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조명, 창문, 가구 덮개와 함께 일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면적을 필요로 하는지를 믿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이 조명, 창문, 가구 덮개를 얼마나 많이 사용해야 하는지를 믿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에 따라 준비한다면, 당신은 모든 것이 다소 잘 맞물리고 있고 당신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에서 어떻게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지를 알게 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색상에 대해 믿기 시작할 수 있고 그것들을 포함시킬 준비를 할 수 있다.

믿거나 말거나, 색깔만으로는 어떤 방의 외관을 완전히 바꿀 수 있다.

유행하는 그림 전략을 포함해서 당신은 정말로 놀랄 것이다.

빈 상자를 사용하여 사용하지 않고 전체 실내 디자인의 일부가 아닌 상자 안의 집과 위치 항목을 살펴보십시오. 나중에 빈 캔버스가 있을 것이고, 매일 방치해야 할 품목에 대해 즉시 무료 공간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여전히 어수선한 표정을 가지고 있지만, 상상력이 풍부한 저장 대안을 사용하여 그것들을 가릴 수 있다.

도서관 책의 문 옆에 장식 바구니를 놓고, 열쇠를 위한 영역을 지정하라. 그리고 장식과 일치하는 예쁜 상자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주방세제 에 무작위로 흩어진 제품을 배치한다.

스타일과 인테리어 스타일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일 나를 고무시켜!어떤 패턴이 우리 실내에 관련되어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에서 무엇이 뜨거운지 살펴보십시오. 우리는 이러한 추세를 아래 목록까지 볼 수 없을지 모르지만, 제조업자들의 속도와 제조업자들의 국제적 범위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현재 이러한 패턴들이 우리의 실내 장식을 바꾸고 싶은 것보다 훨씬 빠르게 우리 집 스타일로 나타나는 것을 보고 있다.

따라서 우리는 이러한 패턴들이 우리의 실내 장식을 바꾸고 싶은 것보다 훨씬 더 빨리 변화하고 있다.

모든 계획에 대한 스타일리쉬한 대신에 클래식에 현명하게 초점을 맞추어라. 그리고 유행에 맞는 펀과 패셔너블한 액세서리, 페인트 색상은 상당한 재정적인 투자가 아니며, 지치거나 새로운 IT 스타일을 시도하고 싶을 때 쉽게 변경할 수 있다.

리넨, 보조 가구, 벽지, 그리고 가벼운 그늘을 고려해보라. 중고품 가게 램프에서도 가장 놀라운 램프 쉐이드를 찾을 수 있다.

사실, 많은 중고품 가게들은 여러분이 한 램프와 다른 램프의 밑부분에서 그늘을 받아도 개의치 않는다. 벽지를 선택할 때, 조심해라. 그것은 놀라울 수 있지만, 단순히 날짜가 잘 되어 보이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당신은 온라인 학위가 캠퍼스에서 공부한 것과 정확히 같은 지위를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다고 믿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온라인 인테리어 디자인 학위를 제공하는 대학과 대학들은 잘 설립되어 있고 매우 우려된다. 이러한 기관들의 학위는 가치 있는 – 심지어 두드러질 것이다 – 그리고 당신이 온라인에서 학위를 받는지 아니면 학교에서 학위를 받는지는 전혀 구별되지 않는다.

최근 몇 년 동안 인테리어 디자인 세계에서 겨자 노랑과 레몬 노랑이 특히 뜨거웠다. 그 점을 염두에 두고 올해 노랑의 음영은 부드럽고 가벼워졌다. 노랑이 가벼워질수록 중립성이 높아져 매우 유연한 색으로 만들어지지만 너무 중립적이지 않도록 주의하라.

화장실은 어느 집이든 필수적인 부분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화장실의 상태는 당신의 세일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다.

당신의 화장실 외관은 매력적이니? 그렇지 않다면 타일, 조명 및 기타 화장실 구성요소를 검사하고 수리 작업을 우선시해야 합니다

그러니 내면을 들여다보고, 진정으로 중요한 것을 믿으세요. 꿈의 포수에게 관심이 있다고 합시다. 그래서 꿈의 포수가 들어맞을 스타일을 만들어 내십시오. 불명확한 모양과 톤, 알려지지 않은 빛, 벽에 있는 멋진 이미지, 상상하는 세계가 존재하지 않으면 당신만의 세계를 창조하십시오!당신의 열정을 자극하라: 흔치 않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깨진 유리와 구슬에서 나무 가지, 말린 식물과 깃털, 종이 접힘, 손상된 거울 조각에서부터 나무 칩이나 금속 억양, 아크릴로 색칠한 바다껍질, 예상치 못한 캔버스 미술 작품, 온라인에서 공부하는 주요 이점은 캠퍼스에서의 압력의 부재, 연습생들은 수업에 참석해야 하고 실제로 숙제를 완료해야 한다.

온라인 학습을 설정하면 더 많은 유연성을 얻을 수 있고 확실히 수업이나 튜토리얼에 들어가고 금요일까지 그 일을 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없다. 그렇지 않으면 온라인 연습생들을 위한 가장 일반적인 연구 방법은 그들이 그 항목들을 받은 다음, 대부분 그들만의 스케줄을 설정하는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과제를 가지고 있거나 그들의 아이들을 돌볼 수 있게 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다면 계속해서 일을 할 수 있게 하고, 인테리어 디자이너로서의 자격을 추구할 수 있게 해준다.

스타일 회사를 선택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자영업자가 되고 싶으세요? 미국 노동 통계국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26%가 스스로 사용된다고 추정한다.

두 가지 종류의 작업은 몇 가지 이점과 몇 가지 단점을 가지고 있다.

어떤 종류의 직업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아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당신이 원하는 내부를 갖는 것이 필수적 주방세제 이라는 것을 부엌에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현재 내부를 만족시킨다면, 여기에 당신이 그 행동을 취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