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개인적인 일의 단계를 쓰는 걸 발견했어

개인적인 일의 글쓰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백링크 사이트 기 단계, 나는 어떤 사람들은 창조적인 해결책을 쓰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어떤 사람들은 광고를 쓰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훌륭한 사실 팩을 쓴다. 글쎄, 나는 사실적인 범주에 속한다.

지루한 글쓰기-기술-점보-점보 글쓰기. 내가 이 범주에 어떻게 들어맞는지, 나는 알지 못한다.

첫 번째 링크 문구는 불리하다. 여기를 클릭하거나 클릭하는 것과 같은 설명적이지 않은 말도 안 되는 링크를 원하지 않는다. 보통 검색 엔진에 대해 매우 무의미하며 엔진 범블비 검색에 유리하지 않다.

서의 관점에서 보면, 보통 이것은 돈 낭비다. 이 요원들은 기사를 출판하고, 새로운 웹 콘텐츠를 쓰고, 블로그를 하기 위해 글을 올리고, 인바운드 홈페이지를 획득하는 등 몇 가지 일을 더 잘 할 수 있다.

공급자가 SEO 관행을 윤리적으로 하는지를 확인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다음과 같이 묻는 것입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이 여행자에게 내 사이트에 대한 혜택을 줄 뿐만 아니라 검색 엔진을 더 친근 백링크 사이트 하게 만드는가? 특정 SEO 제공업체는 항상 그렇다고 말할 것이다. SEO는 실제로 엔진에 관한 것만큼 고객에 관한 것이기 때문이다. 결국, 당신의 높은 순위 페이지의 요점은 사람들이 백 컨트롤을 위해 서두르게 할 쓸 수 없는 쓰레기일 뿐이다.

당신의 사이트가 수천 개의 검색 사이트에 제출될 것이라는 어떠한 보고서도 주의하라. 이 제출물들은 우리가 FFA rrnternet 사이트라고 부르는 것으로부터 만들어질 가능성이 높다. 이것들은 검색 엔진이 아니라, 오히려 링크 교환 웹사이트와 관련된 것이다. 결과적으로, 당신의 이메일 서버는 원치 않는 이메일 메시지의 거대한 단계에 의해 범람될 수 있다.

요컨대, 그러한 주장을 하는 어떤 의미에서도 멀리 떨어져 있다.

좋아, 해결책은 슬프게도,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를 아무 소용이 없이 최적화하는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자신을 실제로 죽였다고 가정한다.

어떤 사람은 그 점에서 모든 것을 읽어냈다. 당신은 구루스가 설교한 모든 전략을 실행했다. 그러나 당신의 사이트는 어디에도 없다. 무능력자를 찾기 쉽다.

제거가 1단계를 밟았을 때, 나는 냉정했다. 그것은 나의 SEO 고객들에게 내가 기대했던 접근방식(그것은 전혀 효과가 없었다), 내가 기대했던 방식대로 나의 (지금까지는 대부분) SEO 사이트에 씻겨지지 않는다(그것도 어떤 종류의 영향도 없었다).

인터넷 디자이너와 개발자를 고용한 것뿐만 아니라, 당신이 인터넷 디자이너와 개발자를 고용한 것 처럼, 당신이 몇 가지를 놓칠 수 있을 만큼 오랫동안 온라인에서 바라본 적이 있다는 것은 거의 확실하다. 지금, 우리는 당신의 작품을 비하하거나 당신의 디자이너와 관계를 맺으려고 하는 것이 절대 아니다. 당신은 그 말을 들었다. 특정한 것보다 두 머리가 훨씬 낫다는 것을? 두 명보다 다섯 명이 더 낫다. 그 후 한 명의 새로운 팀원이 지식의 영역을 쉽게 집중시킬 때마다 깨달음을 줄 수 있다.

새로운 관점을 얻는 것이 항상 유리하고, 검색 엔진 최적화 컨설턴트는 당신의 사이트 안에 그것을 가져올 수 있다.

첫 번째 링크 문구는 부정적이다. 당신은 여기를 클릭하거나 클릭하는 것과 같은 설명적이지 않은 말도 안 되는 링크를 결코 원하지 않는다. 검색 엔진과 호의적인 엔진 사자에게는 무의미하다.

GeekVillage에서 포럼을 위해 읽음으로써 이것을 깨달은 후, 어떻게 하면 내가 링크 광고 캠페인에 뛰어드는 것이 더 좋은지에 대해 나는 인터넷 검색 엔진과 내 웹사이트와 같은 기본 콘텐츠를 가진 잠재적인 링크 파트너들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시작했다.

많은 시간 동안 그리고 서 전술과 웹사이트 홍보에 종사하는 한 개인이, 일반적으로 두 가지 중 하나가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당신의 사이트가 정상을 향해 발사되는 것을 발견할 것이고, 당신의 페이지랭크는 지붕을 통과하고 있거나, 그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일어나는 것과 같은 경우, 당신의 노력은 분명히 헛수고가 될 것이고 불행하게도 당신의 가난한 웹사이트는 초고속도로 교외에서 이 블로그를 읽는 것을 잃게 될 것이다.

이것은 전체 프로그램에 속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프로젝트다. 그것은 당신이 단지 지정한 최소 페이지 랭크 이상의 사람들을 찾고 이메일로 보낼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당신의 경쟁자가 긴 링크 페이지를 포함하는지 여부에 대해, 검색 용어나 링크 페이지에서, 그리고 당신은 그들이 모두 당신과 연결되기를 원한다.

나는 한 가지를 완벽하게 분명히 한다.

바로 이 시점에서 나는 모든 SEO가 부패했다고 제안하는 것이 아니다. 2차에는 많은 훌륭하고 정직하며 열심히 일하는 SEO들이 있다고 생각하지 말라. 그것은 그의 고객들을 위해 완벽한 일을 한다.

많은 사람들이 내 웹사이트 디자인과 콘텐츠를 좋아했고, 따라서 나는 틈새 서핑이나 서핑 보고서에서 대부분의 웹마스터들이 돈을 벌거나 엔진 순위를 따기 위해 몰려든다는 것을 상당한 트레이드 링크 성공률을 얻었다. 그래서 실제로는 백링크를 얻는 것이 조금 더 쉬워졌다.

앵커 하이퍼 링크 선택 키워드와 유사한 단어를 닻으로 연결하면 모든 페이지 순위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