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자원의 훌륭한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를 받는가? 만약 당신의 대답이 그렇지 않다면, 그리고 그렇다, 그 순서대로, 당신이 문제를 해결하고 싶지 않다면,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말라.

당신은 자원의 훌륭한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를 받는가? 만약 당신의 대답이 그렇지 않고, 그 순서대로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은 문제를 해결하고 싶지 않다면, 부동산을 구입한 후, 당신이 예상한 것보다 훨씬 더 긴 위치에 있는 전체 로트 부동산에 대한 보류 시간이 예상한 것보다 길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이 그 집에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노출될 가능성이 예상보다 길거나/또는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계획할 수 없는 것이 당신의 시장 투자를 올바른 재정 악몽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동탄역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의미한다.

비록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지만, 제대로 일하지 않으면 손해를 볼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모든 이야기들을 듣지 마라. 그것은 이익을 보기 시작하는 날보다 더 걸릴 것이다. 그것은 정말로 부동산에 들어가기에 충분한 돈을 가질 수 있는 주와 비교했을 때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다.

일단 산업 투자에 종사하는 사람이 장기적으로는 합리적인 부분을 차지할 수 있다.

실제 시장이 오르락내리락하든 상관없이 부를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은 어떤 폭풍도 기꺼이 견뎌야 한다.

시장이 침체된 때쯤은 도착하지만, 섭취는 포기하고 수건을 던지는 것이다.

친구여, 오늘 우리가 부동산 고객으로서 너무 많은 성공을 추구하기 위해 여기 있는 것과 어떻게 관련이 있는가? 나는 모든 종류의 인터넷 사이트와 세미나, 워크숍이 여기저기서 튀어나와 당신을 하룻밤 사이에 산업에 성공적인 투자자로 만든다고 알려진 값싼 쓰레기 제품을 파는 것을 본다. 아침 쇼에서 39달러의 정보 강좌를 구입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갑자기 쉬운 전문 강좌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주머니에서 수천 달러를 찾아 전자책이나 부동산 투자 방법에 대한 쓸모없는 재탕 쓰레기들을 정리하기 위해 대필자에게 돈을 지불했다.

경쟁은 보통 같은 동네에 있는 두 명의 투자자가 같은 이웃에 있는 두 명의 투자자와 함께 거래를 발견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 기본적인 거래가 아니다. 왜냐하면 투자자 #1은 지금 투자자 #3가 모두 와서 경쟁 때문에 그 영토와 떠나는 것을 보기 때문이다. 현실은, 첫 번째 BEST 제안을 할 사람은 거래다. 만약 투자자 #2와 #3가 단 동탄역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지 보기보다는 행동한다면, 그들은 거래를 가지고 있다.

너무 많은 투자자 #1은 모든 거래의 표면에 동시에 있을 수 없다. 거래 밀도는 위치마다 다르지만, 현실은 어떤 것을 해야 할지 아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거래가 있을 수 있다.

다른 어떤 사람들은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몇몇 사람들은 수수료의 결과로 투자자들을 믿는 몇몇 대리인들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투자를 이해하는 요원들에게는 정말 달콤한 거래일 수도 있다.

그들은 집을 찾고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는 개인의 의무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아야 한다.

하지만 팀을 사용하는 것은 확실히 부동산과 구매자를 데려오기 위해 무엇을 할 가치가 있는가?

나는 이 부동산이 투자자로서 1년차 해안 근처에서 실수를 하는 것을 보았다; 내 파워 팀의 한 요원이 전화를 걸어 그녀가 사랑에 빠졌고 어디서 이혼을 했는지를 발견했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이 직접 가용 부동산을 연구하거나 전문가로 연습하고 싶은가? 만약 이전이 된다면, 더 큰 포켓과 이코노홈즈 같은 사이트에서 수많은 기회가 될 수 있다.

판매자들에게 무수한 흥미진진한 제안을 하고 거래를 하는 것은 부동산 투자에 효과가 없을 것이다. 또한 부동산 투자에 대한 노출을 모아서 판매자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많은 것을 필요로 할 것이다. 그 후 당신의 변호사와 당신의 대리인은 큰 도움을 줄 것이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판매자에게 완벽한 제안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들은 이미 많은 거래를 하고 성공한 다른 투자자들과 접촉하려고 노력하는 것, 그리고 마찬가지로 실패의 기회를 알고 있다.

실패는 또한 그가 오랫동안 관리해 온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전쟁에 참여하기 전에 무장해라.

고정자 uppers 이것들은 최고의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이런 종류의 투자에서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위험과 망설임에 대해 원하십니까? 나는 고정자 어퍼와 아주 잘 해낸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이 귀중한 투자에는 많은 지속적인 의사결정이 있다.

하지만 부동산 중개 수수료에 몇 푼을 아끼려는 판매자들, 또는 처음에는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생각한 판매자들에 관한 거래는 확실히 있었다. 아마도 그들의 집이 멋지고 가치 있는 것이기 때문이다(거의 다 그렇지 않은가?)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그럴 것이다. 전세계에는 그들의 커미션에 대해 투자자들에게 의존하는 많은 요원들이 있다.

그것은 사실 그들이 si에 투자하는 것을 이해하는 요원들에게는 정말 달콤한 거래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