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저는 가정계획 아이디어를 위해 공부를 시작했습니다.많은 것을 배운 것보다는 끔찍하게 말이죠

그래서 저는 가정계획 아이디어를 연구하기 시작했는데, 많은 것을 배운 것보다 더 소름끼쳤습니다.여기에 네 가지 훌륭한 조언이 있습니다.무엇이 유용한지, 그리고 여러분이 신참을 디자인할 때, 이것들도 그러길 바랍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바닥 마스터 플랜을 업데이트함으로써 즐거운 부엌을 만드는 몇 가지 방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그릇 법이 있다.

당신은 내부 벽을 제거하거나, 갤리를 채택하거나, 식료품 저장고와/또는 섬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펑수이는 실내 디자인 전체를 통제하려고 하지 않는다. 당신은 중국 동전을 소파 쿠션에 집어넣을 수 있고 여전히 강력한 재정을 에너지원으로 만들 수 있다.

글쎄, 부엌 리모델링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예산이 정말 약간 까다롭다는 것은 진품일 수도 있지만,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고급 부엌이 치솟는 예산 요건을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될 만한 것이 있다고 불평하지 말아라. 당신의 부엌이 어떻게 더 적은 사람들에게 완벽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얻을 수 있는지 당신의 방법 속을 읽어보라.

벽면의 천의 선택과 기본색의 수는 침대의 다양한 실내공간을 시작하면서 결정되어야 할 초기의 것들이다. 가구의 가장 좋은 종류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재료와 기본색을 결정해야 한다.

벽면의 아마추어 사진은 침대실의 커버를 덮으면서 큰 용도로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번들을 투자할 필요가 없다. 만약 사진이 당신의 취향을 만족시키지 못한다면, 몇 점의 그림을 선택하고, 틀을 그린다. 벽에 걸어놓는다. 이 두 가지 방법 모두 여러분이 덮어야 할 동화되지 않는 그림들 때문에 침실을 멋지게 느끼기 위해 이상적이다.

현대 가정용 실내 디자인은 다양한 종류의 예술을 전시하기에 완벽하고 종종 최소인 것처럼 보이는 경향이 있다.

그리고 이것을 보면 모든 종류의 이점을 보여줄 수 있는 많은 여지를 남겨둔다. 이 공간들 안에 실제로 무엇을 넣을 것인가에 관한 한, 이것들 중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본질적으로 당신을 감정적으로 움직이는 조각들과 관련된 것에 대한 감사를 지불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그 특별한 장소에 무엇을 넣었든 반드시 봐야만 한다.

만약 당신이 즐거워한다면, 당신은 반드시 즐기게 될 것이다. 이미 장식을 현금으로 바꾸어 놓은 방을 가지고 일하면서, 여러분은 현재 어떤 색이나 모양, 주제가 나오든 간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예술 작품들을 찾을 수 있다.

그릇 냐하면 현대 미술은 매우 다양하고, 많은 선택권이 있고, 그것이 한 요인이기 때문이다.

작은 공간에 있을 때마다 여러 항목에 대한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어수선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처음에 깨닫지 못할 수 있는 것은 어수선함이 종종 당신의 전체 디자인과 어떻게 연관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따라서 그 지역을 더 빨리 보이게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문 위에 도서관 책 더미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옮겨지는 경향이 있을 때까지 방의 전체적인 형태가 될 것이다. 이 사람들을 받아들이는 사람들 공간 플러스 그들은 심지어 당신이 당신이 될 수도 있다.

Lets는 테이블 램프를 삽화로 사용할 수도 있다.

아마도 당신은 현재 부동산에 훨씬 더 많은 것이 있는 리본을 추가하기 시작하거나 스텐실 아트, 리본 또는 천으로 그늘을 바꾸기 시작하겠는가?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훌륭한 해결책을 창의적으로 가지고 최신의 품질의 물건들을 가져오거나, 아니면 욕실 오두막을 식당 뷔페로 바꿀 수 있는 다른 마감 수단을 사용함으로써, 문은 당신의 장식 정책에 더 잘 맞는 것으로 당긴다.

가장 좋아하는 감소량은 무엇인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을 모아라. 이것은 옷, 직물 견본, 타일, 컵, 전자책 사진일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디렉토리에 미끄러질 수 없는 어떤 것도 사진 찍는다.

글쎄, 사람들은 그럴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정말 중요하지 않다: 비록 당신이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이 완전히 현대적이지만, 풍수이의 관행을 이용하기 위해 당신의 삶을 절대적으로 조정하라!

벽이 없는 먼지투성이의 옷을 빨리 다시 입는 것은 사실 당신의 거주지를 다시 꾸미는 것과 같다. 특히 가정 디자인에 경험이 없다면 꽤 약간의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비록 실내 디자인은 전문가, 경험이 없는 일반 개인들에 의해 수행될 수 있지만, 당신과 정확히 같은, 그리고 약간의 창조성과 상상력을 사용하여 벽을 다시 꾸밀 수 있을 것이다. 물론, 당신은 그 과정에서 약간의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할 것이다.

방을 디자인할 때 대부분의 남녀는 초점점을 선택한 다음 그것이 난로든 오락기든 바깥으로 움직이는 동작으로 일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창문이 없는 비스타 그들은 초점과 마주보는 가구 조각들을 설정하고 거기서 다시 일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왜 그럴까? 방 안의 햇빛이 어떤 식으로든 그 모습에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해 보세요. 커튼이나 커튼을 생각해 보세요.그리고 커튼이 걸려 있는 창문을 생각해 보세요.

자연을 연상시키는 어떤 색조들은 정말로 다시 나타나고 있다.

그 해가 무엇이든, 소비자들은 항상 부유한 야외에서 멋진 야외를 가져올 방법을 연구하고 있지만 자연적인 녹색 색조는 어리석은 것이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