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데스크탑 컴퓨터를 사용하여 이동하는 군중으로 기능할 것이지만, 그들은 데스크탑 컴퓨터를 만들지 않을 수도 있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컴퓨터수리 데스크탑 컴퓨터를 사용하여 이동하는 군중으로 기능하지만, 그들이 만드는 것은 아닐 수도 있다.

당신은 또한 그래픽, 비디오 또는 사진 편집에서 일해야 한다.

종종 편집 작업을 하기 위해 데스크탑에서 훨씬 더 강력한 비디오 카드를 필요로 한다.

비교: 이제 관심을 가질 컴퓨터를 몇 대 찾아서 비교해 보라. 당신이 특별히 찾고 있는 특징, 가격, 그리고 모든 것을 비교하라. 당신이 관심 있는 컴퓨터가 어떻게 그럴 수 있는지는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더 싼 가격만을 찾기 위해서!

우선, 컴퓨터의 전력이 더 저렴합니다.노트북보다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 여분의 전력은 훨씬 컴퓨터수리 더 빨리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델 컴퓨터 회사는 고객 서비스로 유명해졌습니다. 델 컴퓨터의 가장 좋은 부분이 될 것입니다. 제한된 치료법을 늘리는 것입니다. 그들은 종종 꽤 비싼 부품인 컴퓨터에 들어가는 것을 선택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급 업체는 더 최근의 특정 컴퓨터를 배치하도록 동기를 부여 받았으며 가격은 더 많이 지불하고,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정신을 유지하기 위해 조정되었습니다.

레노버 B320은 대부분의 데스크톱 컴퓨터와 달리 TV 튜너와 함께 WiFi에 내장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얼마나 대단한가? B320의 다른 기능으로는 Lenovo IdeaTouch(현대 기술 최적화 멀티미디어 앱), 4GB DDR3 메모리, 500GB 7200 RPM 하드 드라이브(적절한 공간과 속도를 현명하게 제공한다)와 결국 Lenovo Camera Fun Zone(자기 화면을 보기 위해 사용 가능)이 있다.

제스처 등)

매장: 현지 미디어나 컴퓨터 매장에 가십시오. 판매원과 대화할 수 있고 컴퓨터 프로세스에 대한 훌륭한 팁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 1의 이점, 진정한 자아를 위해 어떤 유형을 고려해야 하는지를 알려준다.

무선 데스크톱 카드 안테나가 개인용 컴퓨터의 트렁크에 위치하더라도 기존 액세스 포인트에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범위를 높이기 위해 설정된 라우터 또는 액세스 포인트를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VAIO J 시리즈는 보다 반응적이고 매우 신뢰할 수 있도록 설계된 최신 PC가 될 것이다. 모든 작업은 쉽게 가능하고 일상 업무는 일반적으로 어떤 종류의 장애물도 관리된다. 소니 VAIO J 시리즈의 기능은 상당히 개선되고 호환성이 확장된다. 소니 VAIO J 시리즈의 좋은 품질은 우수하고 1080p 해상도와 함께 가장 존경 받는 스타일이다. 단지 간단한 모양을 가지고 이 소니에게 속아 넘어간다. 데스크톱 컴퓨터 축축한 스펀지와 통조림 공기로 특정 케이스를 청소하고 케이스의 커버를 다시 조립하고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면 잘 갈 수 있다.

그리고 어떤 소프트웨어도 점점 더 작아질 가능성이 높다는 것은 소프트웨어 출판사들이 새로운 구매자들과 현재 사용자들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기능을 추가하는 것이 의심스러울 수 있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그 기능을 사용하지는 않지만 그것은 표준이다; 판매를 창출하기 위한 마케팅의 필요성이다.

그에 대한 설명은 노트북이 훨씬 가볍고 훔치기가 더 쉬워질 수 있다는 것이다. 대형 데스크톱 개인용 컴퓨터에 비해. 그래서 만약 당신이 도둑이 도둑질을 당한다면, 가벼운 노트북을 훔치는 것보다 당신의 부피가 큰 데스크톱을 훔칠 가능성이 더 적다.

DVD/블루 레이: 영화를 보고 싶다면 DVD 개인을 사용하는 컴퓨터 도움을 살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영화를 보는 좋은 방법이다. 컴퓨터를 선택할 때 DVD 플레이어가 어떤 지역을 다룰 수 있는지 확인하고 볼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세계 각지의 많은 다른 지역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1번 지역은 미국일 수 있고 2번 지역은 연합 제국이 될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새로운 주택 구매자 연못에서 영화를 보고 싶다면 그것을 구입할 수 있다.

당신의 데스크톱으로 만약 당신이 훌륭한 품질과 고화질의 것을 원한다면 당신은 양질의 영화를 보기에 아주 좋은 블루레이 플레이어가 있는 컴퓨터를 구입해야 한다.

스펙트럼의 반대쪽 끝에는 강력한 넷북이 있다.

노트북은 순수한 처리력으로 데스크톱을 옹호할 수 없지만, 노트북은 그들의 이동성 Me Im 게이머로 그것을 보충하는 것 이상이다. 나는 나의 화려한 그래픽을 좋아하지만, 그것이 데스크톱 대 노트북에 도달함에 따라, 나는 내 노트북을 내 집 안에 있는 위치뿐만 아니라 도로에 포함시키기 위해 최신 이동성을 위한 명확한 성능의 방법으로 조금 희생할 것이다. 이런 이유로 노트북은 종종 집에서 멀어지는 일을 하는 전문가들에게 아주 훌륭하다

그러나, 내가 지적한 이 마지막 두 가지 특징은 컴퓨터로 두 가지 몰락을 야기한다.

첫째, 그것은 초고속 이더넷 LAN을 기능하지만, 무선 인터넷 기능으로 내장되지는 않지만, 이더넷 코드로 직접 라우터에 연결하거나, 실제로 빠뜨리고 무선 어댑터를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다. 솔직히 이 컴퓨터의 목적 몰락은 컴팩트 디자인에서 나올 수 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