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APR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또 다른 좋은 선택은 플래티넘 제로 보안 비자 신용카드 입니다.

0% APR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또 다른 좋은 선택은 플래티넘 제로 보안 비자 신용카드 입니다. 이 선택은 더 나은 신용 점수를 쌓으려는 완벽한 신용이 없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이다. 카드가 확보되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은행에 돈을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이 선택이 당신의 신용을 재건하는 동안 카드의 편리함을 즐기는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이 찾을 수 있는 모든 신용카드를 확인하는 데 시간을 갖는 것은 현명하다. 이것은 또한 현명한 생각이다. 왜냐하면 각각의 약관은 비슷할 것이기 때문이다.하지만 정확히 같지는 않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FICO 점수가 형편없다는 것을 알게 되거나 신뢰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신용카드현금화 수 있는 전문가가 당신에게 신용 점수가 나쁘다고 말한다면, APR이 낮은 신용카드는 당신에게 최고가 아닐지도 모른다. 대신에 보안 카드를 신청하는 것이 좋다.

신용카드를 갖는 것은 좋고 두 장의 카드를 갖는 것은 훨씬 더 좋지만, 세 장 이상의 신용카드를 갖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신용 빚을 갚는 원천과 그 모든 것에 대해 어떻게 지불할 것인지를 고려해야 한다.

신용 구축자 최고의 카드는 신용 구축자 서비스라고 불리는 신용 이력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능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보통 카드 소유자가 이 옵션으로 가입할 수 있는 선택적 기능이다. 신용 카드는 청구서 지불에 관한 보고서를 생성하여 잠재적인 채권자, 고용주 또는 다른 사람들이 미래에 참조할 수 있는 신용 보고 기관에 전달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신용카드를 찾는 것이 항상 쉽지는 않을 수도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이다. 요즘에는 더 많은 회사들이 개인에게 신용카드를 주고 있지만, 모든 회사가 그것들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고객이 책임감 있게 계정을 관리하고 월별 결제를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는 한 카드사에 6개월 후에 신용 한도를 인상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카드 통합은 또한 당신이 신용 점수를 유리한 수준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몇 장의 청구서를 지불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때, 당신은 신용 보고서를 손상시킬 수 있다.

그것들을 하나로 통합함으로써, 당신은 즉시 월 지불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미래의 어떤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당신의 신용 점수를 쌓고 강화시킬 것이다. 왜 당신은 신용카드를 닫을 때 조심해야 하는가? 정답은 신용보고서 마감카드는 좋은 영향과 나쁜 영향을 모두 미칠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많은 빚을 지고 있다면, 당신이 닫는 각각의 카드는 당신의 신용비율을 더 악화시킨다. 또한, 단지 일부 카드를 닫는 행위는 당신의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여행객 이상 당신이 빈번 신용카드현금화 한 여행자라면 휴가에 돈을 가지고 다니는 것이 위험할 수 있다.

선불 직불카드를 얻음으로써 많은 현금을 가져올 필요가 없다. 카드가 분실되거나 도난당할 경우, 발급자에게 전화를 걸어 무단 거래에 대해 계좌를 차단하기 쉽다.

가끔 나는 보너스 보상을 받기 위해 신용카드를 연다. 좋다. 단지 동시에 너무 많은 다른 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하지 않도록 하라. 당신의 스타일에 맞는 카드를 찾아라: 당신의 정상적인 소비 습관에 가장 많이 보상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보상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단지 그것만을 사용한다.

분명히 당신은 보너스 보상을 받기 위해 3개월 동안 또는 얼마나 오래 걸리는지. 그리고 보상을 받는 것을 끝내면,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바꾸어라. 옛것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로 신용 점수가 좋지 않아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신용카드를 찾기가 어렵다. 낮은 이자를 제공하는 카드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이 필요한 최고의 카드 유형으로 끝날 수 있도록 당신의 신용 점수를 올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신용카드가 너무 많은 것은 나쁜 일이다. 이제 모든 카드를 자르러 가지 마라. 다양한 신용 이력을 갖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당신은 그 중 몇 가지를 일반 규칙으로 유지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5개 이상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절단을 시작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직불카드를 받기 위해 추가 장비인 PIN 패드가 필요할 것이다. 수수료가 합산될 수 있는 반면, 일부 회사들은 무료 장비를 제공하는데, 이것은 수수료의 타격을 줄일 수 있다.

하지만 해결책이 있습니다.그리고 그것은 직불카드입니다.같은 편리함과 접근성이죠.하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현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그래서 당신은 개인적인 빚 문제에 휘말릴 확률이 적습니다

그것은 계좌를 취소하고 카드를 잘라도 괜찮다는 것을 의미한다.

열려 있는 계좌와 카드에 대한 지불을 할 수 있는 한, 당신의 점수는 향상되기 시작할 것이다. 사실, 당신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도록 유혹하는 계좌를 없애는 것은 빚 없는 삶을 향한 조치를 취하는 좋은 방법이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