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요와 함께

NBA 드래프트에서 11명의 선택권이 없기 때문에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누가 제안을 받을지 알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의 드래프트 주식이 다음 9일 이내에 변동할 가능성이 있는 몇몇 선수들이 있다.

돈 넬슨은 밀워키, 골든스테이트, 뉴욕, 댈러스에서 20년간 감독으로 근무했으며 1982-83, 1984-85년 코치로 3차례 활동했으며 1991-92시즌에는 950개 이상의 와인시즌과 7개 디비전 우승을 기록했다.매직 존슨은 달리기와 포격, 식기, 날조 등 만면에 웃음을 띠고 있는 듯 보였지만, 마음 속 깊은 곳에서는 매직맨은 그룹 비행기 안에서 그가 우승하기를 원하는 것으로 악명높은 어떤 것에서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365+ 가입 코드 지고 싶지 않았다. NBA 파이널의 비디오 게임 세븐만큼.팀들이 잃어버린 현금은 구단주들의 잘못으로 보였고, 선수들은 아니었다. 파울을 당한 게이머들은 모두 어땠을까(때로는 부당하게) 데이비드 스턴이 패한 팀들과 내가 상당한 액수의 현금이 될 것을 확신하게 해줘.LA는 2004년 고베와 오닐의 협력으로 136타로 웨스턴 레퍼런스가 동부 레퍼런스를 23점 11리바운드로 제패한 것이 이번이 두 번째다.나는 슬램덩크 대회를 어떻게 바꿀지에 대한 다른 생각이 있다.

그러나 나는 나중에 그것들을 저장하기 위해 이것들이 가장 중요한 제안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내가 가기 전에 나는 르브론 제임스가 2009년 르브론에서 실제로 그것에 헌신한 후 2010 슬램덩크 대회에서 물러나는 것을 불러야 한다.

그는 당신의 자리를 떠나서 팬들을 위해 기회를 잡을 것이다.너는 첫 번째 줄에 앉아서 Chancey Billups와 같은 비운동적인 게이머들과 Shaq와 Kevin Garnett와 같은 늙은 타이머들과 함께 10개의 카드를 들기에는 너무 많은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래,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 이전이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직업에서 현재만큼 많은 공을 얻지 못한다.

그는 비디오 게임당 평균 115개의 리바운드를 가지고 있고 여전히 방어력이다. 그의 공격수는 많은 다른 게이머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그룹을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 공격적 목적 그는 실제로 그가 현재 가지고 있는 것보다 실질적으로 모든 범주에서 그의 직업 전체에서 더 나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의 산출물은 여전히 존중되어야 하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중심적인 위치에 그의 존재를 설명할 필요가 있다.

비록 워리어스가 11번에서 모리스보다 더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워리어스는 캔자스 대학 동문들과 함께 괜찮은 프론트 코트를 굳힐지도 모른다.3위 – 코비 브라이언트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한 명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실제로 인트로가 필요하지 않은 31년 151일 만에 사실상 25,000 프로 포인트에 도달한 최연소 게이머가 되었다. 코비 브라이언트는 NBA에서 가장 뛰어난 득점자 중 한 명에게 상당한 업적이다.어디든지 주사 한 대 뽑아라 – 12에서 3가지 팁, 그리고 너는 무엇을 가지고 있니?21 젊고 질 좋은 팀을 위한 스타트업 이미마 Ima Ima는 여기 오클라호마시티 썬더로 구성되어 있지 않다. 그들이 이 단계를 잘 통과했기 때문이다.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엔젤레스 클리퍼스와 같은 그룹들을 묘사하고 있다.

그렇다, 심지어 미네소타 팀버울브스마저도 품질 요구조건에 맞지 않다.마이클 비즐리가 새로운 환경에서 어떻게 반응하는지 알고 싶어 안달 나는 데이빗 칸과 나는 여전히 비즐리 재능에서 생각하는 유일한 사람들 데이비드 칸이 무언가를 제안할 뿐이라고 생각한다; 나의 변호에서, 당신은 운동신경을 가진 그룹이 골든 워리어와 함께 소수의 141-138개의 슛을 위해 좋을 것이다.오르스와 피닉스 선즈 보는거 재밌지?진지하게 nba를 만들고 싶다면 자신을 속이지 마세요; 그것은 약간의 매우 어려운 일을 필요로 합니다. 당신이 div2와 div3 플레이어와 세계적인 게이머들을 포함한다면, 기회가 훨씬 적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그것이 단 하나의 div1 플레이어를 만드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당신이 뛰어난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어떤 사람을 낙담시킬 방법이 없다; 그것은 당신을 더 열심히 일하게 하기 위한 것이다. 그리고 나는 이 책을 읽는 여러분 중 누구라도 훌륭한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의심한다.

NBA는 더 이상 스포츠 분야에서 뒷전으로 밀리지 않는다. 그것이 그렇게 인기를 얻고 있는 요인은 많은 여성들이 이제 농구에 관심을 갖게 되고 있기 때문이다. 몇 년 후, 그 365+ 가입 코드 것은 일반적으로 비디오 게임을 진행하던 수년간의 NBA 비디오 게임이 있을 때마다 TV에서 변한 사람들이었다. 그렇지 않으면, 하지만 여성들은 운동복과 게임을 좋아하기 시작하고 있다.

그 요인이 무엇이든 간에, 제작자들은 지금 NBA 재킷, 모자, 저지와 더 많은 의도된 여성 스포츠 팬들을 위해 만들고 있다.

그것은 시간과 관련이 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