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하고, 주의하며, 아이의 삶을 주의하라.

자녀의 삶에 주의하고 주의하며 주의하라. 만약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 ╲❤️스마트폰도청비용 | 휴대폰도청의뢰 |╲❤텔레그램@zonkim ❤️⎠╱ | 카카오톡복구 | 핸드폰위치추적❤️⎠╱ 당신이 문제나 예상 문제를 일찍 본다면, 그들은 더 빨리 고칠 수 있다.

그들 자신의 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르치는 것은 대개 저항이나 교정보다 쉽다.

이것은 엄마와 아빠가 비난하거나 화난 태도로 그 아이와 무엇이 잘못되었고 왜 그것이 잘못되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은 함께 훌륭한 결론을 찾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에 대해 엄마와 아빠가 듣는 귀로 문제에 반응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아이들에게 자기보존에 대해 가르치는 것은 자연생존충동을 확립하지만, 세상에 존재하는 신체적인 위험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또한 그들에게 그들의 신체의 한계와 취약성에 대해 가르치는 것도 필수적이다. 나는 어린 나이에 아이들에게 그들의 해부학에 대해 가르쳤다. 불필요한 위협의 예는 다음과 같다. 오토바이와 모든 표면 자동차를 타고, 그리고 다른 위험/위험한 활동들 스릴을 위해

참신함이 가라앉은 후에도 일관성 있는 양육을 계속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라. 만약 당신이 포기하고 당신의 아이가 되는 관대한 방법으로 돌아가면 삶은 예전처럼 돌아갈 것이고, 따라서 당신은 단지 건강한 소비처럼, 새로운 일상은 계속해서 유지되어야 한다.

그러나 다행히도 당신은 계속해서 아이들을 다시 시작할 수 있다.

화를 낼 것이고, 당신에게 상처를 주는 것들을 말할 수도 있지만, 당신이 계속해서 애정 어린 규율 양육을 활용하는 한, 상황은 안정되고 당신이 방금 꿈꿔왔던 가정이 될 것이다.

또한, 우리들 대부분은 훌륭한 엄마와 아빠가 되기 위해 어떤 종류의 엄마와 아빠 교육이나 훈련이 필요하다. 단지 개인이 의사나 선생님이 되기 위해 필요한 지식과 훈련을 받기 위해 대학에 갈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훌륭한 부모가 되기 위해 이해와 훈련을 추구해야 한다.

우리는 발달 절차,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각 단계에서 무엇을 홍보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려야 한다.

우리 아이들이 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그들이 할 수 있는 최고의 것

육아에 관한 일부 당국은 육아 디자인에는 다양한 변형이 있다고 주장할 것이지만, 모두 세 가지 기본 육아 디자인으로 돌아갑니다. 세 가지 디자인은 권위주의적이고 민주적이며 자유주의적입니다.

그들의 정신적, 심리적 요구는 어떤가? 사랑과 애정에 대한 그들의 감정적 요구 사항? 누가 당신의 아이들을 위해 이것들을 공급하겠는가? 유모? 베이비시터? 그게 훌륭한 육아에 관한 전부야? 물론 아니지! 예, 아닙니다!그것은 부모의 표준 형태인 훌륭한 양육법은 그 이상의 것이다. 경제적으로 온라인 양육 수업은 실제로 속담의 추위에 간과되어 온 많은 개인들에 의해 실제로 선호되어 왔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원하는 수업을 받을 수 ╲❤️스마트폰도청비용 | 휴대폰도청의뢰 |╲❤텔레그램@zonkim ❤️⎠╱ | 카카오톡복구 | 핸드폰위치추적❤️⎠╱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은 요인은 개인 트레이너의 비용이 공공연히 또는 심지어 독립적으로 배열된 것에 대해 토론하지 않고, 많은 사람들로부터 도달하고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에서 스트리밍된 수업은 저렴하고,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있는 한 일정에 맞게 간단하게 모든 설정 컴퓨터

부모의 양육에 대해 이야기하고, 필요한 엄마와 아빠에게 제안과 도움을 제공한 많은 사람들이 있어왔다. 부모의 양육을 돕기 위해 엄마와 아빠가 할 수 있는 일의 한 예다. 부모의 디자인은 기본적으로 엄마와 아빠의 자녀나 자녀가 어떻게 하는지를 설명하는 방법이다. 3가지 근본적인 양육 디자인이 있다.

그 후 보상은 포함 보상이다. 당신은 최고 보상이다. 당신은 최고 보상이다.

잠을 충분히 자라. 잘 자지 못하는 아이가 있을 때, 이것은 매우 중요하고 전형적으로 어렵다. 당신의 아이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당신의 파트너와 함께 너무 태그 그룹으로 일해서 교대로 아이들과 함께 일어나기 때문에 당신은 각각 중단 없는 잠을 완전히 잔다.

결국, 숙녀들은 수없이 많은 세월 동안 모유 수유를 해왔고, 나의 증조할머니는 11명의 아이들에게 모유를 먹였지만, 나는 내 증조할아버지가 모유 수유 전문가로서 그의 밭을 오랫동안 긁어모으는 것을 잠시 쉬어본 적이 있는지 심각하게 의심스럽다.

이 용어는 일반적으로 정치적 분쟁에서 사용되는 용어지만, 전문적인 양육 지원을 받을 때 일어날 수 있는 일을 정확하게 묘사한다.

엄마와 아빠가 더 많은 정보를 얻고 가족 지침을 훨씬 더 잘 통제할 때, 그 낙하 결과는 필연적으로 아이가 더 안정된 집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 책임감 있게 행동하도록 자극할 것이다.

육아에 관한 일부 당국은 육아 디자인에는 여러 가지 다양한 변형이 있다고 주장할 것이지만, 모두 세 가지 기본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