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주고 받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지그 지글러가 말했듯,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을 도울 때, 여러분은 곧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의 트위터 페이지에 대한 건설적인 정보 슛 아웃을 할 것이다. 여러분의 페이스북에서 비디오를 찍는 방법에 관한 친구 기사를 보여주세요. 여러분의 페이스북에서 비디오를 찍는 방법에 관한 기사를 여러분의 웹이나에 연결시켜라. 그리고 재미있는 컨퍼런스는 그들에게 복잡하지 않은 것들을 주어 그들의 사업이 좀 더 성공적이 되도록 하고, 다시 MLM 프리 리드 세대를 향상시킬 것이다.

이는 고객 미소와 비즈니스 친절한 댓글에서 기대했던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미디어에서 젊고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 비교적 새로운 기업에 대해, 우리 회사는 적절한 초점과 합리적인 기대를 가진 올바른 장소에서 시작했다고 확신하고 있다 오피 .

우리가 사회적 홍보에 관여하는 것에 대해 조금 더 설명해줄게.

당신의 틈새 사회 매직 발견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시장의 중요성을 파악해야 한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의 틈새 산업에 대한 긍정적인 당신의 산업은 충분히 간단하게 들리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수행하지 않는지 믿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무시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반향을 일으킬 산업 관련 뉴스를 만들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핵심 연결에서 놓치게 된다. 왜냐하면 그들은 적절한 언어를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올바른 시민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전략이 성공한 사람들의 절반이 실패할 경우를 대비해서 항상 기억해야 한다.

사람들은 마케팅을 준비하기 위한 기술의 유형을 결정하지 못하기 때문에 실패를 통해 살아간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웹사이트나 다른 인터넷 산업을 다루는 콘텐츠를 방문자가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재료는 버튼과 위젯을 웹사이트에 배치하여 쉽게 공개하지 않을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스릴이 넘치다. 젊은이들은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한다.

그래서 사람들이 정말 곁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마치 파티에 있는 것처럼, 당신은 그곳에서 평범한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가?

넷째,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레버리지 기술로 간주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포스트에 집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지금 당장 한 가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당신이 여러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동시에 게시할 수 있게 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미래의 날짜에 게시할 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나는 당신에게 많은 시간과 활력을 줄 수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웹에서 Tweet Deck와 Hoot 패키지 검색을 좋아한다.

그리고 당신은 그들이 무료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유니트 단지 당신의 집 주위에 앉기 위해 6개의 수치를 받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진정으로 어떤 일에도 불구하고 단지 집에서 일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자유를 준다면 그들은 성공을 기대할 것이다.

서매직으로 니체를 발견하라 – 웹2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페이스북의 중요성을 배워야 한다.

그게 뭐야, 나는 네가 묻는 것을 들었어. 당신의 지역에 대한 긍정적인 당신 산업은 충분히 간단하게 들리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폭발과 함께 이것을 사용하지 않는지 믿어라.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종사하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무시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청중들과 잘 공명하는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그들은 그것을 요약하기 위해, 그들은 당신의 올바른 시민들에게 언어를 구사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고 있다.

넷째, 시간 낭비하지 않는 레버리지 기술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포스트에 집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즉시 집계 프로그램 하나를 적용함으로써 당신이 몇몇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할 수 있게 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미래의 날짜에 게시할 수 있게 해준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고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트윗 덱과 후트 핏 검색은 웹에서 그들을 자유롭게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둘째, 팔로워가 당신의 버튼을 누르려면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와야 한다.

권위를 얻기 위해서는 당신의 콘텐츠가 권위 있는 전기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당신의 맥락이 마찬가지로 그것을 가짜로 받아들이지 말라. 당신이 그것을 만들 때까지 우리는 비교적 들어본 적이 없다. 그렇다면 어떻게 미지의 인터넷 사이트가 구루스로 발전하는가? 정확하고 유용한 내용 순수하고 매우 간단한 연구 실수로부터 배운다 반복을 다시 배운 것을 가르치다

이는 고객 미소와 비즈니스 코멘트로 주로 측정되는 예상 ROI의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미디어에서 젊고 비교적 새로운 기업에 대해, 내 제안은 그것이 정확히 – 권리에 대한 정책을 시작했다고 확신한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