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소셜 네트워킹 팔로워에게 특별하고 독점적인 제안을 제공하십시오.

끝소셜 네트워킹 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ns-pro.net 로워들에게 특별하고 독점적인 제안을 해라. 고객들에게 침을 흘릴 수 있는 무언가를 줘라. 찾기 매우 어려운 것.

블로그에 소셜 미디어 기능 추가 –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기능 추가를 위한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 피드 등이 포함됩니다. 사용자 상호 작용이 팔로워 군대에 추가할 수 있도록 사이트에 이러한 위젯 추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하든지 간에 올바른 문법을 사용하도록 하라. 한편 LOL이나 LMAO와 같은 약어를 사용하는 것은 유혹적이다. 자신의 회사에 대해 많이 아는 전문가로서 마주치려고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모든 것을 올바르게 철자하고 필요한 곳에서 구두점을 사용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자신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려고 노력했지만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의 소파를 다시 덮었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리고 http://sns-pro.net 그것은 별로 좋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실내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좋아 보이지 않는다.

끝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세계로 진입하고 있다고 모든 고객에게 SNS 마케팅에 알리십시오. 고객이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네트워크는 팔로워에게 페이지에 대해 알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위의 1번 팁에서 계획한 부분이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효과적이어야 한다.

예를 들어, 하루에 두 번 30분 동안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그 한계를 고수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규칙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제2의 본성이 될 것이다.

광고, 약속, 할인, 프리오버를 볼 때 생각해 보십시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들은 당신에게 조치를 취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도록 동기를 부여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하면, 전에도 다 들어본 적이 없나요?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는 목적지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마지막에는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으며, 각 사업은 독특하고 각 개인은 독특하기 때문에 마케팅 전략을 시행한 후에 각 전략은 독특할 것이다. 마케팅 전략의 시행 후에, 당신의 급진적인 변화에 대해 평가한다.

소셜 미디어에 의해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면, 그것은 확실히 투자할 가치가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당신이 당황할 이유가 있다.

이것에 대한 소셜 미디어의 효과를 측정하는 것은 이 사업을 계속할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결정 요인이다. 이것은 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없기 때문에 그것의 영향을 평가하는 것은 매우 어렵기 때문에 매우 어렵다.

당신의 회사는 Twellow와 무료로 가입하여 당신의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또한 당신의 산업적 틈새에 표적이 되는 사람들과 사업체들을 얻기 위해 Tweepi와 가입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찾고 해결책을 주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놀라운 점은 시장이 매우 빠르게 요구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충분히 오래 서성거린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문제를 게시하는 것을 볼 것이다. 매일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에게 이렇게 말하고 있다.

여기 내 문제가 있다.

그리고 나는 그것들을 고정해야 한다.

예는 누군가가 블로그를 설치하려고 하고 당신이 어떻게 뛰어들어 그것을 설치하는지를 알 수 없다. 다른 마케터보다 먼저 도착하면 새로운 전망이 나온다. 당신은 단지 가치 있게 그들을 이끌었고, 위대함으로 가는 길이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으니,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의아함, 무의미한 채팅을 최소화하라. 축하한다.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그렇다면, *아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내가 이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네트워크가 합리적인 규모로 성장할 필요가 있다.

총 몇 백 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를 추적하는 것은 멋지지만 강력한 결과를 낼 만큼 큰 네트워크는 아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즉, 상황을 실현시킬 수 있는 힘)은 당신의 네트워크 소셜 미디어의 구성원 수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구전 마케팅 단어의 한 종류입니다.입의 단어는 당신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 있습니다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콘텐츠를 만들 때 신선하고 최신 상태로 유지하라. 이러한 팁은 사람들이 더 많은 시간을 반복해서 돌아오도록 함으로써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블로그에 대한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에는 T 추가가 포함된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