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그리고 내 말은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거라는 거야.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못생긴 클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스타 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개인 링크에서 거의 90퍼센트나 더 클릭할 것으로 추정된다. 당신의 하단 그룹에 대해 90퍼센트의 클릭이 얼마나 증가했는지 생각해 보라.

많은 신입사원들이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틈새를 가장 잘 팔게 하는 큰 실수가 있을 수 있다.

문제는 이 틈새들이 너무 붐비고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 여러분보다 훨씬 경험이 많고 여러분이 알지 못하는 많은 자원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말이다.

한 가지 분명한 것은, 판매 페이지에 있는 모든 장소에 당신의 제휴 링크를 홍보하는 것이다. 분명히 이것은 판매자 페이지에 올라있고, 사람들은 당신에게서 조건부 고객을 선호한다.

그래서 당신은 실제로 당신이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찾고 있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독특한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얇게 펴지 마라, 이 모든 것을 할 수 없다 –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여러분의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한두 가지 품질의 제휴 프로그램에 집중하고,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배우기 때문에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해 가입하고 노력하고 싶은 큰 유혹이 있다.

첫 번째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을 복제하고 다음 프로그램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배워라. 첫 번째 프로그램을 통해 그것을 바로 한 번 하고, 다시 한번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그것을 할 것을 보장한다.

20~30개의 프로그램을 일상적인 방식으로 홍보하려는 계열사는 자신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계열사에 비해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이용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 마케팅이나 광고의 대부분의 시간이 걸리는 부분 안에 관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 시장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정 검색어에서 처음 세 개의 슬롯을 스포츠로 사용하는 사용자/회사는 사이트 뷰의 사자 몫을 차지한다.

트래픽을 받지 못하면 할인할 수 없다. 그래서 온라인 마케팅 연습 초 오피스타 보자가 중요한 것이다.

1 인당 지불 리드 :이 시나리오에서 제휴 마케터는 사이트 제품 또는 서비스에 가입하거나 가입할 수 있는 개인으로부터 지불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치는지, 구매를 생각하며 결정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 체크리스트를 가진 100명의 가입자가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사람들과 관련된 작은 것을 사용하여 꽤 많은 판매를 하고 있을 것이다 – 특히 한 개인은 그들에게 올바른 교육을 받고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에 영양을 공급하며, 그들은 계속해서 당신에게서 구매할 것이다.온라인 마케팅 강좌를 찾아라. 그리고 당신이 충분히 알고 난 후에, 당신이 배운 것을 사용하라. 경험을 성취하기 위해서 또한 당신은 당신에게 훨씬 덜 유용하지만, 모든 무료 정보를 읽을 수 있다.

그래,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처럼 보이는데, 그렇지? 하지만 그럴 만한 이유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정으로 사업하고 싶은 장기적인 이유 때문에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빠른 부를 만들고 싶은가?

특정 키워드의 순위는 얼마나 많은 연구를 할 것인가에 달려 있다.

경쟁 수준, 글로벌 및 월간 검색을 포함한 몇 가지 요인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다른 요인이 있으며, PPC를 하고 있다면, 클릭당 얼마씩 PPC를 지불할 것인가, 또는 클릭당 지불하는 것은 누군가가 파악할 때마다 수량을 지불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이유로, 검색 엔진 유기체로서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이 선호될 수 있다.

검색은 사용자가 링크를 따라갈 때마다 돈을 지불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모터의 첫 페이지에 위치하려면 사이트 내부에서 더 긴 시간이 필요합니다

온라인 마케팅계에는 제품,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실제로 인터넷 접속과 함께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많은 전문가들이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정확하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고 있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성공이 필요할 것이라고 믿을 수 없다.

내가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그들 대부분이 그들의 사업상의 우려를 쌓는 데 오랜 시간을 보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나중에 소극적인 수입을 가져다 주는 자산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로버트 키요사키는 자산은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의 현재 제품들은 제휴 사업에서 자동차 보험에 가입한다.

그 자산은 종종 우리의 전망 데이터베이스와 웹사이트 트래픽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이 대부분의 잠재고객을 차지한 엄청난 전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시간 복합체

성공하려면 배워야 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그러니 앞으로 몇 분 동안은 더 찾아가서, 제휴 마케팅을 성공시키기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를 발견해 보세요

다시 말하지만, 몇몇 에진 출판사들에 관한 것을 알아두십시오. 단지 몇 명의 청중 1에서 두 개의 제휴 링크에 대한 아이디어를 크기 에진 내에서 확실히 얻지 못함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