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부품 수리 작업에 대한 첫 번째 아이디어는 자동차 회사의 안내서를 살펴보는 것이다.

자동차 부품 수리 작업에 대한 첫 번째 아이디어는 자동차 제조업체 핸드북을 통해 항상 살펴보는 것이다. 수리 시 어떤 종류의 혼란도 방지하기 위해 주의 깊게 읽어라.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 트리거 플러그의 변경 시간을 지정한다.

시간이 경과하면 차량 부품 변경을 연기하지 마십시오.

석유 수선이나 간단한 다른 것을 위해 트럭을 가게로 가져가라. 그곳에 있는 동안, 당신은 전문가들이 그들의 일에 숙련되고 교육받은 것처럼 보이는지, 그들이 당신에게 동의한 금액을 부과하는지, 또는 당신이 그 일이 끝날 때까지 알지 못했던 요금을 실제로 숨겼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주요 작업이 필요하기 전에 그 가게를 좋아하는지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자동차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택시부활 트럭이 수리하는 것을 막기 위한 최선의 방법을 알려주는 유타 자동차 수리공을 찾아라. 정기적인 자동차 정비는 자동차 소유자가 취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예방 조치다. 그것은 당신의 자동차 수명을 유지하고 자동차 수리 작업으로 수많은 달러를 절약할 것이다.

마지막 단계는 차량 보디 트레이닝 학교에 등록하는 것입니다.프로그램에 항상, 매일 자신을 몰입시킴으로써, 당신은 진정으로 그 일에 대한 친밀한 이해를 확립할 것이고, 그것이 당신에게 최선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향후 자동차 수리 작업 메커니즘에 대한 연구 당신은 그들이 수년간의 소비자 이행이나 수많은 고객 문제를 위해 상을 받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지역 더 나은 사업국은 이런 종류의 세부사항에 대한 훌륭한 원천이다. 온라인 검색의 짧은 세트는 당신이 당신의 지역 차량 수리 수리 기계가 이해한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것을 빠르게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손실 리더: 일부 회사들은 충실한 고객을 얻기 위해 석유 변화와 같은 특정 서비스에 대해 소액의 요금을 부과한다.

그들은 실제로 고객인 You가 큰 돈을 잃게 되기 때문에 손실 리더라고 불린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극단적인 기술에 의해 승리하게 된다면, 당신은 또한 그 점에서 승리하게 될 것이다.

가게에 가기 전에 수리할 중요한 것을 기다리지 마라. 위기에 처하기 전에 하나 찾아가서 일상적인 정비 작업을 하고 당신이 가게를 어떻게 좋아하는지 발견하라. 당신은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들은 사려깊었는가? 그들이 하겠다고 말한 것을 하고 그들이 댓가를 치루었는가?브레이크에 대한 도움을 필요로 할 때, 당신은 당신을 찢어버리거나 나쁜 일을 하지 않을 훌륭한 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차를 면허를 받은 서비스 기술자들에게만 가져가도록 해야 한다.

더 많은 것을 더 많이, 당신은 그들의 일에 어떤 종류의 보증을 사용하는 자동차 수리점을 찾아야 한다.

보증은 정말 필수적이므로, 당신이 차를 상점에 맡기기 전에 보증을 검사해야 한다.

어떤 상점들은 당신에게 한 달간의 서비스 보증을 제공할 것이고 그것은 단순히 부적절하다. 당신은 최소 90개월을 받고 시도해야 하지만 6개월의 서비스 보증이 있는 상점은 단연 택시부활 최고다.

자동차와 트럭 수리 작업 대출은 다른 종류의 개인 대출과 유사하게 작동할 것이다. 이 경우, 당신이 요청하는 양은 자동차나 트럭에 대한 수리 작업 비용에 대한 것이다. 이러한 개인 대출은 종종 상당히 높은 이자율을 가지고 오므로, 당신이 실제로 승인을 받고 돈을 손에 넣은 후에, 당신은 당신의 수리 비용을 당신 자신의 돈으로 지불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많이 지불할 것이다.

이상적인 연료 선택 자동차는 일반 무연 연료를 취하기 위해 만들어진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로, 주유소의 펌프에 이 표지판(87)이 있을 것이다. 87은 연료의 옥탄 수준을 나타낸다. 87은 연료를 사용하는 것이 엔진을 잭업시키고 무거운 노킹을 유발하여 엔진을 빠르게 손상시킬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수리 작업장이 각 작업이 얼마나 걸릴지 알아내기 위해 자동차 회사들이 제공하는 매뉴얼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당신은 처음에 그 일이 당신에게 유리하다고 믿을 것이다. 핸드북이 2시간 안에 그 일을 기록할 때, 4시간의 노동에 근거하여 비용을 검증하기 어렵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차고에서 빨리 일할 수 있다.

패드나 부품을 보라고 요청하라. 그것을 직시하라. 보는 것은 믿는 것이다. 당신은 정말로 많이 사용한 품목을 바꾸고 싶지 않다. 당신은 또한 닳은 부품이 어떻게 생겼는지 이해하고 싶다.

다음으로, 차량 수리에 대한 추정치 및 진단에 대한 차고 요금이 다른지 물어보십시오. 그러나 이에 대한 반응은 차이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정비사가 미적으로 차량을 검사하기 위해 요금을 부과하지 않을 수 있는 기계공의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그가 좀 더 철저한 진단을 하기 위해 제조자를 사용해야 한다면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