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부동산을 사고 그것을 팔아서 이익을 내는 것 보다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부동산 투자에는 단지 부동산을 사고 이익을 얻기 위해 그것들을 파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중요하다. 사실, 부동산 노력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다른 기법들이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단지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선택으로 생각하는 것이다.16 궁극적으로, 6자, 7자, 8자리의 투자 사업을 빠르게 진행하는 동안 사람들을 돕는 것에 초점을 맞춘 사업 구축하기 우리는 그것이 지속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자주 선전되는 혜택은 돈을 구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현실을 확인해보자 아무도 당신에게 집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dj-sclass.com 전화를 걸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교육을 위해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능력을 보기 위해 돈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든다. 부동산에 돈이 든다, 심지어 할 수 있는 것은 10달러밖에 되지 않는다. 내가 한번은 돈을 받지 않고 비행기를 부치는 데 돈을 들일 것이다. 튜토리얼이 필요했고 우리가 받은 첫번째 질문은 우리가 광고에 한 달에 300달러를 쓸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투자하기엔 너무 많은 것로버트 키요사키에서 도널드 트럼프까지,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에서, 돌프 드 루스에서 다이앤 케네디까지, 진정한 재산을 투자하는 것은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평범한 사람들이 부를 쌓는 방법으로 선전된다.이제 RIM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CEO들 밑에서 놀라운 기회 기능을 제게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그 옷을 입는 것에 지쳤습니다. 일주일에 60시간에서 80시간을 일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저는 다음 19가지 조치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시장을 시작하고 싶습니다.당신이 필요하지 않은 것을 사는 것: 당신은 쇼핑을 덜 하고 외출하는 것 2 당신 자신에게 어떤 것을 사기로 결심하는 충동을 가지고 있다.

내가 재정적으로 무료가 되는 나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돕는 것을 생각하도록 하는 것이 아이템이 되는 것을 결정하는 것? 3 친구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하라, 그들이 당신을 예방하는 것을 도울 수 있도록.특정 비즈니스를 위해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를 인수하기 위해 중소기업을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이것은 시간에 대해 진지하게 대처하지 않는 개인들을 줄이는 접근법입니다. 그러나 트랙 사람 또는 사업장이 미래에 갈 준비를 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대출 또는 취득하기를 원하는지에 대한 웅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그 수속을 밟다.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성능”을 완전히 구매하거나 교환을 할 때 판매에 대해 냉정하게 반응해야 하는 종료 기법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집을 팔고 직접 자금을 조달하여 당신의 투자에 대한 월별 자금 흐름을 얻을 수 있다.

이것은 종종 관리자가 당신이 부동산 투자 수익이 다른 어떤 상품보다 높다는 것을 알고 싶어하지 않는 비밀스런 무시이다. 부동산 투자는 위험하고 쉽다.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로 발전: 그 후에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는데, 그 이유는 사람들의 문제를 자유롭게 해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무엇이든지 부동산 경쟁 분야 이상입니다. http://dj-sclass.com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문제는 낮은 유동성 부동산 투자 제안일 수도 있다.

지속적인 투자가 있는 지역에서는, 그들은 항상 당신이 떠나고 싶을 때 당신의 재산의 일부로 구매자를 둘 가능성이 있다.

이것은 장기간의 재활자들에게 적합하지 않다.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불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당신의 대출기관으로부터 본질적으로 돈을 빌리는 사람들로부터 돈을 사용하고 그들로부터 시간이 되면 당신에게 돈을 빌려주겠다는 약속을 받는다.좋은 멘토는 당신이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더 빨리 그리고 더 나은 작업 경험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멘토들은 당신이 어디로 향했는지 깨닫지 못하는 영역에서 당신이 거래를 조사하고 일어날지도 모르는 어떤 쇼 중지 도전들을 극복하도록 도와준다. 멘토들은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더 높은 곳으로 옮기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는 사람을 위한 당신의 안전망이다. 레벨, 멘토는 당신이 혼자 일을 할 때보다 훨씬 적은 위험과 함께 더 빨리 그곳에 갈 수 있게 해줄 것이다.부동산 IS 부채의 주기와 주기는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사업을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추구 기계로 성장시킬 수 있다 꿈의 부동산 시장 동향과 함께 시장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사실, 지금은 시작하기에 어느 때보다도 좋은 시간이다.부동산 투자에 손을 대다많은 투자자들은 비용 효율적인 위기 이후 그것의 가치를 잃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이익에 의존하여 그들의 은퇴 후 몇 달 혹은 심지어 몇 년 동안 그들을 돕습니다.전통적인 표준에 따라 투자하는 투자 옵션 전반에 걸쳐 10년 동안 2만 달러의 현금 투자액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일반적으로 50년 정도 시장에 있는 품목 전반에 걸쳐 행해져 왔다. 특이한 경제 상황도 없고, 두 투자 옵션 모두에 HIGHT(빌려진 돈)도 없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