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것이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싸게 사서 높게 파는 것이다.

어떤 것이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지금 당장 저가 매수와 고매도라는 것이다. 현재 주택 매매가격은 2011년 주택시장의 40%, 2012년 60%에서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위해 재판매한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엄청난 수의 전화를 발생시키는 것이 아니다. 사실 일의 톤만 하는 것은 사업과 다르다.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에서 노란색 편지와 같은 몇몇 마케팅 캠페인이 엄청난 응답률을 낼 것이라는 것을 발견할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parcelout.net/ 것이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올바른 정신 상태에 있지 않은 사람들로부터의 HEADACHES, 오해, 법률 소송(또는 그에 대한 위협)도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쁜 사람으로 분류되는 많은 투자자들로 인해, 당신은 이길 수 있는 위치에 자신을 두어야 한다!그리고 그것은 무결성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청렴함 당신은 당신의 원칙에 충실하라. 왜냐하면 부동산에서 청렴함은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세입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정자 uppers 이런 것들은 빠른 이익을 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이런 종류의 투자에서도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비할 준비가 되었는가? 나는 고정자 어퍼와 아주 잘 해낸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이런 종류의 투자에는 많은 지속적인 의사결정이 있다.

부동산은 장기 비액화 자산과 그 가치 화합물로 보아야 한다.

이 기간은 보통 5-10년이며 양념이라고 한다.

만약 부동산 현금이 흘러간다면, 소유자는 나쁜 시장에서 강제로 판매하고 가치를 잃는 대신에 좋은 시장에서 최대 이익을 위해 팔 수 있는 적절한 시기를 선택할 수 있다.

그들은 고용의 장소에 안정을 가질 것이고 토끼처럼 뛰어다니지 않을 것이다. 다른 곳에서 살고 있다.

안정도가 좋은 사람을 얻는 것은 세입자로서 그들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주요 열쇠 중 하나이다.

하지만 돈을 벌기 위해 돈을 투자할 때는 돈을 투자할 때 어떤 분야에 투자하든지 간에 그 게임을 얼마나 잘 알고 하는가에 달려 있다는 것을 우리 둘 다 알고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위의 예보다 훨씬 더 잘 부동산을 선택하고, 개선하고, 관리하고,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면.12 예를 들어, 당신의 사업이 가는 곳마다 많은 고객을 가져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나의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한다면, 당신은 기존에 존재하는 사람과 연결될 것이다. 5개 대륙의 7개국에 있는 더 많은 투자자들의 네트워크로, 당신 같은 투자자들이 지속적인 투자에 합작하는 것을 돕고자 한다.

부동산 투자의 일부와 외형을 보여 주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경험이 있는 투자자를 찾아라. 그들은 당신의 경험 중 일부를 당신과 공유할 수 있고, 수리 외에, 당신은 제때에 당신의 담보 대출 의무를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다.

너는 팀 선수고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니? 부동산 투자란 당신의 성공과 파트너가 당신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자, 배관공, 전기 기술자, 계약자, 지붕공, 검사관, 주택담보대출 브로커, 감정가를 만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통제광이라면, 당신이 혼자 일하는 것을 선호하거나 사람들과 일할 때 당 https://parcelout.net/ 신의 의사소통에 직접 할 수 없다면, 부동산 투자는 당신에게 맞지 않을 것이다.

이런 이야기들을 무시해라. 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당신은 부동산에 대해 화가 난다면, 다음 5가지 신화가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는 것을 막지 못하게 하라.

투자자에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한 가지가 필요합니다.자산을 분석하는 기본 방법, 자금 조달 방법, 부동산 팀을 함께 모으는 방법에 대해 충분히 알아야 합니다.그게 다입니다

항상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이 있지만, 그들은 시장과의 네트워크화와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누군가 그것을 가지고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

태도는 모든 차이를 만든다. 사업을 한 단계 끌어올릴 거래를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시도조차 하지 않고 이미 스스로 발을 쐈고, 반대로 실패할 운명인 사람은 단순히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성공에 굶주린 사람이 그것을 이룰 것이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