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공황 기술부터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먼저, 당신의 패닉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최면치료 테크닉을 자세히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하라. 언제부터 시작되었는가? 어디 갔었어? 뭐하고 있었어? 공황이나 불안 반응을 일으켰을 수 있는 생각을 확인하려고 노력하라.

공황이나 불안 공격과 불안을 인정하고 그에 대한 두려움과 불안을 함께하는 것은 두 가지 다른 세부 사항이다. 당신은 불안 장애나 불안을 인정하고 그것에 맞서 싸울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는 일이 그거 아닌가요?

두려움에 화가 나서 공격이 필요 없게 하겠다고 말해!우연히 아픈 걱정거리들이고 그들이 사는 것을 정말 좋아하지 않는다고 정말로 말해라!그들이 이 시간을 떠날 때마다 당신은 다시는 그들을 관찰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그러니 좋은 하루 보내라!

공황과 불안 공격을 최면치료 끝내는 데 꼭 필요한 것은 특정한 것을 요구하는 것이라고 말한다면 충격을 받으시겠습니까? 그래 나는 그것이 모순되고 우스꽝스럽게 들리는 것을 알지만, 내가 가르칠 수 있도록 허락한다.

당신은 항상 공황 발작을 일으키고 있다.

왜냐하면 당신의 삶과 관련된 것이 당신의 자신감을 약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의 가족 생활, 직업 등을 보면서 시작하고 당신이 일상 생활에서 선택하는 변화를 확인하려고 노력하라.

이것이 아드레날린이 당신의 시스템을 통해 펌핑되고, 불편한 감각으로 당신의 몸을 포화시키는 것을 볼 수 있는 포인트가 될 수 있다.

정말로 당신의 다른 모든 걱정을 우선시하는 완전한 통제력 상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완전한 공포의 정도에 대한 단서를 가지고 있는 어떤 몸도 당신이 가지고 있는 완전한 공포의 정도에 대한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이 느끼는 최악의 것은 슈퍼마켓에서 다루어야 할 좌절스러운 느린 대기열의 짜증일 수 있다.

이제 공격을 극복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으로 행동을 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공격을 막는 것은 당신의 힘과는 거리가 멀지만, 당신은 공격을 멈추는 것과 깊이 숨을 쉬는 동안 진정시키는 것을 돕는 것이다. 공격하는 동안 더 건강한 음식을 먹고 자신에게 침착해야 하고 스스로에게 이야기해야 하며 나쁜 것은 아무에게도 없다고 스스로에게 말하는 것이다. 이것들은 당신이 Chest 고통에 처할 수 있는 사람들의 예일 뿐이다. 가장 나쁜 종류의 공황 감염 증상은 모든 사람들이 블로그를 그만둔 것이 이 증상을 그렇게 좋지 않게 만드는 것을 알고 있다.

분명히, 어떤 사람은 그녀가 완전히 심장마비를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이 증상과 함께 구급차를 부르거나 그들의 의사와 브리핑을 할 것이다.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그 사람은 그들의 심장을 확인하기 위해 많은 테스트를 받을 것이다. 전문적인 가슴 통증이 있거나, 또는 심장 통증이 있을 수 있다.

실제 심장 문제

3) 적절한 호흡 능력 조절 호흡을 연습하면 산소/이산화탄소 비율의 균형을 다시 맞추는 것이 더 쉬워질 수 있다.

이후 산소/이산화탄소 비율을 제한하고 증상을 일부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된다.

공황 발작을 막을 수 있기 때문에 불안이 당신의 상자 안에 들어 있다고 생각하지 말라.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은 당신의 불평을 이해하고 그것을 정복한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개인적인 두려움에 대한 당신의 근본적인 원인을 완전히 이해하면, 당신의 공격을 야기하는 수많은 방아쇠를 스스로 멈출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을 상황에 맞게 훈련시킬 수 있다.

평화롭고 편안해질 수 있는 장소 안에 있는 자신을 상상해보라. 호수에서 표류하는 것에 대해. 유레어(Youre)는 어디서든 기술을 연습할 수 있다.

하지만 사람이 익숙해질 때까지 의자에 앉아 진정시키는 장면을 고려해보라.

이 장애를 배우라 어떤 질병이나 장애나 건강 문제에 대해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무기들 중 하나는 적절한 파일이 아닌 장비를 유지하는 것이다. 물론,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충분히 알아야 한다면, 적어도 그것을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 또는 그것의 의미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아야 한다.

때때로 사람들은 당신의 배짱을 선택하고 그 순간에 따라 행동하라고 말하지만, 공황 발작의 경우, 당신이 그것을 극복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짧게 기다렸다가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볼 필요가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불안 공격은 당신이 잠시 기다리는 것이 현명하고 당신이 행동하기 전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보는 것이 당신의 조직을 위해 상황을 악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동안, 관찰할 기회를 이용할 수 있다.

상황에 반응하라 많은 사람들이 공격에 대해 말한 대부분의 시간을 채우기 위해 더 나아가는 이상적인 방법은 당신이 얼마나 잘 진행되고 있는지 추적하지 못하고 공격 중 어느 한 번에 필요한 것들을 반성할 수 있다.

공포를 극복하는 데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는 불안을 초래할 수 있는 부정적인 생각의 순환을 깨는 것입니다. 많은 에피소드 또는 공격이 부정적인 점에 선행됩니다. 이러한 부정적인 생각은 긍정적인 사고 과정을 통해 이러한 부정적인 과정을 방해함으로써 우리의 문제를 일으키는 불을 부채질합니다. 공황 공격의 절차를 혼란스럽게 하고 불안을 덜어줍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