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번 접근 방식은 도적 표지판을 사용하는 것이다.

4번 접근은 도적 간판을 이용하는 것이다 무법자 간판은 집 주인들에게 당신이 집을 빨리 산다는 것을 쉽게 이해시킬 수 있는 문구와 함께 주요 거리 근처에 출판된 작은 표시이다. 큰 글자로 당신의 연락처가 나열되는 것을 잊지 말아라. 그래서 고통 받는 주인들은 누가 도적에게 전화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기호가 활성화되지 않았습니다.모든 종류의 올바른 투자를 찾는 데는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 https://ko.wikipedia.org/wiki/원주 공인중개사 . 요령을 익히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부동산에 가치를 매기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대기, 단장,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거래 등). 진정한 부동산 거래가 성사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자신의 마음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시간이 필요합니다.enture그럼 어떻게 수리해야 할까요? 쉬움 나는 편지의 끝에 다음을 추가했다(서명 및 PS 이전). 만약 당신이 답장을 하지 않 원주 공인중개사 는다면, 나는 당신의 집이 팔리지 않을 것이라고 추측한다.

현재의 시대는 당신이 낮은 가격으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여 미래에 더 큰 비용으로 팔 수 있게 할 것이다. 이 낮은 가격에 팔고 높은 방법으로 사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돈을 사용하지 않고 당신의 재정투자에 맞춰 더 많은 현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보증할 것이다.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옳고 그름도 없습니다. 목표를 설정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목표를 2가지 분류로 나누는 것입니다. 우선 단기 목표는 1개월에서 1년 정도까지 목표입니다.두번째는 당신의 장기적인 목표입니다. 이러한 목표들은 당신이 큰 목표를 생각하고 당신의 미래를 위해 무엇을 보는지입니다.18 더 많은 가족 시간을 가져라 비즈니스를 분배하면 더 적은 시간에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그리고 더 빨리 수익을 창출한다.

이것은 당신이 가족과 함께 더 많은 시간과 자유를 가지고 당신이 절대적으로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람들이 나를 이해하고 있는 것들 중 하나는 사실 내가 그 개념을 발명하지 않은 포스트잇을 다작적으로 사용한 것이다. 그러나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는 나는 누구보다도 더 많은 포스트잇을 분산시켰다. 그리고 나는 그것들을 체크했다.그리고 이것이 중요한 점을 제기합니다. 잠재적으로 가장 중요한 지표가 여기 도착합니다. 집을 사기 위해 100가지 다양한 방법을 이해하는 것보다 동기부여된 셀러를 찾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여러분이 보는 바와 같이, 여러분의 조직(그리고 여러분의 삶)은 여러분이 방법을 발견하지 못한다면 실망하고, 성취감을 주지 못하고, 힘들 것입니다.o 당신에게 전화하는 영감을 받은 판매자들의 쉬지 않고 순환하는 것을 만듭니다, 매일 부동산 투자로 당신을 이끌 친구 또는 올바른 지침으로 당신을 이끌 누군가와 조정 시도하세요 당신은 수동적인 투자자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방법을 따라 요령을 배울 수 있습니다 한 발로, 당신은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당신이 당신의 첫번째 주거 또는 상업적인 재산에 투자하기 위하여 모두 준비된 mes.3단계 – 무자비하고 꾸준하게 하라: 부동산은 풍부한 속전속결 방식이 아니다. 부동산은 시간과 함께 부유해지고 오늘 당신의 주머니 속에 약간의 현금을 넣는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계획을 따르고 그것을 고수해야 한다.

부동산에 대한 실질적인 단서를 보기 위해 실제로 당신은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계속해서 증가시켜야 한다.

4단계 – 분석 마비에 걸리지 않음: 집을 빨리 살펴보는 것을 발견하라 너무 깊이 생각하지 마라 그것은 사실 꽤 간단하다. 집값이 얼마죠? 집 수리를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그 집에 얼마에 살 수 있나요? 이 모든 것이 숫자로 요약됩니다!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에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충분한 현금을 예치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고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그들에게 절약하기 위해 사용된 시간을 아는 기간으로 생각하라고 말한다.

또한 주택 담보 대출, 쉽게 구할 수 있는 주택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알아보고 준비하라.e 구매의 세부 사항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플랫을 구입하여 시스템 사이에 사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식을 취함으로써 소유주에게 점유된 금융(저금리, 더 나은 대출 조건 및 더 작은 규모의 예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그래서, 어떻게 고치죠? 편지의 끝부분(서명 및 PS 이전)에 다음을 포함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반응을 보이지 않는다면, 당신의 집은 팔지 않는다고 가정하겠습니다.이 변화는 무엇일까요?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