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투자에 쓸 수 있는 길이는 얼마인가? 하루에 25분만 같이 오나요? 아니면 일주일에 7시간에서 14시간을 보내고, 재무제표를 검토하고, 이 주식들의 장점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오락의 절정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발견한다.

주식 투자에 쓸 수 있는 길이는 얼마인가? 하루에 25분만 같이 오나요? 아니면 일주일에 7시간에서 14시간을 보내고, 재무제표를 검토하고, 이 주식들의 장점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오락의 절정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발견한다.

페니 주식은 가격이 인하된 주식이며, 보통 안정성이나 수익성에 대한 장기 기록이 없는 회사들로부터 매우 위험하다.

내가 하는 일은 유능한 스토리를 가진 블루칩 주식을 찾아서 시간이 흐르면서 보유하는 것이다. 시장은 장기적으로 상승하는데, 얼마나 힘들까? 이는 시장이 붕괴되면서 지난 몇 년 동안 극도로 잘못된 계획(또는 전혀 그렇지 않은 계획)임이 입증되었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fx마진거래 재 귀사의 제품은 대학 교육 자금 지원, 주택 구입 또는 은퇴와 같은 일부 후기 생활 행사에 대한 장기 투자를 돕기 위해 진정으로 투자를 돕고 있지만, 선택해야 할 한 쌍의 옵션이 있다.

그러나 그 전에, 특히 다음은 많은 소비자들이 투자하는 핵심적인 이유로 가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투자의 핵심 이유는 가능한 한 적은 돈을 사용하여 돈을 버는 것이다. 그래서 이것은 사람들에게 쉬운 돈이나 잔여금처럼 느껴진다. 소득을 맞춰보세요. 확실히 쉽지도 수동적이지도 않습니다.일과 시간이 걸리니까 평생 투자해야 할 방법을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세금 유치권 투자의 깔끔한 점은 대부분 완전히 알려지지 않은 투자 계획이라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 CD, 화폐 시장, 전통 부동산 투자만이 그들의 현금을 투자하기 위해 항상 유일한 것이라고 느낀다. 그래서 안전 조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낮은 위험 형태로 엄청난 돈을 버는 것을 아는 많은 사람들이 될 수 있다.

데이 트레이딩은 매우 짧은 기간이 아닌 주식을 사고 팔려는 시도다. 데이 트레이더는 주식의 단기 변동에 따라 가격을 요구하는 주식을 현금으로 바꾸기를 희망한다.

하루 종일 트레이더가 단 몇 분 만에 같은 주식을 구입하여 판매하거나 하루에 몇 번 같은 주식을 사고 팔기 위한 것은 드문 일이 아닐 것이다.

내가 골프를 그렇게 형편없이 하는 이유에 대한 변명은 종종 타이거 우즈의 고통스러운 선천적인 천재 없이 태어나지 않았다는 것이다(당신은 지금 내 워크숍에서 이 비유가 야기하는 웃음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투자자들이 자신의 주식을 다른 사람에게 팔 수 있다고 지적하면서 새로운 형태의 투자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이것은 투자자들이 매수 또는 매도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고 주가 하락의 큰 변동을 이끌기 위해 일일 거래자들은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와 대면하여 단기적인 움직임을 보일 때 앉는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그것이 역전되기 전에 그 운동에 사용하려고 시도한다.

실제 거래자는 위험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규칙적인 시간을 갖지 않는다. 주식을 역방향으로 유도하는 일부 이벤트 또는 뉴스 항목의 경우 많은 주식의 분별 이동을 모니터링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

나는 대략 나흘 동안 테이프를 듣고 나서 밖으로 나가서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대출 계산기를 샀다(단위들은 잠시 기다릴 수 있다) 나는 정말 그 일에 정신을 차렸다. 나는 계산기에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고, 수익률 계산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도 너무 재미있었다!

모든 사람이 충분히 보존되어 일부 주식을 구입하는 것은 아니지만, 만약 그들이 한 번에 조금 투자한다면, 이런 종류의 투자는 어느 한 번에 저축하고 투자하는 것이다. 선불하고 지출하려는 유혹은 이미 그것을 뿌리기 위해 저축한 것이다.

이제 대개는 대학 교육, 주택 구입 또는 은퇴에 대한 자금 지원과 관련하여, 당신은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다음을 생각해 보라. 많은 사람들이 투자 뒤에 핵심적인 이유를 찾지 못하고 있는 것 같다. 투자에 대한 핵심 이유는 결국 가능한 한 적은 금액으로 현금을 벌게 된다. 그래서 이 많은 것을 위해. 쉬운 돈이나 잔여 수입처럼 느껴져. 그거 알아? 그렇게 간단하거나 공격적이지 않아. 일과 시간이 걸려. 그러니 평생 어떻게 투자하고 싶은지 고려하면서 이것을 잊지 말아줘.

다른 자원 칼럼은 세미나, 테이프, 인터넷 부동산 투자 포럼을 위한 것이고, 이 세 가지 목록뿐만 아니라 한 코스의 일부가 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여러분이 배워야 할 모든 것의 목록을 만드는 것이다. fx마진거래 이것은 여러분이 이미 알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추가된다.

이 워크숍에서 나의 동료들과 내가 구매하는 워크숍은 당신이 포렉스 트레이더로서 체크하는 것보다 우월하며, 우리가 더 중요한 것을 어떻게 더 잘 만들 수 있는지, 우리는 당신에게 시도되고 시험된 시스템과 각각의 투자뿐만 아니라 당신의 일관성과 결과를 개발하기 위한 모든 투자를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그러나 매일의 활동은 명심하라.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