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의 개 품종이 매우 긴 머리를 가지고 있다면, 그녀의 시력 근처를 자르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만약 당신의 개 품종이 매우 긴 머리를 가지고 있다면, 그녀의 시력 근처를 자르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비록, 긴 머리카락을 겹치거나 눈을 가리도록 고안된 몇 종의 품종이 있을 수 있지만, 만약 이 머리카락이 계속해서 주의에 가깝게 가려워진다면, 이것은 자극을 줄 수 있다.

단지 당신의 판단을 사용하고 그녀의 출현 대신에 애완동물의 건강을 위해 실수를 하려고 노력하라.

배우자와 자녀의 역사는 어떤 것을 선호할까? 모든 사람에게 눈병이 있는가? 당뇨병이나 고혈압 수치는 어떨까? 40세 이상 흑인이세요? 이것들은 모두 눈 장애의 위험 요소다. 당신은 당신의 가정 역사를 알아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건강 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소아안과 에서 어떤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정기적인 평가를 받는 또 다른 이유다. 당신의 안과 의사에게 당신의 가족력에 대해 말해라.

적절한 다이어트 – 기본적으로 여러분의 건강과 복지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피부 내에서 유익한 천연 효소, 미네랄,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식단에 신선한 야채를 많이 섭취하라.

이 연습을 하십시오 : 똑바로 앉아서 손바닥이 따뜻해질 때까지 문지르십시오. 다음, 눈 부위를 가볍게 컵으로 감싸고 잠시 휴식을 취하십시오. 눈이 긴장되면 이 운동을 계속하기 위해 이 눈 관리 운동은 피곤한 눈에 대한 부담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모피가 너무 넓어지면 눈가의 모피를 다듬어라. 이렇게 할 때 실수로 눈을 부딪힐 수 있다.

고양이가 완전히 깨어있을 때 잘 알려져 있을 때 이것을 하지 마라. 고양이가 무거운 수면의 욕구에 속하기를 기다려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주저하지 말고 어떤 지역 신랑 들러리에게도 참여하여 서비스를 요청하라.

현대 사회는 컴퓨터와 독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나이 데이터를 포함하는 인간의 눈은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는다. 컴퓨터나 작은 글꼴을 응시하는 것은 당신의 시각 시스템에 스트레스를 준다. 컴퓨터 외에도 눈의 긴장과 다른 시력 관련 문제로 이어지는 텔레비전이 있다.

당신의 눈에 대한 지속적인 스트레스는 많은 문제를 야기할 수 있다.

가장 흔한 시각적 편두통,

이제 여러분의 눈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황반의 악화 소아안과 를 일으킬 수 있는 위험과 문제가 정확히 무엇인지 살펴보자. 흡연을 하는 사람들이 눈의 건강과 웰빙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고혈압과 심장병을 앓고 있는 다른 사람들도 이 눈 건강 검진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

살롱을 태닝하려는 당신의 눈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거나 그 태닝 침대나 태양과는 반대로 과도한 자외선에 많이 노출되는 또 다른 요인 만약 눈이 흐릿해지기 시작하고 멀리서 일을 명확하게 시작할 수 없다면, 당신의 모든 방문은 항상 가장 훌륭하고 가장 재미있는 의사를 선택해서 판매해야 한다.

눈은 매우 소중하다. 이것은 근시안적인 상황에 있을 수 있다.

유사하게 가까운 물체가 정확히 흐려지는 정반대의 경우도 있다.

어떤 경우든 간에, 그러한 징후가 발생하면 반드시 의사와 상담해야 한다.

20:20 규칙 따르기: 적절한 안과 치료에 필요한 것은 자동차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한다.

20분마다 화면을 보고, 마우스가 최소 20피트 떨어진 곳에 있는 물체를 클릭한다.

이것은 눈 초점 길이를 바꾸고 긴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다음 규칙은 항상 20번 눈을 깜빡여 건조한 눈을 예방할 수 있다.

포괄적인 시력 관리의 일부는 무엇이 해로워지는지 이해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많은 온라인 자원들이 당신의 직통 시야 내에서 햇빛을 피하는 것을 제안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눈 부위에 반사적으로 햇빛이 반사되는 상황에서 벗어나는 것이 바람직하다.

가족력이 어떤 걸 좋아하세요? 가족 중에 눈병이 있나요? 당뇨병이나 고혈압은 어떨까? 40세 이상 다크 컬러? 이것은 모두 눈 질환의 위험이다. 당신은 가정의 역사를 알아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건강과 투명한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왜 정기적인 검진을 받는 것이 필수적인지에 대한 것이다. 당신의 안과 의사에게 가족 세부사항에 대해 말해라.

제대로 씻어라: 우리 모두가 정기적으로 얼굴을 씻는 동안, 우리는 눈을 씻는 것은 냉정을 사용하는 것과는 다른 것이다. 차가운 물에 눈을 튀겨 눈을 씻는 흐르는 물은 눈에 쉽게 스며들 것이고, 당신은 그들을 깨끗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고양이들은 먼 거리에서 분명히 볼 수 있다.

특히 사람들과 다른 시각. 만약 그들이 그들에게 매우 적합한 물체를 보고 있다면 시야는 흐려질 것이다.

눈 질환의 원인 중 하나는 당뇨병이 요율보다 녹내장, 망막병, 백내장 같은 눈 질환에 거의 보장된다는 것이다. 그래서 당뇨병 환자들은 그들의 검안사들을 정기적으로 방문해야 한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