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일 나를 고무시켜!우리의 실내에 어떤 추세가 오고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에서 무엇이 더운지 살펴보자.

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일 나를 고무시켜!어떤 트렌드가 우리 실내에 오고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에서 무엇이 뜨거운지 살펴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강아지화분 십시오. 우리는 다음 해까지 이러한 추세를 볼 수 없을지 모르지만, 제조업체의 속도와 제조 기관의 세계적인 범위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지금 이러한 추세가 우리의 가정 디자인에 나타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

패션 트렌드는 보통 우리가 우리의 실내 디자인을 바꾸고 싶은 것보다 훨씬 빠르게 변하고 있다.

그러니 당신의 트렌드를 현명하게 골라라. 모든 계획에 대한 트렌디한 트렌디를 위해 시대를 초월하지 말고, 그리고 유행에 따른 억양 Fun과 트렌디한 액세서리, 페인트 색상은 큰 투자가 아니며, 지치거나 새로운 IT 디자인을 시도해 보고 싶을 때 쉽게 바꿀 수 있다.

그리고 가정용 인테리어 디자인 프로젝트를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첫 번째 일 중 하나는 여러분이 무엇을 할 것인지를 정확히 결정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한 번에 한 방을 통할 것인가, 아니면 지금 한 두 개의 방만 할 것인가. 이것은 중요한 결정이다. 그러니 시간을 내어 그것을 하 강아지화분 고 싶은지 확인하라. 이 결정은 다음 단계의 방법, 무엇을, 언제를 지시한다.

여러분이 사는 곳에 따라 야외 공간을 사용하라, 만약 여러분이 살고 있다면, 여러분은 뒷마당에 접근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면 그것을 사용하라!많은 단순한 오두막집이 넓은 야외 공간 때문에 경이로운 나라로 변모했다. 꽃과 나무를 심어 야외 공간을 디자인하라. 테이블, 의자, 해먹, 조명을 놓아 교수형에 처할 수 있는 좋은 장소를 만들어라. 따뜻한 밤 동안 그 더러운 모기들을 멀리할 수 있도록 시트로넬라 촛불을 꼭 가져와라.

쇼핑 경험을 즐기세요 인테리어 디자인의 재미있는 부분 중 하나는 중고품 가게, 골동품 가게, 홈 상품 가게에서 당신의 디자인 계획에 맞는 모든 요소들을 찾기 위해 당신의 예산 안에 있는 완벽한 물건들을 찾는 것이다. 중고품 가게의 물건들을 통해 멋진 가격에 훌륭한 물건들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이 더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수록, 당신은 다른 디자인 선택을 위해 더 많은 돈을 가질 것이다. 게임을 만들어라.

앉아서 부엌의 어떤 부분이 개선되어야 하는지 결정하라. 분명히, 더 많은 것을 해야 할수록, 더 많은 비용이 포함될수록, 함께 그 일을 끝내는데 어떤 비용이 드는지 알아내라.

거실은 또한 이러한 편안함을 표현할 필요가 있다.

쿠치와 소파는 등받이 없이 매끈하고 매끄러운 벤치가 더 많은 공간에 대한 환상을 만들어 낼 것이고, 팔 없는 소파 섹션도 공간을 나누는 좋은 방법이다. 부피가 큰 재료와 직물 가죽과 마이크로파이버 작품 최고의 블랙이 많은 모더니스트들에게 최적의 색상 선택이 되었다. 의자 측면에서, 당신은 선택할 수 있다.

매끈한 가죽 의자 라운지나 조금 더 캐릭터가 있는 것을 찾아라. 의자는 때때로 편안한 좌석보다는 예술 작품처럼 보인다.

디자인 – 디자인은 과정의 고기다. 모든 아이디어, 비전, 개념이 함께 모여 훌륭한 것을 창조하는 것이다. 모든 디자인은 원래의 예술품으로 보아야 하고 세부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피닉스 인테리어 디자인에 있어서는 질적으로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고, 서둘러 하는 일은 피닉스 인테리어 디자인에 있어서는 항상 시간이 걸린다. 질 좋은 작품.

분위기를 발산하고 환영과 초대의 가정환경을 높일 수 있는 창호처리를 하고자 한다.

우아하고 단순한 문양을 사용할 수 있는 반면, 대담하고 무늬가 있는 가구를 가지고 있다면 중성적인 디자인으로 창호처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Quality는 돈을 버리는 것이 중요하다. 품질은 디자이너 브랜드의 패션 산업에서 수십억 달러의 스타일과 같다. 품질은 가구와 액세서리에도 마찬가지다. 만약 당신의 인테리어가 있다면 진정으로 당신을 반영한다면, 당신은 질 좋은 사람이고 그 질은 당신의 내부에 반영되어야 한다.

모든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거실의 소파에 색을 집중한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틀릴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인 분야는 매우 방대하다. 어떤 전문가들은 기업 디자인에 더 집중하기로 선택한다.

어떤 사람들은 산업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기로 선택하고 물론 어떤 사람들은 가정 디자인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유일한 한계는 당신이 자신에게 두는 것이다.

다른 어떤 문제도 없이 방을 망칠 수 있다.

조화로운 디자인을 방해하는 산만함, 일상의 난장판, 그리고 다른 것들을 밀어내야 한다.

이것을 하는 한 가지 방법은 가구를 둥지로 짓고 저장소에 내장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들을 아직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닫힌 앞 캐비닛이나 선반이 어수선함을 쓸어버리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공간을 능률적으로 만들 수 있다면, 모든 공간이 절약되고 현대적이어야 할 필요는 없지만, 어떤 작은 조각도 함께 선택해야 한다.

방 안을 무작위로 둘러 놓기보다는 주의하라.

디자인 블로깅 혁명이 업계를 뒤흔들고 있습니다.여러분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성공한 디자이너와 학교, 인테리어 커뮤니티 사이트의 최고의 블로그를 읽어보십시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