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람이 새 출입구 풀업바 구입 문제로 나에게 전화를 했다.

새 출입구 풀업바 구입에 대해 전화한 한 사람. 그녀는 방금 시작한 일을 시작한 6살짜리 딸을 위해 그것을 원했는데, 그녀는 머니만 살 수 있는 7000달러짜리 바는 아니지만, 당신의 장비 구입 가격은 반드시 당신의 진정한 피트니스 목표를 반영한다.

우리의 건강 목표는 정확히 6살 소녀나 혹은 성인이 되어가는 스포츠 안목의 목표? 너의 우선순위는 더 나빠지는가 아니면 더 잘 되는가? 감당할 수 있는 최고의 장비를 선택하십시오.운동 클럽보다 더 나쁜 위생 사양은 전혀 없다. 당신은 그들이 깨끗한 운동기구, 라커룸, 욕실, 그리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스바콤 엠마 늪을 가지고 있는 체육관에 등록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첫 휴가때 주위를 둘러보라 운동 기구들을 사용한 후에 청소할 수 있는 충분한 수건이 있는가? 또한 직원들이 이러한 요구 사항을 이행하고 있음을 확신하십시오. 그곳에서 우연히 라커룸, 샤워실, 화장실을 이용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보고 있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여러분은 그 클럽에서 위생 기준이 시행되고 있지 않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바로 지금 이 순간 사람들이 그들에게 피트니스 속임수 정보를 제공했다. 우리는 잡지와 입소문을 통해 그들을 몇 시간 동안 TV를 통해 때렸다. 너무나 많은 피트니스 기계, 기술, 그리고 놀라운 전문가들을 활용한다.

그리고 그들은 둘 다 당신의 건강과 건강을 되찾기 위해 얻어진 그들만의 시스템을 운동하면서 일주일에 몇 시간을 보내라고 요구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체육관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결정을 내리는 데 기여하는 주요한 요소는 노력의 측면에서 그들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했을 수도 있다.

사실, 건강과 운동은 우리 모두가 원하는 즉각적인 결과를 주지 않는 것이다. 불행히도 시간과 인내는 더 적합한 신체에 대한 해결책이고 훨씬 더 나은 것이다. 건강디자인은 예쁜 얼굴을 가져야 할 뿐만 아니라 몸에 맞는 몸매를 가져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패션 모델과 같다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다. 그들은 적합하고 건강한 것처럼 보일 필요가 있다.

그들은 근육의 정의도 대단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신병 훈련소의 한 조각이 되고 싶다면, 당신은 세션에 약 28일이 필요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우리 집에서 그렇게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없다면, 스바콤 엠마 다른 선택은 당신에게 동일한 영양 정보와 운동을 공급할 수 있는 개인 트레이너와 함께 일하는 것이 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오우를 포함한 정말 자기 자신의 속도로 일대일 운동을 할 수 있다.

n 시간 이것은 또한 특히 과체중인 경향이 있고 심지어 신병 훈련소에서 과정 활동을 하는 것 조차 힘들 수 있는 사람들에게 더 나은 선택으로 간주될 것이다.당신이 아는 어떤 피트니스 모델이 당신이 그녀보다 더 예쁘다는 것을 알면서도 왜 당신보다 더 잘 하고 있는지 궁금해 한 적이 있는가? 그것이 보통 좋은 카드, 바이오스, 전문적으로 완성된 헤드와 당신이 말할 수 있는 모든 바디 샷이 없이는 절대로 네트워크로 쇼와 함께 가지 않는 이유일 수 있다.

편집자, 출판사, 사진작가, 산업 유형 등. 그들이 당신을 찾을 것이라고 가정하고, 그들을 먼저 찾아서 개인을 소개할 것이다. 그리고 물론 그것은 생식을 한다.

당신이 항상 최상의 상태에 있고 당신의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 태닝을 하는 것에 대해 말할 필요 없이 나는 확실히 전체적인 힘과 체중 감량을 위해 운동하는 것의 지지자 입니다 체중 훈련은 만약 내가 개인적으로 어떤 기본적인 움직임으로 시작할 수 있는 습관이 일관된다면 마른 근육을 만들고 당신의 금속 골격을 강화할 것이다파운드에 더 익숙해지기 때문에 당신의 전신에 관여하는 것을 얻기 위한 방법 400파운드 스쿼트와 300파운드 벤치를 가지고 뛰어들지 마십시오. 단지 시간을 내어 천천히 바 안에 체중을 더하기 각 운동마다 10회씩 2개 팀을 목표로 한다.

각 운동을 진척시키는 것을 더 많이 기억하면 바로 추가한다.

바에서 가중치를 설정하거나 추가하는 모든 사람에 대한 추가 반복개미의 가능성을 더 구현하는 이 수많은 습관 당신이 멋있게 물어 볼 수 있는 개미 이론은 개미가 얼마나 오랫동안 계속 작용하는가? – 까지! -뭐까지? 그들이 이 일을 완수할 때까지 혹은 그들이 만료될 때까지! 오늘 당신의 여정 내내 개미 이론을 받아들여라. 성공하기 위해 이러한 일상 습관을 실천하기 위해! 실패는 선택이 아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