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절한 페인트볼 마스크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것은 시야다.

적절한 페인트볼 마스크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것은 시야다. 안전이 https://ko.wikipedia.org/wiki/https://moldiv.de/ 우선되어야 하지만, 성공적으로 경기하기 위해서는 여전히 넓고 분명한 시야를 가져야 한다.

측면으로부터의 기습 공격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좋은 주변 시야를 https://moldiv.de/ 가져야 한다.

마스크가 방해하지 않고 총 시야를 통해 명확하게 볼 수 있어야 한다.

팀원에게 그 역할을 맡긴다. 최고의 성과를 위해서는 지도, 관점, 지원, 교정, 격려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팀에게도 마찬가지다. 코칭을 받을 때 당신은 더 나은 코치가 될 것이다. 코치가 상사든 동료든 동료든 외부 자원이든 코치가 필요하다.

마스크의 머리카락은 누출의 매우 흔한 원인이다. 후드를 착용하지 않으면 마스크에 머리카락 조각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마스크를 착용할 때 긴 머리를 뒤로 묶고 얼굴에서 맑은 머리카락을 떼십시오.

페인트볼 마스크를 착용할 때 어떤 스트레스를 받을지 명심하라 대부분의 선수들은 뛰어다니고, 뛰어다니고, 미끄러지고, 선을 기어갈 것이다. 페인트볼 필드에서 무엇을 알고 있다.

당신을 따라잡기 위해서는 마스크가 편안하고 안전하게 맞출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브램블을 통해 조종하는 동안 마스크가 유지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당신이 눈을 안전하게 지키는 데 필요한 보호를 제공할 수 없을 것이다. 적절한 쿠션이 있어야 한다.

마스크의 바깥쪽 부분을 감싸서 마스크를 얼굴에 얹고, 뼈가 거슬리는 다이빙을 할 때 편안함을 유지하도록 한다.

만약 당신이 싸구려 가면을 보고 있다면, 당신은 비록 예쁘지만, 그것들은 내구성이 있거나 자주 입도록 설계되지 않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한 번만 사용한다면, 그것은 그 일을 끝낼 수 있는 마스크다. 이 가면들과 함께 가는 즐거움의 보장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두껍고 건조하거나 손상된 머리카락을 가진 사람들은 그들의 머리 전체에 뿌리부터 끝까지 고르게 컨디셔닝 치료를 적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매우 두꺼운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고르게 적용하기 위한 도전이 될 수 있다.

당신의 머리의 모든 부분에 도달하기 위해 당신의 컨디셔닝 치료를 층으로 쌓아라. 세 섹션을 만든 다음 당신의 마스크 조각을 조각으로 바르면 당신은 당신의 머리를 고르게 코팅할 수 있다.

마스크의 노화에 따라 마스크의 쿠션이 누수되기 시작하면 베개나 봉인이 노후화되기 시작하고 마스크가 특히 6개월 이상인 경우 마스크가 새어나가게 된다. 때때로 당신은 완전히 새로운 마스크를 사지 않고 마스크의 쿠션을 교체할 수 있다.

공급업체에 연락하여 이것이 당신에게 선택사항이 될 것인지 알아보도록 할 수 있다.

일반적인 참고로 대부분의 마스크 제조업체들은 C를 교체할 것을 권고한다.

마스크에 3-6개월마다 PAP 마스크 또는 CPAP 쿠션

만약 당신이 마르디 그라스에 참석한다면, 당신은 분명히 매우 정교하고 화려한 수제와 예술가들이 디자인한 마르디 그라스 가면을 받아야 한다.

그들은 당신이 참석할 수 있는 어떤 종류의 행사에도 당신에게 독특한 마스크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코나 입만을 덮는 마스크만 필요할 수 있다.

이것은 비록 당신이 심한 수면 ap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이 더 안전하게 유지되도록 도울 수 있다.

전체 크기의 마스크를 갖는 것이 더 효과적일 것이다. 전체 크기의 마스크는 많은 다른 모양과 크기로 나온다. 당신은 의사를 만나거나 시행착오를 통해 얼굴에 맞는 마스크를 가질 수 있다.

수면 무호흡 마스크에 관해서는 크기가 중요하다. 너무 크고, 너무 작거나, 얼굴 모양에 맞지 않을 수 있다.

보통, 수면 무호흡 마스크에 관한 한 엄지손가락의 규칙은 다음과 같다: 의심스러울 때, 작은 크기를 선택하라. 작은 크기는 스너그일 것이라고 보장하지만, 여전히 불편한 점이 있다면 더 작은 크기라도 효과가 없을 것이다.

경로 패널의 우표 경로를 누른 다음 도구 패널의 브러시 도구를 누른 후 100% 불투명도(필요한 경우)가 있는 9픽셀 크기의 하드 라운드 브러시 팁을 선택하십시오.

레이어스 패널의 우표 레이어에서 표시 레이어 가시성 버튼을 클릭하여 더 이상 보이지 않게 숨김 레이어가 이미지의 특정 영역에서 작업하기 쉽도록 합니다

이상적으로는 당신의 마스크는 전투의 열기 속에서 김이 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안티포그여야 한다.

어떤 페인트볼 마스크는 그들이 위로 안개 낀 것을 막기 위해 필름을 가지고 있다.

더 좋은 것은 열 마스크다. 이것들은 항상 시야 결정을 깨끗하게 하기 위해 층 사이에 에어 쿠션이 있는 층으로 된 마스크들이다.

마스크 착용 시 가장 많이 발생하는 문제점은 불편함이다. 마스크가 제대로 맞지 않거나 환자가 마스크를 너무 꽉 조여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이 문제를 피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마스크를 구입하기 전에 수면 전문가와 상의하는 것이다. 이상적으로 CPAP 마스크는 공기 누출을 피하기 위해 편안하게 들어맞아야 한다.

마스크를 너무 꽉 당겨서는 안 된다. 그러나 공기 누출을 방지하기 위해 마스크를 너무 꽉 당겨서는 안 된다. 이 경우 마스크가 적합하지 않다고 안전하게 가정할 수 있다.

프로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