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에, 부모들은 아이들이 자라서 항상 그들처럼 부모로서 그들이 있는 사람으로 변할 때 그들이 실패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반면에, 부모들은 아이들이 자라서 부모로서 그들이 사람들이 될 때 실패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 같은 부모는 항상 어떤 부모들은 어떤 부모들은 아기가 의사 대신 이 록 밴드를 가지고 여행하는 가수가 되었을 때, 그들은 그들이 실패했다고 생각한다.

부모로서 오늘날 당신이 아이들에게 하고 싶은 일을 결코 한 가지 푸른 인쇄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리벨라 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아이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동안, 자신의 일을 주의 깊게 태그팀이 파트너를 이용해 리벨라 우리 아이들과 교대로 일어나는 것을 보는 것처럼 주기적으로 당신은 각각 단 하룻밤의 중단 없이 지내게 된다.

사회에선 개인이 좋은 엄마 아빠가 되도록 준비와 훈련이 필요 없다는 오해가 있을 수 있다.

우리가 번식할 수 있다고 해서 좋은 부모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은 아이를 성공적으로 키우는 것을 보장하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생각은 당신의 생각에서 나온 집단적 먼지 속에서 잘 배어 있다.

모든 것에는 행복한 매개체가 있을 수 있다.

우리 아이들이 18살이 되면 학습 과정이 끝나지 않는다. 사실 그것은 더 힘들게 된다. 단층 게임에서 노는 것과는 반대로, 수렁에 빠지는 것이다!가족보다 먼저 찾아온 사람들로부터 배운 질문하라. 그렇다, 복고 양육은 효과적인 것이다. 복고 양육은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의미하지만, 그 당시에 효과가 있었던 선함으로부터 실행되고 오늘날에도 실행된다. 횡설수설한 것에 대해 미안하지만, 헬리콥터 양육의 전체 개념은 해결되어야 할 문제가 되었다.

그들의 정신적, 심리적 선호는 어떤가? 사랑과 애정에 대한 그들의 감정적 욕구? 누가 아이들에게 이것들을 제공할까? 유모? 베이비시터? 그게 좋은 육아법이야? 물론 아니지! 예, 아닙니다!그것은 전통적인 형태의 육아이다. 좋은 육아는 그 이상을 한다.

확실히 힘든 것처럼 부모로부터 힘든 사랑을 받을 때가 있는 반면, 자녀 양육 수업은 당신이 젊은이들을 훈련시킬 때 우위를 점할 것이다. 우리가 프로그램을 성장시킨 이 표준적인 때림에 대해 그들에게 실제적인 교훈을 줄 것이다. 힘든 사랑은 쉬운 것이 아니거나 그들이 따라온 것에 대해 그들을 풀어주는 것이 아니다.

그리고, 기억하라, 당신의 상처받은 발언으로 아이를 질책함으로써 당신의 같은 범죄에 대해 반복적으로 아이를 징계하지 말라. 일단 아이가 나쁜 행동을 하도록 교정되면, 다시는 그 행동을 생각하지 말라!아이가 징계를 받은 후, 아이를 용서하고 나쁜 행동 주변을 모두 잊어라. 만약 아이가 다시 한 번 잘못을 저지르면, 그 한 가지 범죄에 대해 그 아이를 징계하고, 이전의 범죄에 대해 부속하지 않는 경우. 나의 평화롭고 낮은 스트레스 가정으로의 여행은 긴 것이었지만, 내가 사랑하는 규율 부모의 기본 교리를 시행하기 시작하면서, 삶은 180도를 돌았고, 모든 사람들은 즉시 행복했다. 우리의 가족 유대감은 더 단단하지 않았고 우리는 결코 더 단단하지 않았다. 어느 날, 나는 지금 당신과 함께 사랑하는 규율 부모의 기본적인 영역에서 몇 가지를 공유하려고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정을 위해 적은 여분의 수입을 얻기 위해 집을 비우는 결과로 당신이 있다면, 턴키 웹사이트는 당신의 아기와 아기 장비를 검토할 수 있고, 예를 들어 기저귀, 유모차, 심지어 다른 것들에 대해서도 당신의 웹사이트에 제휴 링크와 현수막을 놓을 수 있고, 사람들이 이것을 클릭하고 판매할 때 당신은 커미션을 받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유능한 AdSense 광고로부터 돈을 벌어야 하고, 당신의 웹사이트가 인기를 끌면 광고 공간을 팔 수 있다

민주적 양육방식은 권위적이고 관대한 양육방식의 프로그램이다. 민주적 부모는 규칙을 정하고 시행하는 경향이 있지만, 앞으로 다가올 것처럼 처벌은 대개 아동 민주당 부모를 사용하여 논의되는 것처럼 각각의 상황을 취할 것이다. 왜 원치 않는 민주당 양육에서 어떤 행동이 왜 아이들이 좋은 일을 할 때 그리고 왜 그것이 잘못되었는지를 확실히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그들의 아이들이 왜 어떤 행동을 하는지 정확히 이해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부모와 자녀가 손을 잡는 매우 스타일의 육아는 대개 부모를 대충 존중하여 합리적인 방식으로 갈등과 문제를 처리할 수 있도록 성장합니다

또한, 우리는 좋은 성인에 관한 부모 교육 수업이나 순서에 대한 정보를 필요로 한다.

다른 사람이 교사나 의사에 관한 지식과 훈련을 얻기 위해 대학에 갈 때처럼, 우리가 부모를 잘 하기 위해 찾고 훈련해야 하는 것은 발달 과정에 대해, 무엇을 찾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각 단계에서 우리 아이들이 운동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방법으로 홍보하기 위해 알아야 한다.

Trickle Down 결과 이것은 일반적으로 정치적 데에 적용되는 용어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