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주말 전사 골퍼이다

나는 주말 전사 골퍼다. 왜냐하면 당신은 종종 내가 당신 근처에 있는 당신의 이웃 골프장에서 관목과 덤불을 정복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어떤 관목도 너무 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신동탄헤센아이티타워 껍지 않고, 내 탐구 안에 너무 침투할 수 없는 숲도 없다.

여기서 한 가지 분명히 하자. 예를 들어 취미 rrt는 의심할 여지 없이 여러분에게 때때로 나의 골프처럼 덧없는 즐거움을 줄 것이다. 하지만 내 골프를 사랑하라. 그것은 여러분에게 돈이 들 것이다. 그것이 약세 시장에서의 암울한 손실의 풀에서 앞장서든, 아니면 그것이 강세장에서 지수를 저조한 것에서 비롯되든, 그것은 한 사람이 재정적으로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것은 나와 타이거의 구별이기 때문에 나는 골프 코치가 없기 때문에 내가 잘못했든 아니든 간에 나는 음주 운전 코치가 없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수리하는 방법을 전혀 알지 못하기 때문에 나는 항상 방어를 통해 나의 하루 일을 그만두고 수입을 위해 골프를 칠 생각이 없다. 나는 결코 시간, 자원, 그리고 중요한 돈을 투자하는데 필요한 충분한 추진력과 규율을 갖지 못할 것이다. 레벨은 매우 쉽게 기여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면 나는 내 취미가 단지 그것만을 유지하는 것에 놀라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나에게 때때로 즐거움을 주지만, 궁극적으로는 돈이 든다.

내가 아는 완벽한 집을 원한다면, 경험으로 말해두자면, 내가 아는 바로는, 내 파트너는 항상 우리 집을 볼 신동탄헤센아이티타워 필요가 있을 것이라고 제안하고 있기 때문에, 때때로 그녀의 말이 옳지만, 종종 집을 다시 가져오지 않는 포인트로 장식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필요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쓰는 데 영향을 받지 않을 수도 있다.

그것은 매우 얇은 주요 차이점이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을 계획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적절한 가격표로 수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기업을 분석하고 그에 대한 헌신과 가격이 하락한다면, 당신은 그들 모두에게 현금을 투자해야 한다.

만약 높은 가격에 회사가 이치에 맞다면, 그리고 가격이 상승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더 신중한 구매를 결정할 수 있고, 단지 인수를 계속할 수 있다.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은 그렇게 할 것이다. 확실히 성공하라. 당신은 항상 2차 수입으로 배당금을 받을 것이다. 스트레스를 받지 마라. 침착하라.

이제 온라인 저장을 고려해 보시겠습니까? 온라인 투자는 오늘날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거래에서 하나가 되었다. 트레이더들은 노트북 컴퓨터 바로 앞에 앉아 연구, 이익, 그리고 출발점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집을 떠나지 않고도 단순히 투자할 수 있게 되었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 있는 500명의 이름과 연락을 해서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나는 단지 팔려고 하는 노트 소지자 한 명을 발견했고, 그는 아니라고 설명했고, 나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해서 수술을 할 수 없었다.

당신은 당신이 IRA에서 하는 변화와 당신이 할 수 없는 변화들에 익숙해져야 한다.

당신은 특히 부동산 구매와 관련된 IRA 투자 지침에 익숙해져야 한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어떤 조직도 번영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혹은 아마도 많은 고객들과 함께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생각 속에서 이러한 변화를 만드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불행하게도, 이것이 기회를 놓을 방법이 없기를 바란다. 정부는 세율을 인상함으로써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단기적인 자본 이득 투자로 눈을 돌릴 것이기 때문에 방문객들에게 불필요한 위험을 감수하도록 장려할 것이다. 이것은 역사가 배당금 지불 회사들이 비배당금 지불 의상보다 더 가치가 높은 것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좋지 않다. 그러니 정부가 제정신으로 운송하고 투자를 장려할 정책을 갖기를 바란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을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어디서 거래할 수 있었을까? 우리가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에게 전화를 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를 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를 걸 수 있다는 것을 홍보하기 위해 만들어진 거야.

방어주식은 나쁜 틈새시장에서 좋은 실적을 보인 산업체에서 나온 것이다. 식품과 공익회사는 방어주다.

마찬가지로, 다른 유형의 투자와는 달리 세금도 효율적이다. 만약 당신이 돈을 일관되게 개인적으로 올바르게 시작하기 위해 돈을 벌기 위해서는 당신은 직접 또는 상호 대출 내에서 투자할 수 있다.

반면에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시간이 필요하고, 이런 종류의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이런 종류의 투자를 하기 전에 위험 감수 능력으로서 인내심 또한 필요로 한다.

첫 번째 재무 보고서를 읽고 금융 비율을 점검해야 한다.

워렌 버핏의 철학 투자는 벤자민 그레이엄이 그녀의 유명한 책인 “지능인”에서 가르친 바로 그 책이다. 그는 그의 책 내내 그 책을 아주 어린 나이에 읽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