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번째 단계는 개인 주택 소유자 대출이다

네 번째 단계는 개인 학생 주택 소유자 대출이다. 그들은 기초 중개인의 대출 문제다. 그들은 다른 대출과 같다. 보통 좋은 신용이다. 당신은 어떤 상환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이 대출의 비용은 높을 것이다. 신용 위기와 비슷한, 그들은 또한 얻기 어려울 것이다. 만약 가능하다면, 개인 학자금 대출을 피하라. 여전히 그들은 수백만 명이 대학을 기다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그들의 자녀들의 고등교육대학을 위해 정확히 동시에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이러한 팁들은 기술의 출발과 함께 할 수 있다.

마치 당신이 아직 고등학교에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 – 어떤 학생들은 같은 사람들과 관련된 액체 장소에서 계속 어울리고, 문자를 보내고, 건설적인 일을 하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돌보고, 빈둥거리지 말고, 미래를 만드는 것은 개인적인 일이다. 당신의 부모님이 그들의 평생을 극도로 볼 자격이 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개인에게 일자리를 찾고, 자립하고, 나타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동화세상에듀코 면접 수 있는 매우 좋은 것이다.

고등학교 졸업자가 빌 게이츠의 뒤를 이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사실 아니다; 비록 대학 학위만으로 우리들 중 압도적인 사람들은 평생 동안 그들의 재정과 힘겨워할 것이다. 좋은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직은 단지 여러분에게만 달려있다.

대학교육과 같은 비율로 가치를 높일 것을 보장한다.

만약 당신이 1년 동안 재산가치 대학교육을 준비한다면, 그들이 17살일 때, 그것은 여전히 1년치 학교교육을 충당하기 위해 가치가 증가한다.

두 번째 형태의 자금 조달은 정부 교육 대출이다. 가장 일반적인 출처는 스태포드와 퍼킨스 대출이다. 이러한 대출은 낮은 이자율, 더 길고 쉬운 상환 기간, 그리고 더 쉬운 연기 조건으로 온다. 자녀를 위한 대출을 찾는 부모들에게, 부모 플러스 주택 대출 프로그램은 실제로 효과가 있다.

당신의 미래는 당신에게 달려있다.

성공으로 가는 길에 더 오래 걸을수록, 전문적이고 재정적으로 당신의 교육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대략 목표를 세우기 위해 추가적인 비용을 지불한다.

교육을 그만두지 마라. 그리고 곧 당신은 그것을 위해 보여줄 가치가 있는 무언가를 갖게 된다. 그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은 계속해서 운동선수들이 무료 교육, 무료 책, 무료 방, 그리고 한 번 지속되는 좋은 대학 교육의 기회와 함께 이사회를 받는다고 당신에게 말한다.

참가자들에게 돈을 줘! 나는 이 모든 대학 일을 노예 노동으로 본다!코치는 이 선수들의 뒷돈을 많이 번다. 대학 운동선수들이 돈을 받거나 테이블 밑에서 돈을 받는 이야기를 듣는다. 선수들이 자동차와 많은 현금을 받는 이야기를 듣고, 이 모든 것을 부품에 더 많이 넣는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그 대학 프로그램에 항상 참석하기 위해 자동차와 집을 얻는 것에 대해 듣는다.그 목표는 아이들이 엄청난 대학 대출을 받지 않아도 되도록 충분한 돈을 보존하는 것이다.그렇게 저축해야 한다.

모든 것을 현금으로 지불하거나 많은 사람들에게 지불할 수 있기 때문에 엄청난 학교 현금을 인출할 필요가 없을 수도 있고, 만약 당신이 모든 것을 없앨 수 없다면, 그들은 돈을 빌릴 수 있어야 한다.

그러면 당신은 많은 것을 충당할 수 있기 때문에 그 대출은 비교적 작을 것이다. 요점은 우리가 부모로서 그들에게 재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제품을 준비하지 않았기 때문에 당신의 사기꾼들이 학교 대출 빚에 10만 달러를 짊어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어떤 구매가 당신이 자녀 대학 기금을 만들도록 설득할 수 있는 친구와 가족을 얻을 수 있을까? 조부모, 이모와 삼촌, 사촌, 형제 자매, 심지어 친구와 동료, 심지어 당신이 아는 사람은 누구나 설명을 개선할 수 있다.

당신이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두 가지, 즉 고등교육 저축 계획과 529 계획 등록부뿐이다.

Shipler는 또한 미끄러운 경사 빈곤이 무엇인지 지적했다. 누군가가 학교를 중퇴하고 아무데도 가지 않는 저임금 일자리에 정착한다.

그것은 보통 어떤 혜택도, 매우 가난한 직업도 그 사람이 아닌 건강과 치과 문제를 일으키는 결과를 낳는다. 그러나 그들의 아이들 역시 종종 더운 동화세상에듀코 면접 차를 운전하고, 종종 타이어와 서비스에 돈을 낼 여유가 없다. 그들은 응급 자금이나 저축이 없다. 1주일에서 1주일 사이에 입에 입에 입에 입에 입에 입 일주일 동안은 네가 스스로 원하는 그런 삶이니? 생각해 봐.전반적으로 일어나지 않게 해.

두 번째 진실은 대학 입학과 자금 지원은 비디오 게임이다. 도박과 같은 모든 게임에는 규칙이 있다.

만약 당신이 규칙과 모든 것을 유리하게 배운다면, 회사들은 스포츠에서 이긴다. 그러나 당신이 가이드라인을 배우거나 게임에 참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기지 못할 것이다.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당신은 운이 좋아서 파워볼 우승자로 떠나게 될 것이다. 그러나 교육대학은 자주

직급에서 출발한 직불금으로 정하거나, 자신이 제공하는 은행 계좌를 통해 직불금으로 상향 조정한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