 방치되면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압축공기로 과열 및 불발될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를 너무 차단하고 먼지로 포장할 수 있다.

사람은 히트싱크 팬을 빼앗고 냉각 한판 사이에서 흙을 파낼 수 있다.

6 – 소니 바이오 RB60: 소니의 이 데스크톱은 17개의 LCD flaunt를 장착한 많은 멋진 소니 소프트웨어와 함께 번들로 제공됨. 이것은 또한 일을 처리하는 훌륭한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이다. 그리고 웹에서 이 제품은 확실히 확실한 선택이다.

매장: 판매원들에게 몇 가지 팁을 주기 위해 현지 미디어나 컴퓨터 매장에 가서 지방 감소를 잘하라. 그들은 당신에게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 정확히 1의 혜택과 당신의 생각에 대해 생각하는 단 한 개의 이점을 말해줄 것이다.

모니터 높이를 더 높게 설정할 수 있으므로 화면을 내려다보지 않고 목에 대고 있을 수 있다.

예를 들어, AOL은 컴퓨터 도움말을 19998달러에 제공하는 것과 같이 모든 제안을 신중하게 끝내려면 잠시 시간을 내야 하지만, 당신은 4주에 2390달러로 12개월 동안 AOL 회원이 되어야 한다!그것은 28680달러로 더 번역된다. 그래서, 단지 결론에 도달하지 말라. 시간을 두고, 당신의 요구를 평가한 다음, 사용 가능한 가장 좋고 저렴한 데스크톱 컴퓨터를 주의하라.

다음 컴퓨터 구매 시 결정하기 위해 노트북보다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탐색을 좁혀보십시오. 데스크톱의 단점에만 집중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일상 업무를 수행하는 데 실제로 필요한 장점에 도전해야 함을 명심하십시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