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적당한 책을 고르고 여전히 대출 회사에 달러를 보관하는 것이 가능한가? 아니, 도서관 카드 계정을 구하는 것만 제안하는 건 아니야.

어떻게 적당한 책을 고르고 여전히 대출 회사에 달러를 보관하는 것이 가능한가? 아니, 나는 단지 당신이 도서관 카드 계정을 얻는 것을 제안하는 것이 아니라, 잘못된 책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동전을 낭비하는 것만큼 나쁜 것이다. 당신이 활동에 맞는 책을 구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들이 있다.

개인 재정은 개인에게 이윤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일상 생활 돈은 무생물이다. 당신의 개인 재정의 중요한 기술적 구성 요소와 도구는 돈이다. 반면에 당신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선물대여계좌 개인 재정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결코 아니다. 당신의 습관은 돈보다 더 중요한 경향이 있다.

이건 좀 바보같겠지만 이 작은 팁이 인기 있는 방법이라고? 어떤 면에서는 실제 현금을 찾은 것과 같기 때문이다. 가게에서 돌아온 후 매달 또는 두 달마다 컨테이너에 느슨한 물건을 넣고 잔돈을 세고, 위로 굴러 올라가서 은행 계좌로 입금하거나 적절한 균형을 맞추기 위해 자신을 대하라. 이것은 당신이 아주 어렸을 때 배울 때마다 배운 개인 금융 기본이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이제 당신이 온라인 청구서 지불을 시작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당신은 청구서를 잘못 놓거나 더 높은 외모를 지불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또한 지불이 제때에 이루어졌다는 것을 보장한다.

그것은 단지 언제 그리고 어떻게 지불되었는지에 대한 엄청난 기록을 줄 뿐이기 때문에 포스트 홈 제거 중 자비를 받지 않는 개인은 당신의 이익을 위해 우편물 이야기에 수표를 사용한다.

“부자 바버”라는 책에 따르면, 자동차 딜러들이 꽉 막힐 때, 그것이 가장 중요한 단계일 수도 있다고 말했던 것일 수도 있다.

“부자 바버는 매달 급여의 10%를 절약해야 한다.

그것은 실제로는 그렇게 빨리 계산되지 않을 수도 있고 현명하게 투자한다면 은퇴를 도울 것이다.

서브프라임과 나쁜 신용대출업자들은 과거 파산한 개인들에게 다양한 개인 금융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우선, 당신은 이러한 지역 은행이나 은행을 사용하여 나쁜 신용대출을 제공하는지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대출과 개인 금융 기회를 제공하는 가난한 대출 주택들을 검색할 수 있다.

이것은 좀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한 신용 은행에서 다른 신용 은행으로 전환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뛰어다니고 계속해서 신용카드를 출입할 수 있다면, 당신의 순위는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20살 때 받은 금융 기관을 사용할 수 있고 또한 이 도구와 함께 있을 수 있다면, 만약 당신이 주로 다른 신용카드를 사용한다면, 당신의 오래된 카드를 활성화시키고 항상 항상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도록 노력하라. 좋은 예는 보통 하루 종일 마실 수 있는 커피의 양을 줄이는 것이다. 또는 직장에서 주차하는 데 너무 많은 돈을 쓰고, 근처에 무료 공간을 위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면, 더 나은 것은, 자전거를 꺼내서 일터로 자전거를 타고 들어가라. 돈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건강해질 것이다!

개인 금융 블로깅은 내가 지금까지 받아본 어떤 책이나 수업보다 돈을 절약하고 쓰는 능력을 향상시켰다. 왜?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추상적인 원칙을 극복하고, 당신은 그들 자신의 돈 문제를 다루는 것에 대한 진정한 개인 전문성을 얻고 있고, 그것에 대한 가장 좋은 부분은 진실해야 하고, 다른 사람들이 원칙에 따라 떠나는 피드백은 내가 몇 시간 동안 앉아 있었던 주어진 주제에 대해 더 많은 지혜를 흘려보내라고 가르쳤어야 한다.

개인 금융 블로그를 읽는 것을 통해 읽고 배우는 것.

신용카드는 훌륭할 수 있지만 치명적일 수는 없다. 높은 이자율과 월 수수료로, 신용카드는 당신이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도 있다.

회사 프로파일 및 실적을 조사하는 데 도움이 될 때까지는 어떤 회사도 취재하지 마십시오.이 회사 프로파일 및 실적을 조사하는 데 도움이 될 때까지는 인터넷을 통해 회사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찾을 수 있으므로 회사가 신뢰할 수 있고 진정한 회사임을 알 때만 차량 페이에 대한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다양한 웹사이트가 거의 모든 제품에 대한 무료 샘플로 구성되어 있다.

K-Mart나 Petsmart와 같은 거대한 상점들은 사람들이 무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아이템들은 피부 보습제와 샴푸에서부터 냉동 식품이나 욕실 장치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또 다른 옵션은 제조업체 웹사이트에 가서 그 무료 샘플들을 찾는 것이다. 새로운 아이템에 대한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매장에 가기 전에 구글에 무료 샘플을 입력하라. 이것은 될 수 있다.

개인 재정 필수품의 숙달의 시작 선물대여계좌

매일의 기쁨과 자유가 우리가 돈을 다루는 방식에 묶여 있다면, 우리는 현명하게 대처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돈을 통제할 필요가 있다.

우리의 돈이 사람들을 통제할 수 있게 할 필요가 없다.

서브프라임과 나쁜 신용 대출자들은 개인 파산을 지나온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개인 금융 옵션을 가지고 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