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기로 시작할 때, 당신의 개 사용 보드를 돌보는 데 관련된 모든 당사자들이 프로그램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클릭기로 시작할 때, 개 사용 게시판을 돌보는 데 관련된 모든 당사자들이 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고양이분양 로그램을 혼동할 것이라는 것은 중요한데, 카닌은 그의 사람들 중 1명은 음식을 사용하고 다른 1명은 실제 클릭기를 사용하는 반면, 다른 1명은 준비할 때 중요한 모든 일관성을 시도하지 않는다.

올바른 개나 강아지 훈련으로,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밖에서 덮는 것을 도와서 교수형을 당할 때 더 좋은 시간을 보내세요. 예를 들어, 여러분이 산책을 할 때, 여러분은 강아지에게 여러분이 걷는 동안 훈련이 멈추면 강아지가 여러분 뒤에 질질 끌 때, 여러분은 강아지가 여러분을 따라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강아지에게 좋은 속도로 개를 보존할 수 있도록 지도할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이 걷고 있을 때, 여러분은 강아지가 실제로 여러분을 뒤로 질질 끌 때, 여러분은 수업을 들을 필요가 있을 겁니다. 첫 번째 훈련은 그에게 줄 수 있도록 할 필요가 없을 겁니다. 일을 시작하다

그 훈련은 당신의 애완동물들이 삶을 완전히 가능하게 할 것이다. 그것은 그의 혼란이 제거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그가 무엇이 좋고 무엇이 나쁜 행동인지 조금 더 잘 알게 될 것이다.

종종 사람들은 개 훈련의 기본이 실제로 꽤 발달된 항목이라고 생각한다.

100% 순종적인 개, 심지어 산만함에도 불구하고 잘 된 위치에 있는 주인을 축하해야 한다.

만약 개가 항상 당신이 하나를 골라야 하고 턴과 관련된 짖지 않는다면, 주인은 정말로 어느 정도 진보된 수준의 일을 할 수 있었을 것이다.

무엇이 뛰어난 경비견을 만드는지 이해하기 위해서는, 먼저 경비견이 억제제로 작용하고 침입자들을 겁주어 쫓아야 한다.

이것은 실제로 그들의 치아의 크기, 모양 또는 실제 크기가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최고 경비원들은 작지만 도둑은 그들의 행방을 발견할 만큼 가까이 가지도 못한다!

당신이 새로운 털복숭이 친구를 얻었든, 혹은 오래된 개에게 새로운 묘기를 가르치기 위해 노력했든, 당신이 알아야 할 몇 가지 분명한 고려사항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야망을 이룰 수 있는 10가지 간단한 개 훈련 팁을 공유하려고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새로운 강아지를 훈련시키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이 있다.

만약 당신이 강사를 고용할 여유가 없다면, 당신은 항상 교육용 책과 비디오를 주문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개를 다루는 것뿐만 아니라 의사소통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데 어떤 방법이든 갈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문서화된 다양한 방법을 찾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아이들과 함께 학교 버스를 기다리는 두 사람에게 가장 잘 작동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에 있어서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범위를 망칠 수 있게 해준다. 현재 훈련 중인 애완동물과 아이들이 나타나는 더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은 어떤 사람들보다 지시를 더 잘 따른다!만약 당신의 개가 일어나거나 뛰어내리기 시작하면 당신의 개가 아이들 안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물러서서 나무로 변하도록 요청한다면(그들의 옆구리가 곧고 키가 큰 편에 있는 팔) 그 모든 앉은 방법이 그가 원하는 관심을 얻고 뛰어오르게 한다는 것을 배운다면, 당신의 개가 강아지를 애완견에게 설명하지 않는 것이 요령이다. 빨리! 하드우드!이것은 여러분의 개들이 학교를 다니는 것뿐만 아니라 관련된 모든 이웃을 찾는 방법 외에 재미있는 운동이다.

규칙적인 훈련을 많이 받는 여러분, 효과적이려면, 여러분의 똥을 규칙적으로 훈련시켜야 할 것이다. 매일 두 번 훈련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라. 아침 한 번, 여러분은 이것을 함으로써 여러분의 애완동물은 곧 이러한 훈련 과정을 기대할 것이고 그들을 즐겁게 할 것이다.

밤새도록 개를 데리고 연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집, 차, 개집에 도착하거나 외출할 수 있도록 강아지에게 허락을 기다리도록 하라. 고양이분양 그리고 울타리 기회를 통해 이 간단한 관행은 말 그대로 당신의 귀중한 개들의 상황을 구할 수 있다.

이 놀라운 것에 대해 당신이 그에게 OK를 말한다면 그가 기다릴 것을 주장하는 것이다. 이 규칙은 단지 집에 들어가기를 기다리거나 실제 집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친구집, 수의사, 그리고 신랑 들러리들은 그에게 충동 조절을 가르쳐주고 그가 거리로 뛰쳐나오는 것을 막을 것이다

개 훈련에 관한 책을 얻고, 세션 일정을 따를 시간과 훈련이 있다면 훌륭한 훈련을 제공하기를 원하는 방법을 배워라. 훈련이 일관성이 있어야 하고 실제로 과거의 시위에 기반을 둔 것이 중요하다.

훈련과 일관성 있고 반복되기 위해 여행 전에 한 번에 명령어에 연결해야 하는 단어, 구문 또는 손 신호를 선택하십시오. 항상 해당 명령과 관련된 모든 세션과 동일한 구문, 단어 또는 손 신호를 사용하십시오. 가능하다면 동일한 음색을 매우 잘 사용하십시오.

강아지를 훈련시킬 때 사용하는 기본 원칙은 강아지를 훈련시켜서 다리가 네 개인 친구로 변신시키는 데에 쉽게 쓰이고, 긍정적인 강화는 그 모든 것의 주범이며, 특정한 행동의 보람을 주는 것은 실제로 당신의 개가 당신이 트레이너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서만 짖도록 훈련시키는 것이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