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과 대화하기 전에 그들 자신을 걸러낼 수 있는 많은 비딜을 얻는 것.

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과 대화하기 전에 THEMSELVES를 걸러낼 수 있는 많은 비딜을 얻는 좋은 마케팅은 초기 심사를 시도할 자격이 없는 사람들에게 다음과 같은 것을 준다.

당신이 읽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관악스카이 르쏘메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당신은 단지 훌륭한 시작을 줄 뿐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사람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부여,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 한다.

하지만 어떤 사람이 나가서 당신의 첫 번째 재산을 얻으려면 올바른 행동 계획을 세워야 한다.

당신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누가 그렇게 보이는가 하는 것이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를 만들려고 노력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는 영리한 포지셔닝과 가차없는 마케팅과 함께 IBM을 통해 243B 회사를 향해 마이크로소프트를 탔다.

내가 소통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매료되어 있고, 새로운 와이 콘솔은 당신의 관행을 시작하는 것을 알고 있다.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할 수 있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학습 기간처럼 저축하기 위해 고용된 시간 내에 실제 생각을 말해준다. 그리고 사용 가능한 주택담보대출, 부동산, 그리고 선택의 구체적인 것을 계획하는 것.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아파트를 사서 그 중 하나에 사는 것이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소유자가 점유한 자금 조달(금리 인하, 대출 개선 및 계약금 인하)을 얻을 수 있다.

그럼, 그 유언장을 고칠 수 있는 방법? 쉽게 나는 단지 그 편지 옆에 (서명과 PS 이전에)를 추가했다. 만약 당신이 응답하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의 거주지가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고 가정할 것이다.

투자와 관련된 것이 사용을 피하는 것을 알고 있는가 관악스카이 르쏘메 ? 현금흐름에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감사를 위해 추측하시겠습니까? 어떤 사람이 당신이 사고 있는 집을 위해 친포마를 마사지하는 데 도움이 될 분석 도구를 가지고 있는가?

그는 저렴한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주었고, 진정으로 고객들에게 그들이 돌보는 것 이상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가치를 주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계속해서 돌아왔다. 때때로 많은 조직과 몇 달, 몇 달, 몇 달, 몇 달, 그리고 몇 달. 음, 짧은 하루 동안 이발사가 그의 고객 중 한 명과 의견 불일치를 일으켰다. 그들은 더 중요한 것에 대해 의견이 달랐다. 가격이나 품질.이미 내가 왜 이렇게 미친지 알아차렸다. 어디에서나!잠깐, 내가 5달러짜리 머리 모양이 뭔지 모르잖아, 네 가족? 음, 이 빠른 이야기를 들어라. 그러므로 나는 네가 이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옛날에, 번창하는 사업을 가진 매우 성공적인 이발사가 있었다.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존경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는 것을 위해 가는 사람이었고, 그가 10달러 전액을 최고로 이발할 때 그의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았다.

5년 후, 새로 무일푼인 50여 대를 사고 돌려준 후, 저는 이것을 발견했어요.창의적인 부동산 관리라고 불리는 것을 소유 없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여러분의 뇌를 이용하여 재산을 얻습니다.현금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요

앞서 언급한 부동산 투자의 다양한 측면에서 모든 사람들은 종종 비즈니스의 핵심이지만 이것은 단지 몇 가지 목록일 뿐인 다른 사람들을 결합시킬 수 있는 몇 가지 방법들.

하지만 나가서 첫 번째 재산을 얻기 전에 올바른 행동 계획을 세우도록 노력해야 한다.

당신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누가 성공하는 것 같은가 하는 것이다.

당신이 시작하면 긍정적인 투자의 유형을 이해하나요? 현금흐름에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감사를 위해 추측하시겠습니까? 당신이 살 재산에 대한 친포마를 진행하는 데 도움이 될 분석 도구를 가지고 있는가?

그때 내가 알고 있다면,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을, 내가 첫 번째 재산을 얻었을까? 정답은 마켓플레이스가 수십 개의 골칫거리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인 금융위험이 적은 증권거래소보다 개인적으로 나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했다는 것이다.

당신은 훌륭한 투자자에게 일을 맡길 수 있고 투자 사업 계획을 달성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플러스, 만약 당신이 이 사업에 종사한다면, 거의 모든 성공적인 창업자들이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취급하고 그것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처럼 그것을 가지고 있는 필수적이다. 그것은 공책 종이에 있든 파일에 있든 상관없다. 단지 당신이 임무를 수행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을 가지고 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