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한 콘텐츠를 쓰고 홍보하는 것은 어드센스와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를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한 콘텐츠를 쓰고 홍보하는 것은 어드센스와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를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 기억나? 그것은 오늘날 많은 디자이너들이 가정 장식 사업을 마케팅하는 비료와 관련하여 가지고 있는 사고방식을 만들어냈다. 그것이 할리우드의 백일몽이라는 것을 깨닫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그러나, 그 환상은 적어도 사업권과 더 관련이 있는 것으로 쉽게 조정될 수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하라. 그리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것이다!다음 주일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곳에 나가서 당신의 존재를 대중적으로 확립한다면, 그들은 그렇게 할 것이다.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달성한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게 하는 증언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시즌마다 이를 구현하는 강력한 기술인 SNS 마케팅 소셜 프로프라고 알려진 것이다.

또한 그들이 어떤 기업에 대한 정보를 소비할 것인지를 분석하고, 아마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도 업계가 항복하고, 포럼에서 서성거리거나,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언제 링크로 모일 것인가?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 가볍고 바삭바삭하거나 풍부하고 거품이 많은 것을 선택했는가? 이것은 와인 한 병의 두 가지 스타일이다. 당신은 부드럽고 바삭바삭한 것을 꽤 많은 주제를 다루는 현금 작은 게시물로 생각할지도 모른다. 리치와 크림은 더 심도 있고, 더 탐구적이다.

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전체 고객이 페이스북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미 페이스북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소셜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을 예로 들 수 있지만, 또한 비디오 호스팅 사이트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당신이 비디오를 올릴 수 있게 해주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그것은 보통 페이스북과 같은 적절한 인기 사이트를 통합하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

첫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통해 MLM 리드 세대를 개발해야 한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줄 때, 당신은 즉시 호의를 갚고 그들에게 적극적인 지원을 해야 한다고 느끼지 않는가? 사회적 과실을 한 스푼씩 사용하여 의무를 지불하는 것과 같다. 이것을 제대로 사용할 때 판매 도구로 생각해 보라. 예를 들어, 우리의 블로그를 만들 때, 우리는 왜 그들의 세계가 가격표가 되지 않는지 에너지와 함께 우리의 E-부트캠프에 들어간 사실들을 마케팅하는 웹사이트를 몇 달 동안 조사했다. 호혜성 때문에 우선 소셜 웹사이트 마케팅 전략을 통해 MLM 리드 세대를 늘려야 한다.

누군가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줄 때, 당신은 즉시 호의를 돌려주고 그들에게 선물을 돌려줘야 한다고 느끼지 않는가? 사회적 죄책감을 한 스푼으로 한 숟가락으로 책임지는 것과 같다. 제대로 사용할 때 이것을 판매 도구로 생각해 보라. 예를 들어, 블로그를 만들 때, 우리는 몇 달 동안 이부트캠프에 들어간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실을 조사했다. 그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우리에게 부여된 그 많은 시간과 에너지로 왜 우리는 돈을 받지 못할까? 상호성 때문에

휴일은 올해의 큰 나이를 생각할지 모르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기회를 사용하는 것을 피하라. 새로운 이론을 시도하거나 큰 위험을 무릅쓰고 도박을 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단계는 아니다. 당신의 필요를 증명하고 그것을 전력 고객 친화적인 모드로 고용하라. 당신은 1년 내내 다음 휴가 여름을 위한 기술을 계획할 것이다.

어떤 전략을 쓰든,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홍보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당신의 고객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을 잊지 말라. 모든 마케팅은, 이것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얻을 수 있는 누군가를 얻는 계기가 된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에 가서 당신의 노력을 집중하라. 왜냐하면 이곳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당신은 더 넓은 계획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와 소통된다는 것을 확인하라. 나는 친밀한 의미에서, 당신이 당신이 상품이나 서비스를 받고 싶어하는 사람을 바삭바삭하게 정의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정말로 사장이 될 수 있도록 돕는 도구를 제공한다.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유행하지 않도록 보장하라. 수십 개의 화려한 현수막 광고로, 대신,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실제로 당신과 거래를 하고 싶어하도록 하라.

링크 중 하나가 특히 길고 트위터 문자를 너무 많이 차지하면, 이 몇 개의 플랫폼과 도구 화면을 하루 종일 열어두고 짧은 URL을 만들 수 있고,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판에 이르기까지 매끄럽고 꾸준한 콘텐츠 흐름을 주문할 수 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