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B단계 – (T1, N1, M0) 단계 암은 이제 결합조직층(라미나 프로프리아)과 아래 근육층(근육점막)에서 전이되었다.

1B – (T1, N1, M0) 단계 암은 이제 결합조직(라미나 프로프리아) 층과 (근육 점막) 아래 근육의 얇은 층에서 전이되었다. 이 시점에서 암은 점막하로 전이되었을 수 있다.

암은 위(N1)를 향해 가까운 1~2개의 림프절 사이에 영향을 미쳤다. 암은 실제로 먼 조직이나 장기()에 도달하지 못했다. M0)

내 일상은 체계적이다. 3개월마다 종양학자와 함께 찾아가 수많은 혈액검사를 하고 있다(아직도 그 포트가 있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6개월마다 나는 유방조영술, 초음파 검사를 위해 외과의사에게 향하게 하고, 포기하게 한다.

또한 내가 왼쪽 눈에 보이는 작은 증상들 하나하나를 구글링하는 것을 발견한다.

나는 등골암을 앓고 있는 문제를 뒤처지게 한다.

모든 것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병원동행 어디로 가는지 보아라. 작은 덩어리, 혹, 멍은 암의 평온을 위한 다른 것을 의미한다.

우리에게 그것은 발견되기를 기다리는 또 다른 암이다. 우리는 당신의 암이 전이되었다는 말을 듣는 것이 두렵다.

암을 두 번 앓은 이 책에서 암은 반드시 죽음의 문구가 될 필요는 없다고 말했다. 당신은 당신의 상황에 많은 것을 변화시켜야 할 것이다. 책에서 읽듯이, 그것은 당신이 멈추도록 돕고 내가 관리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나의 경험과 고통에 대해 나의 경험과 희망만을 드러내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암에 사용하기 위해 편안함과 치료법을 발견할 것이다.

제 첫 종양학자가 웹에서 물러나라는 정보를 제공한 스콜딩. 시장에 떠다니는 모든 나쁜 정보/비관론과 내 머리를 혼란스럽게 할 뿐이다. 안녕 의사 선생님, 내가 어떻게 당신의 회사를 방문해서 편안하고 자신 있게 그를 찾아왔는지 내가 그를 완전히 쫓아냈다고 생각하십니까?

어머니나 여동생이 당신에게 Big C를 유방으로 가지고 있다는 소식을 들을 때마다, 당신의 위험은 그 문제에 대해 가족적인 평판이 없는 다른 어떤 여성보다 더 크다는 것은 사실일 것이다. 당신의 어머니가 유방암에 걸렸을 때, 당신의 위험은 일반 대중에 비해 두 배나 세 배일 수 있다.

그리고 다시 이것은 위험의 증가가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 역시 실제로 그 상태를 갖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을 것이다.

접촉 화학물질 – 악성종양을 일으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발생의 특수하고 가장 악명 높은 위험 요인에 대한 신체 노출 예를 들어, 담배를 많이 피우고 술을 많이 마시면, 모든 체중이 말 담배만큼 건강해지며, 알코올은 블로그를 중단하는 많은 화학물질을 포함하고 있어 폐암과 간암을 유발한다.

많은 환자들은 이것을 모르지만, 눈암도 존재하지만, 피부 조직처럼 눈 조직의 층 윗부분은 태양의 자외선을 해롭게 받을 수 있다.

차례로, 안구내 흑색종은 당신의 눈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또 다른 종류의 암을 망막모세포종이라고 부른다.

62 윙크 나는 PT가 소년들에게 뉴스를 파괴해야 한다는 것을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PT가 결코 거절할 수 없는 문신을 발견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미안한 아이들, 엄마는 젖꼭지가 필요했기 때문에 이용 가능한 채로 죽었다. )!대신, 내 5번째 생일에 여러분 모두에게 자랑스럽게 윙크를 하고 있어.내 몸 어딘가에 문신을 선택하기 위해서!암 진단을 받은 꽤 많은 운동 요법을 따라야 해. 너와 함께 실제 몸을 최대한 강하게 유지시켜, 그것은 단지 몇 번 당신의 블록을 걸어다니는 것을 경험해야 할 치료법을 마주할 수 있어, 아마도 더 건강한 생활방식을 살기 시작할 수 있을 거야.

해결책은 매우 간단했다. 그래서 실제로 어떤 종류의 약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마약을 파는 사람들은 이러한 결론에 대해 너무 기뻐하지 않았다. 그 결과 이 암 치료 의사나 약사가 한 노력과 결과를 부인했기 때문에 그는 이 나라에서 그의 기술을 연습하는 것을 막았다.

해결책은 누구나 그것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었다. 역사에서 우리에게 보여준 수많은 질병과 싸우고 자산을 예방하는 진정한 음식, 온전하고 자연적인 음식을 사용하여 그것을 치료할 수 있었다. 만약 사람들이 스스로 약을 먹고 치유할 수 있다면, 비열한 의사 방문과 덜 약품들은 처음에 당신이 이것이 모두에게 예고될 것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이것은 단순히 진실이 아니다.

많은 의사들은 전립선암이 진정으로 과대 치료된다고 믿는다. 그들은 전립선암 진단을 받은 남성의 40%가 실제로 주의깊게 기다리는 병원동행 완벽한 후보이기 때문에 결론을 내린다. 그러나 실제 통계에 따르면 남성의 90%가 급진적인 선택을 결정하고 있다.

그래서 이 환자들은 결코 치료하지 않고 지금 부작용은 어떤 수술 절차도 받아들일 수 있도록 선출되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어떤 증상도 경험하지 않고 한동안 오래 살 것으로 예상되었다는 것을 고려하면 중요한 사실.

과학자들과 의사들은 암의 기원을 추적하기 위해 그들의 권고를 노력하고 있다.

질병의 종류에 대한 정보와 연구는 가십 칼럼에서 찾을 수 있고 심지어 목표에서도 암에 관한 수백만 개의 기사가 있고 당신의 원인은 세상에 알리기 위해 출판되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