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어떻게 성취할 것인가에 대한 큰 의견 불일치

한편,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사람들은 모든 고양이의 근절을 보는 것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츄르 을 즐기게 될 것이라는 것에 대해 큰 의견 불일치 – 내 작은 블로그에 인용된 최근 기사에서 탐구된 개념 – (아래 참조) 현실은 그것이 가능하긴 했지만 실현 가능하지 않다는 것이다.

고양이 애호가들은, 그들이 불쌍하다고 믿기 때문에 음식을 몰래 먹는 사람들부터, 함정을 만들고 마케팅 캠페인을 중화시키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까지, 넓은 집단이다

리터 라이너는 모든 것을 훨씬 더 위생적으로 느끼게 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고양이가 발톱에 푹 빠지면, 그들은 그들 자신의 특정한 것을 풀려고 시도할 때 상자에서 큰 부분을 꺼낼 수 있다.

어떤 고양이도 소음과 짐을 걱정하지만, 민감한 고양이는 심각하게 겁을 먹을 수 있다.

당신은 불법인 고양이를 명백히 말하는가, 아니면 발톱을 가지고 있는 카메라 비용을 지불하는가? 밀폐된 고양이를 소유한 적이 없는 많은 사람들은 발톱을 가진 발톱 고양이 고양이가 여러분의 가구, 의자, 카펫을 긁어모을 것이라는 함정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들을 쉽게 훈련시키지 않는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우 독립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고, 이것은 그들의 방식을 바꾸기 위해 훈련시키기 어렵다.

우선, 내 성인 고양이 두 마리인 바이올렛(블루 포인트 샴)과 사카라(카메오 줄무늬 영국 짧은 머리)는 우리 셋이 새로운 고양이와 관련된 것에 대해 텔레파시로 논의한 후 축하를 했다. 그들의 사적인 대화는 고양이가 올라오기 전에 일어났고, 나는 내 침실에서 그들을 발견했고, 하나는 땅에 있었고, 또 하나는 침대에 앉아 있었고, 둘 다 그들의 사냥개와 다른 하나는 고양이로서 다른 하나는 오직 다른 고양이로서 바라보고 있었다. 스캔 스태어

전형적으로 고양이들은 물을 두려워하지만, 그들은 또한 매우 매혹적인 것 같다. “음주물 분수”는 달리는 물과 비교했을 때 고양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 될 수 있고 그들이 일반적으로 마실 것에 비해 더 많은 물을 마신다.

이 고양이는 설치하기 힘들고 단지 배터리를 사용해서 영구적인 배선이 필요하지 않다. 고양이 문제가 해결되자마자 그것을 제거하라. 비록 결국 새로운 고양이가 올 경우를 대비해서 그것을 제거한다!어떤 품종은 다른 품종보다 더 오래 사는 경향이 있다.

순수한 품종의 고양이는 일반적으로 혼합 품종만큼 오래 살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는 음식의 종류도 차이를 만든다. 만약 당신이 살고 있는 고양이를 소유할 필요가 있다면 오랫동안, 여러분의 고양이가 인간과 매우 비슷하게 먹는 것을 허락하지 말라. 뚱뚱한 고양이를 다루는 것이 인간을 얻는 것과 마찬가지로 심장마비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 것보다 더 많은 음식을 먹지 않아도 된다.

그는 대부분의 시간을 잠을 잤다. 그는 내가 그의 입에 물방울을 주입한 어떤 것에도 거의 집착하지 않았다. 단지 내가 남편을 관찰하는 동안 그를 수분을 공급하기 위해서였다. 그는 많은 다른 동종 요법 치료법에 약간 반응했지만, 3일 후에, 나는 정말로 그가 다른 선택을 하고 있다고 느꼈다.

고양이가 끊임없이 야옹거리면, 여러분은 왜 오랫동안 애완 고양이와 공존해 온 후에, 왜 고양이의 야옹 패턴을 알아내야 한다.

야옹은 배고픔에서 애정에 대한 관여에 이르기까지 어떤 것이든 신호를 보낼 수 있다.

고양이의 신호에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여러분은 그것을 더 이해할 것이다.

여러분이 그 집에 입양할 수 있는 고양이의 종류에 대해 논의해 보시고 싶습니다.특정 품종이 아니라, 저는 더 큰 동물의 다른 측면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물론, 고양이들은 가구를 발톱으로 깎는 경향이 있습니다!이런 종류의 행동을 막기 위해 구입하는 긁는 게시물들이 있다.

다음 게시물을 가구 조각에 넣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쓰레기 쟁반의 윗부분은 또한 정적인 전하를 만들 수 있는데 츄르 , 특히 긴 머리 고양이에서는 더욱 그렇다. 그래서 그들은 상자를 시작할 때마다, 당신 같은 것을 기억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슈퍼마켓 홀더와 같은 금속 물체를 만지는 것으로부터 잽을 얻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후드 장식품인 고양이를 원한다면, 이것은 아마도 여러분에게 개인적으로 가장 좋은 고양이는 아닐 것이다. 샴 고양이들은 그들이 원하는 관심을 받고 있다고 느끼기 위해 정기적으로 실내에 보관되어야 한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