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의 독특한 상황은 보통 투자자들을 밖으로 내몰고 있다.

경제의 독특한 상황은 보통 투자자들을 밖으로 내몰고 있다.

사실, 최근 기간 동안 부동산에 들어가는 사람들의 수가 크게 감소하고 있다.

전국부동산협회는 그들의 회원 자격에서 214%의 소량을 기록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위험한 곳으로 모험을 하고 있는지.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이 블로그를 읽는 많은 요원들이 이 블로그를 읽고 있다.

이것은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그것은 때때로 투자를 이해하는 요원들에게 정말 달콤한 거래다. 그들은 집을 찾고 구매자를 찾기 위해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지불해야 한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이 부동산과 구매자를 이전하는 것이 당신에게 어떤 가치가 있는가에 초점을 맞춘다.

대안은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지도하는 것이다. 당신은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을 갖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보통 이웃 부동산 투자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우성 테크노파크 클럽에 가입하여 당신의 회원들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하는 것이다. 클럽은 당신에게 원시인 클럽을 주지 않는다.

사업에서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를 인수하기 위해 당신은 대리점을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그들의 시간을 열심히 돌보는 사람들을 잘라내는 기술이지만, 당신은 그것이 트랙맨이나 설립이 나중에 갈 준비를 하고 있는 것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단지 그런 방식으로 대출하거나 투자하기를 열망할 뿐이다.

나는 이 부동산 투자 실수를 투자자로 내 첫 해 해안 근처에서 보았다. 내 권력 팀의 부동산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Shed가 애정이 떨어져 이혼을 하는 장래의 거래를 발견하여 판매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이베이 모델의 매력적인 요소는, 당신이 시장에 자비를 베풀지 않는다는 것이다. 손실을 입도록 강요당하거나, 다음 지불이 다음 지불이 있기 때문에 너무 적은 이익을 얻을 수 없다.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 곧 속성을 분석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십시오. 사실 간단합니다. 부동산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그 부동산은 수리할 필요가 있을까? 그리고 당신은 또한 많은 돈을 벌 수 있는가? 이 장치는 대여 건물, 사무실 건물, 창고, 주차 공간, 그리고 이와 같은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을 얻을 수 있는 시기다. 이것은 현금 흐름 시스템과 관련이 있다.

이것은 정말로 한 사람에게 한 가지 재산을 지불하고, 계속해서 더 많은 돈을 벌기를 원한다.

이것은 당신이 비상 수리를 포함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그 장소를 더 큰 규모로 만들 수 있다.

날짜로 처리하다, 등

부동산을 사려고 생각하기 전에, 좋은 거래를 해야 한다.

당신이 먼저 나와서 정말로 큰 돈을 벌고 싶다면, 당신은 시장 패턴으로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미국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따라왔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에서 상승하고 있다.

그러므로 주택 가격이 역사상 가장 낮은 추세를 발견하라.

사람들은 단지 부동산 투자의 골칫거리를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하지만,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신인으로서 어딘가에서 시작했다. 그들은 이전에 초보자였고 헌신을 통해 성공했다!그들의 전문지식은 그들이 행동을 취해서 이 일에서 경험을 쌓을 때에만 시작되었다. 일단 당신이 노련한 투 우성 테크노파크 자자로 성장하고, 건전한 귀중한 시장 교훈이 되기 시작하면!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는 건 괜찮겠지, 난 탐욕스럽지 않아. 지금 가이드에 있을 수도 있는 곳은 우리가 법원에 가서 이름을 조사하고, 회계사에게 전화를 하고, 변호사에게 전화를 걸도록 고안된 거야.

그리고 만약 당신이 많은 개인들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고통에 빠질 것이다. 그러니 그 불필요한 망설임은 자신에게 맡기지 마라. 당신이 아직 생산하지 못한 일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것은 밖에 있고 그것은 당신이 공연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믿어야 한다.

전자상거래 모델의 장점은, 시장에서의 자비에 따라 당신은 손해를 입거나, 다음 지불에서 중복된 한 권의 책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너무 적은 이익을 얻도록 강요받지 않는다는 것이다.

당신이 슈퍼맨이 아니기 때문에, 스스로 모든 수리를 하기 위해 몸을 떨어뜨려라. 당신이 치료하기 시작할 수 있는 몇 가지 사소한 미용 문제가 있을 수 있다.

그것 말고, 당신의 발을 적시기 전에 불에 타버리고 싶지 않은 전문가들에게 위로 남겨라.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