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증거는, 그들이 말한대로, 푸딩에 있다.

그 증거는, 푸딩에서, 당신의 SEO 카피라이터가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이다; 그들은 또한 걸어갈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이 좋은 순위를 얻은 사이트의 몇 가지 예를 보기 위해 요청하라. 사실 키워드와 링크 세대(특히 짧은 기사 PR)를 모두 다룬 SEO 카피라이터를 찾는 것은 정말 어려울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는 사람을 찾고, 그들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구글 SEO 잘 쓴다면, 빨리!그들은 온라인 검색 엔진에 대한 유용하고 매우 광범위한 작업 이해를 가질 것이다.

이제 각 접근법에 무엇이 포함되어 있는지 알고 있다면, 어떤 기술이 훨씬 더 나은지 어떻게 알 수 있을지 궁금할 것이다. 슬프게도, 당신은 이러한 방법들 각각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한 방법이 다른 방법보다 훨씬 낫다고 말할 수 없다. 보통 당신은 사람 기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적합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여기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하도록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지침이 있다.

서코퍼니는 당신의 자원이 어디로 가야 하는지를 도와줄 수 있다.

당신이 작은 광고와 마케팅 예산 계획만 가지고 있든, 아니면 한계가 있든, 당신의 서코퍼는 당신에게 당신의 가장 큰 돈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서코퍼는 실험을 통해 마케팅 기회에 대한 당신의 자원을 실험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고 매우 가격이 비싸다. 당신의 서코 전문가는 당신에게 수백, 어쩌면 수천 달러 외에 당신의 어려운 수입 현금을 투기 광고에 걸게 하는 두통과 고통을 덜어줄 수 있다.

달러의

내 웹사이트는 1996년이나 그 주변에서 해왔고, 작년까지 반년 동안 수많은 고객들이 서 있었기 때문에 SEO Ive와 관련이 있다.

나는 많은 SEO에 비해 그것의 확실하지 않고 평화로운 포스터 페이지를 포함하기 시작했다. 게다가 나는 내가 얼마나 빨리 관련 없는 페이지를 색인화할 수 있는지, 그리고 어디서 누구와 함께 그것을 하는 것을 즐겼다는 것을 갑자기 알게 되었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이것을 지출할 돈이 있는지 없는지 생각해야 할 도전적인 결정이라면, 만약 당신이 약간의 현금이 있다면, PPC를 선택하라. 왜냐하면 그것은 더 빠른 결과를 가져올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의 지출 계획이 빠듯하다면, 당신이 여기에 투자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당신의 시간이기 때문에 Seo를 선택하라. 가장 좋은 것은 당신이 SEO에서 사용하는 것보다 PPC로 다양한 키워드를 동시에 사용하는 것이다.

최근에 고객 휴가가 있었는데, 그의 순위가 몇 주 동안 떨어졌고 그는 우리가 더 이상 그를 위해 일하지 않는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가장 나쁜 점은 그가 왜 떠났는지 알기 위해 나나 우리 그룹의 누구와도 이야기하지 않고 계약을 취소했다는 것이다.

다음 상황을 생각해보라. 세오사는 제품을 판매하는 고객에 의해 유지되고 있다.

세오파는 조직, 제품 라인 등에 대한 공통 고객에 대해 온갖 질문을 한다.

이로부터 키워드 리스트를 구축하고 고객에게 그것을 평가하고 그들이 고려할 수 있는 추가 사항에 대해 어떤 논평도 하도록 요청받는다. 사업보고서는 1년 후, 고객은 구글, 야후, MS에서 수십 개의 높은 트래픽 키워드에서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N, 하지만 매출은 예상보다 적습니다

나는 온라인 검색 엔진에 의존하지 않아!나는 결코 그 게임을 거부하지 않는다. 나의 트래픽은 내가 실제로 구성한 많은 기사들에서 비롯된다. 나는 또한 웹 전체의 인기 있는 웹사이트에 게재되었다. 나는 또한 나의 짧은 기사들이 공개되는 입소문, 뉴스레터, 에진, 그리고 내가 사용하는 몇 가지 다른 비밀 방법들을 통해 트래픽을 얻는다. 여기 오프라인 옵션: 잡지, 직접 메일, 구매자 신문 구글 SEO , 케이블 텔레비전, 라디오, 전단지, 전단지, 병원 뉴스레터, 카드 데크, 무역 저널 및 디렉토리 사이트, 게시판, 타블로이드 신문

두 번째 아이디어가 훨씬 더 나은 전략이라는 것을 알아내는 데는 천재가 필요하지 않다. 이제 이것은 여러분에게 충격으로 다가올지도 모르지만, 주요 검색 엔진이 여러분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유일한 원천은 아니다. 많은 SEO 마스터들은 여러분에게 검색 엔진이 상당한 트래픽을 달성하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재빨리 언급한다.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최근 SEO 세계에서 크게 홍보된 하나의 불안한 아이디어는 링크가 죽었다는 것이다. 그 아이디어에 대한 나의 반응은 만약 링크가 죽었다면, 그 곳에서 링크가 죽었다는 것이다. 웹이 아닐 것이다

인터넷에서 구글이 다른 웹사이트에 접속하는 유일한 웹사이트가 아니라는 것을 말해두자. 디렉토리 사이트도 있고, 배너 교환도 있고, 거대한 웹사이트도 있다.

그 중 얼마나 많은 웹사이트가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가지고 있는가?

당신이 현재 개발한 것에 대해 인정하고 감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의 성공을 벤치마킹하는 것을 확실히 하라. 그러나 훨씬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의 고객 성공도 축하하라!결국, 당신은 그들을 데리고 오는 것을 도왔다

첫 번째 연결구는 끔찍해. 넌 절대 원하지 않아.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