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히, 당신의 집에 적합하지 않은 시스템을 갖는 것은 당신에게 그다지 훌륭하지 않다.

당연히, 당신의 집에 적합하지 않은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에게 그다지 훌륭하지 않다 당신의 모든 진입점을 포괄적으로 평가하라 모든 창문, 다락방, 지하실, 폭풍우 셀라, 뒷문, 사이드 도어, 차고 출입구 수량이 세다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집을 위해 어떤 종류의 보안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ble 시스템은 여전히 전혀 시스템이 없는 것 보다 낫다 대부분의 침입자들은 당신이 실제로 설치한 시스템의 종류나 비용을 알지 못할 것이다.실내 사이렌은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곳에 있어야 한다 당신이 집 밖에서 사이렌을 원하지 않는 일반적인 생각과는 달리 대부분의 지역사회에서는 집 밖에서 사이렌을 울리는 것은 불법이다 옆집 이웃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CHURCH OF GOD 은 당신이 구원을 위해 마지막으로 달려간 것이 언제라고 해도 상관하지 않을 것이다. 사이렌?) (집에 도둑이 들었고 사이렌이 울리면 가능한 빨리 떠나고 싶어한다는 사실 때문에 사이렌이 가장 큰 충격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잠을 자고 있다면 사이렌은 또한 당신을 깨울 것이다. 시스템이라고요? 이것들은 가장 쉬운 유형의 시스템들 중 하나로 그것들을 가장 흔한 것 중 하나로 만듭니다 , 그것들은 당신의 집안에 들어가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입구를 포함하여 당신의 집 외부를 잘 보호합니다 두 종류의 전기 회로 경보기: 개방 회로 시스템 그리고 폐쇄 회로 시스템.그래서 당신은 이케아 옷장을 30분짜리 플랫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저주만으로 집 주변의 어떤 것도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글쎄요, 그것은 어떤 정도의 성공과는 일치하지 않습니다. 만약 의심스럽다면, 시스템을 설치하고 보안을 지원하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하세요. 당신의 오류는 단지 비싸고 해결하기 부끄러울 뿐 아니라, 고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집을 해치고 당신의 집이 가지고 있던 어떤 형태의 보안도 위태롭게 하라 당신의 한계를 알고라.2011년 FBI의 범죄 활동 통계는 약 1560억 달러의 손실과 함께 9백만 건이 넘는 재산 범죄를 추정했습니다. 그런 통계로, 나는 분명히 어떤 침입자로부터 나의 집과 나의 집을 보호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집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중요한 정보를 먼저 해결하도록 노력하세요.잘못된 종류의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은 물론, 그것은 돈 낭비일 뿐만 아니라, 미래에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실제로 유선 시스템을 설치했다면, 당신의 집 구조는 그것에 대처할 수 없지만, 그것은 꽤 위험해질 수 있다.

오작동의 경우 당신의 가정 전체를 위협할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이 무선 시스템을 무작위로 얻는다면, 이것은 당신의 보안상 충분하지 않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보안상 가장 적은 저항의 과정을 취하기를 원하는 잘못된 사람들일수록, 당신이 더 많은 보안 조치들을 가지고 있는 것이 훨씬 더 낫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당신이 당신의 소유를 보호하기에 충분히 당신의 소유에 대해 나쁜 인상을 주기 때문이다.m, 비효율적으로 보이는 조치들이 가치있게 보일 수 있는 이유는 결국, 그들이 감옥에 가게 될, 또는 더 나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몇몇 보안상의 놀라움들을 가지고 있는지, 혹은 그러한 이유로, 어떠한 양의 가정 보안 보호도 많은 범죄자들이 시도조차 못하게 할 것이라는 것을 그들이 궁금해 할 수 없기 때문이다.ng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출입구부터 적습니다. 먼저 지상층의 모든 옥외 문과 측면 차고 문(존재하는 경우)을 메모하고, 그 다음, 땅에서 쉽게 도달할 수 있는 모든 창을 메모합니다. 꼭대기 층에서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사다리에 의해서만 접근할 수 있는 윈도우에 감지 장치를 놓기를 원함. 보안 전문가에게 이것에 대한 조언을 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단지 당신의 가정 보안 시스템이 당신의 핸드폰으로 메시지를 보내도록 당신의 시스템을 프로그램하는 것 보다 전문적으로 추적할 수 없다면 당신은 911에 전화하고 당신의 집으로 경찰을 보낼 수 있다, 적어도 가정 보안 시스템을 얻는 것은 당신의 가족과 심지어 당신의 귀중품을 보호하는 가장 안전한 길이다. 그것은 멈추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의 집에 침입한 침입자들, 그러나 그것은 당신에게 절대적으로 경고할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그렇게 시도한다면 이것은 당신이 밤에 당신의 집에서 안전하다는 보안과 조화롭게 잠을 잘 수 있게 할 것이다 처음에 무료 사물들 그것들은 정의상 가장 저렴하고 보통 당신의 약간의 시간을 필요로 하는 가장 쉬운 것이다. 당신의 노력 그들은 당신의 집뿐만 아니라 당신의 이웃들의 보안도 향상시키는 성공적인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쉽게 가입하거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지역 당국 부서로 연락하여 현재 당신의 지역사회에 존재하는지 아닌지 CHURCH OF GOD 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들은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흥분시키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