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오늘날까지도 내가 2년 전에 설정한 것과 같은 비디오들이 여전히 그를 위한 조회수, 논평, 그리고 단서를 만들고 있다.

지금까지도 2년 전에 설정한 영상이 여전히 조회수, 댓글, 리드를 얻고 있고 2010년 11월 이후로는 아무런 작업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어떻게 돼가? 제가 실제로 어떻게 했는지 간단히 선택해 보겠습니다.제 블로그 사이트에서 이 글을 읽으시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다섯째,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려면, 1000명 정도의 특수 팬에서 진정한 힘이 재검토된다는 나의 경험을 가져야 한다.

나는 더 작은 사이즈의 것은 쓸 https://ko.wikipedia.org/wiki/팔로워 늘리기 모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당신의 능력으로 SNS 마케팅, 현실감, 강력한 결과를 시작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는 효과적으로 자신의 위치에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마지막에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으며, 당신은 다른 사람의 서비스보다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계획을 가질 수 있다.

각 서비스는 특별하고 각 사람은 특별할 것이다. 따라서 각 전략은 특별할 것이다.

1 –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가 단지 아이들을 위한 것이고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에 있다고 믿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8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의 수백만 개의 비즈니스 사용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이 모두 부정확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하기 위한 훌륭한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를 팔라!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네트워크 세션을 준비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아이디어가 내 방식대로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하루 종일 노트북 컴퓨터에 축소시키는 이유다.

둘째, 소셜미디어 마케팅은 소셜미디어 웹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활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이것은 우리가 이용해야 할 기회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무엇을 필요로 하고 원하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청중을 평가하는 훌륭한 방법이고 당신이 그들을 더 잘 섬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댓글을 통해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감시할 수 있고, 소셜 네트워크는 소비자 반응을 감시하는 도구가 있다.

그리고 리뷰는 소비자 반응을 감시하는 데 도움이 된다. 사회적

어떤 전략을 쓰든 간에,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마케팅하기 위해 하는 어떤 것이든 당신의 고객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모든 마케팅은, 프랑스 왕 유럽 왕들과의 연관성 때문에 샴페인이 샴페인으로부터 샴페인의 메시지를 마케팅했고, 따라서 이러한 종류의 사치와 힘과의 연관성으로 인해, 샴페인이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기 위해 행동하도록 하는 계기가 되었다는 것이다. 마케팅, 당신은 권위와 당신의 틈새 대화에서 왕족이 될 기회를 가지고 있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과 건전한 전략을 가지고 있는 당신의 현장 시장에서 리더라는 것을 보여줘라.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을 위해 사용하는 모든 기술들을 알려주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당신에게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정말로 중요한 것이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이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그들의 노력의 발전을 결정하고 있다면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

사람들이 계속해서 당신의 페이지로 돌아오도록 하기 위해, 그것을 자주 업그레이드하라!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올릴지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그레이드한다면, 사람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공유할 때 당신의 콘텐츠를 보지 못할 것이다.

4 – 마지막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이므로 # 1 과제는 당신의 서비스가 무엇인지 알고 시장이 누구인지 알고 나서 소셜 마케팅 시설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수많은 (자신을 제외하고) 사이트가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가치 있고 저렴한 제품과 서비스를 찾지 못한다면, 신뢰성을 보여주는 공식 조직 전략이 없다면, 당신은 뒤로 물러나서 근본적인 것에 집중해야 합니다. 왜 나는 회사 웹 마케팅에서 마지막이 되는가?

그것은 모두 도움을 요청하지 않고 그들의 삶을 발전시키는 도움이 되는 지침을 교환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어떤 대가 팔로워 늘리기 로도 관심을 가질 수 없고, 당신에게 어떤 도움을 주고 호의를 돌려주기로 결정한다.

지그 지글러가 말했다. “당신이 개인들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을 도울 때, 당신은 곧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이다. 당신의 트위터 페이지에서 유용한 정보를 슛 아웃할 것이다. 당신의 페이스북 링크에 비디오를 찍는 방법에 대한 친구들의 게시물을 보여줘라. 환상적인 웹이나 재미로 링크로 안내하라. 컨퍼런스 콜은 그들에게 그들의 회사가 더 성공하도록 돕는 것들을 제공하며, 다시 MLM 리스트 구축을 강화할 것이다.

결국 게스트 블로거가 됨 – 높은 트래픽 웹 사이트를 찾아서 방문자 블로거가 됩니다.이 사이트의 대부분은 블로그에 제공되는 게스트 블로깅 위치를 제공하고 귀하의 블로그가 가치 있고 포함됨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