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에게 어떻게 자신을 제공하지 않는지에 대한 마지막 실제 예를 하나 들어보겠습니다

내가 중견보충업체의 고문으로 재직하고 있을 때, 나는 그 회사의 주인이 내가 몇몇 피트니스 모델 유형이 그의 부스에서 무역 전시회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 언급하였다. 사실, 그는 사람들이 아직 보지 못한 미지의 혁신적인 얼굴을 요청했지만 내가 함께 갈 수 있는 진정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었다. 그리고 나는 그에게 두 명의 그런 남자들을 발견했다.

식습관을 받아들여야 한다.

좋든 싫든 간에, 그것은 레크리에이션의 일부분이다. 운동만으로는 그것을 자르지 않을 것이라는 입증된 사실을 받아들이지 않음으로써, 결과가 설계되지 않았을 때 실패하는 것은 절대적이다. 좋은 소식은, 식습관의 개선은 매우 긍정적인 여정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기분이 좋을 것이고, 당신이 좋아하는 음식에 대한 모든 것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이 당신이 여전히 접근할 수 있는 WRONG 방법이다. 오랜 노동을 방해하지 않고 정말 맛있는 맛과 만족스러운 음식을 먹어라. 심지어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몰래 들여와서 확실히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 방법들도 있다.

그래서 그것에 대해 많은 사람들은 단지 무엇을 먹을 수 있고 사람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레깅스룸 먹을 수 있다는 것이 결국 모든 차이를 만든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강인한 핵심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첫 번째 핵심은 강하고, 당신이 결정한 어떤 운동도 도울 수 있는 것은 정말 안정적이다. 수많은 운동은 확실히 기능하는 핵심 힘을 할 수 있다.

단지 일반적인 윗몸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얼마나 잘 움직일 수 있는지를 향상시킴으로써 당신이 복부 운동을 통해 더 많은 것을 찾는데 도움을 준다.

정신능력을 극복하는 것은 체력 훈련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일 뿐이다. 뇌가 건강할 때마다, 그것은 정보를 흡수하고, 사람과 물체 사이의 관계를 이해하고, 결론이나 계획을 촉진하는 능력이 될 수 있다는 말이 있다.

예를 들어, 개인 훈련 체육관을 가지고 있다고 하자. 물론, 미스 피트니스 아메리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거나, NPC 내셔널에서 우승하고 IFBB 프로가 되는 것은 당신의 명성과 사업 발굴 시나리오의 악명에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그것이 어떤 사업에서든 쇼를 얻는 데 도움이 된다면. 추가적인 노력

최근 우리 사회는 운동을 항상 멀리해야 하는 끔찍한 것으로 보고, 매우 유망한 건강 건강 목표를 달성하는 데 큰 도움을 주기 위해 전체 상황을 실제 긍정적인 것으로 바꾸는 것이 길었다.

이 때문에 이 도전을 대체적인 접근으로 생각해보라. 어떻게 하면 당신의 태도에 맞고 일치하는 삶의 방식을 만들 수 있을까? 답은 모든 사람에게 상당히 다를 수 있지만, 나에게는 이것들을 고려하고 아마도 당신 자신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수정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제공할 수 있다.

내 생각에, 만약 그것이 당신이 확실히 가지고 있는 모든 기간이라면, 그것은 동맥과 정맥을 더 많이 열어두고, 콜레스테롤을 낮게 유지하고, 영혼을 건강하게 하고, 심근신월이 필요하며, 운동하는 자동차가 필요하다. Dio는 당신을 젊게 할 것이고 유연성을 위한 에너지 스트레칭으로 가득 차 있을 것이고 심장은 정말로 필요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체육관에 관심이 없다면, 밖으로 나가라!야외 훈련의 열렬한 팬이고 레깅스룸 , 야외에서의 체중 훈련은 내가 야외에서 많은 기능을 하는 사람,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뿐만 아니라 운동하는 동안 거울에 비친 자신을 응시하는 많은 사람들, 선정적이다!야외 훈련을 위한 피트니스 정책을 얻을 수 있고, 만약 당신이 오픈에서 훈련한다면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고 믿을 수 있다.

줄넘기를 하고 훨씬 더 강도 높은 신체 훈련을 위해 돈을 지불하라. 강사에게 야외 계획을 요청하라.

가장 싫어하는 연습을 몇 가지 연습에 포함시켜 도전을 위해 일상에 적용하라. 사람들은 가장 약한 운동을 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

그것을 크게 연습함으로써 가장 적게 좋아하는 운동의 주인이 된다.

이 순간 우리는 그들에게 피트니스 술책 정보원을 때리는 것이 적절하다. 우리는 TV를 통해 하루 종일 그들을 때렸다. 잡지와 구전의 많은 피트니스 기계, 기술, 구루에서 그것은 정말 놀랍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당신이 최고의 품질을 되찾고 운동을 하기 위해 일주일에 몇 시간씩 그들만의 시스템을 운동하는데 소비하기 위해 요구한다.

예를 들어, 한 남자가 와서 잡지를 위해 당신을 쏘는 것을 돕겠다고 말하지만, 당신은 실제로 이 남자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는가? 카메라랑 명함 몇 장이 있는데 사진사가 가장 효과적이라고? 틀렸어!만약 누군가가 잘 알려진 이름이 아니기 때문에 당신을 쏘고 싶다면(그리고 당신이 이미 그것을 연구했기 때문에 잘 알려진 사진작가가 누구인지 고려하라!), 그들이 누구인지 알아봐. 그들이 참고자료를 가지고 있는지 확실히 전화할 수 있을까? 그가 전에 쏜 적이 있고 한 가지 일을 행복했다고 연락할 수 있는 소녀들? 그가 어떤 잡지에 실렸는가? 그는 그것을 전문적으로 제대로 하고 있는가, 아니면 다음과 같이 하고 있는가?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