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는 제작하기에 싸지 않고, 광고는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에서 손을 떼고 있다.

그래서 만약 잡지를 당신의 틈새에서 발견하고, 정말로 몇 년 동안 팔려왔다면, 당신은 그 관심의 위치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잡지는 제작비가 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자동오나홀 고, 광고는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이 중단된다. 그래서 만약 잡지를 당신의 틈새에서 발견하고, 정말로 몇 년 동안 팔린다면, 당신은 그 관심의 위치에 이익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C Pay Per Sale: 이 경우, 제휴 마케터는 웹사이트에 유치된 고객을 얻는 데 있어 판매 금액에 따라 지불될 것이다. 이것은 커미션 기반 프로그램이다.

이제, 어떤 사이트라도 여러분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여러분의 특정한 틈새와 매우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어부 중심의 웹사이트는 교통이나 웹 페이지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사이트가 그들에게 다시 연결되면서,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차이점은 최고 소득자들이 그들이 말하는 웹사이트에 끊임없이 납품이나 트래픽을 공급하기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어떻게 가지고 있는가 하는 것이다. 대조적으로, 돈을 벌지 않는 사람들은 어떤 시스템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종종 자동오나홀 그냥 앉아서 일이 일어날 시간을 준다. 미안한 사람들, 과대 광고는 사실이 아니다. 당신은 성취 노력을 해야 한다!

품질 트래픽 생성: – 제휴사 에스숍의 트래픽 방법을 얻는 데는 수백 가지의 강력한 방법이 있지만, 초보 계열사의 가장 강력한 방법은 기사 광고와 페이스북 마케팅이다. 몇 가지 구체적인 것은 매우 간단하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에 대한 키워드 연구를 하고 그 키워드에 기사를 쓸 필요가 있다.

그 후에, 당신의 백링크를 가지고 있는 최고의 기사 출판 사이트를 등록하기 위해 제출해야 한다.

다시 말하지만, 몇몇 에진 출판사들이 정말로 몇 개는 받아야 할 것 같지 않다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이것은 완전한 에진 내에서 한두 개의 제휴 링크를 의미한다.

에진을 발행하는 데 중요한 것은 가입자와의 접촉을 결정하고 제휴를 성장시키는 것이다. 그들의 무릎을 아래로 강제하지 않는 제휴 링크를 만드는 것이다. 당신이 가입자들과 예리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조언, 당신의 제안, 그리고 당신의 권고에 훨씬 더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어떤 웹사이트에 사람을 얻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고, 그것은 확실히 좋은 생각입니다.만약 여러분이 트렌드를 위해 부 마케팅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면, 하지만, 만약 장기적인 온라인 수입으로 발전하기 위해서라면, 여러분은 온라인 제휴 마케팅 블로그 웹사이트를 시작해야 합니다

나머지 교훈에 분산되어 있는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할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우리 모두는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다.

그렇다,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들을 직접 보낼 수 있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당신은 좋은 웹페이지를 가져야 한다.

견고한 웹사이트로 사이트 방문객들을 열광시킬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고,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판매할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등) 그리고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돈을 벌 수 있는 다른 계열사 소득 스트림에 참여할 필요가 있을 수 있다.

등록할 가입비가 있다.

나는 당신이 단순히 평생 회원으로 계열사를 선택하는 것이 당신의 웹 존재에 관한 다른 계열사 링크를 표시해야 한다고 권고한다.

한 가지 분명한 것은 제휴 링크를 장외 판매 페이지에 게재하더라도, 사람들은 여전히 구매자들로부터 구매를 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 내에서 기다려온 판매를 얻을 수 있는 독특한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바퀴가 돌아가고 있는가? 책이 어떻게 책으로 쓰여지는지 알아? 제휴 마케팅은 실제로 커미션 기반 직업 역할이다. 구매자들을 만나 상대하는 전통적인 판매 직업이 아니다.

이 시리즈의 첫 번째 기사에서, 제휴 컴퓨터 프로그램에 대해 실행하는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전략 절차를 위해 다음의 3가지 주요 이유를 제시한다.

제휴 마케팅의 경우 소프트웨어를 배우는 방법은 시스템을 등록하고 관리에 대해 배우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는 개인을 설립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과 합류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대개는 좋은 보수를 받는 훌륭한 시스템을 갖춘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입니다.

청중을 아는 것 : – 구매자가 지식에 대해 이해해야하는 곳에 돈이 있을 것입니다. 제휴 제품을 구입할 능력이 필요한 현실을 깨닫고 신용 / 직불 카드를 얻습니다. 대상 고객의 이것과 성별을 알아야 합니다.

왜왜냐하면 무료 정보는 결코 멋지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여러분은 마케팅 서비스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