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 스쿨버스를 기다리는 것은 훈련용 통조림을 허락할 적기다.

아이들과 함께 스쿨버스를 기다리는 것은 여러분의 훈련용 통조림을 허용하는 적절한 시간이고, 더 좋은 점은 젊은이들이 몇몇 학생들에 비해 지시를 준수하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이다!만약 당신의 개가 일어나거나 점프하기 시작한다면 당신의 개가 당신의 개에게 당신의 개에게 당신의 개에게 당신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강남고양이분양 개에게 앉게 하라. 만약 당신의 개가 일어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의 개가 일어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의 개가 앉지 않는다면, 아이들이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강남고양이분양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를 기르지 말라고 교육하는 것이 요령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의 개는 차분하게 앉아 있는 것이 그가 원하는 관심을 갖게 하고 뛰어오르게 하지 않는다. 빨리! 나무!개들을 교육시켜서 동네 전체를 참여시킬 수 있는 방법으로 집단적으로 재미있는 운동이다.

훈련 방식을 달성하는 데 있어서 개들은 명령을 이해하고 실행해야 한다.

그들은 아이들이 하는 것처럼 리더십을 이해한다.

이 사람들은 그 문제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거나 무엇이든 필요할 때 당신을 많이 본다. 그리고 최고 결정을 내리기 위해 누군가를 많이 본다. 수익성 있는 팩 웹 디자인 매니저가 되는 법을 배우기 위해 총체적인 통제를 하는 이상적인 방법.

만약 강아지가 여러분의 훈련일을 잡아당기고 있다면, 여러분이 걷고 있는 것을 옆에 앉게 하여, 그와 여러분 자신을 다시 걷기 시작할 준비가 될 때까지 그곳에 있게 하라. 개는 당김으로 걷기가 끝날 수 있고 사람이 앉아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김을 줄이고 그를 옆에 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애완동물에게 적절한 운동을 제공하지 않기 위해서는, 여러분은 여러분의 학교 개들이 일반적으로 끈을 잡아당기기 전에 애완동물을 지치게 하기 위해 다양한 운동 방법을 찾아야 한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방문객들에게 물건을 가져다 주거나 친구들과 함께 운동하기 위해 강아지를 운전하는 뒷마당 방법을 훈련하기 전에 여러분의 개 친구가 무리하게 활기차게 타이어를 묶기 때문이다.

개에게 가능한 한 빨리 훈련을 시작하라. 물어뜯는 것은 용납할 수 없는 일이라는 것을 알려라. 언제 한번 큰 소리로 박수를 치거나 한 쌍을 물어뜯으려는 개들의 노력이 필요하다. 이것은 잠시 동안 당신의 개들의 관심을 끌게 할 것이다. 그의 관심을 그의 장난감으로 돌려서 그가 그의 장난감을 씹도록 잘 발달시켰다는 것을 그가 주로 그에게 알려준다. 일단 그가 그에게 관대한 보상을 하기 시작하면

프롱 칼라는 온라인에서 오랫동안 온라인에 있었던 훈련 칼라의 형태다. 초크 체인 칼라를 제공하는 것은 많은 것일 수 있다.

초크 체인과의 주요 차이점은 개 칼라 근처의 접촉이다. 대부분의 일반적인 개 훈련 칼라는 당신의 개 자궁경부와 완전히 접촉한다.

그러나 당신의 개 목에 대한 프롱 칼라의 접촉은 꽤 충격적일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칼라의 많은 사용자들은 그것이 개에게 신체적 손상을 덜 준다는 것을 관찰했다. 다른 하나는 개 훈련용 칼라

개들은 수천 년 동안 이런 기회를 누리며 살아왔고, 그들은 자신의 지위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당신이 필요한 강력한 지도자가 아니라면, 당신의 강아지는 쪼아먹는 주문에 따라 자신을 움직이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개가 당신에게서 리더십을 추구해야 한다면, 개인이 공격이나 수줍음의 발달을 보이기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이 결코 당신의 방식을 이끌어 온 적이 없다는 첫 번째 신호다. 개는 주기적으로, 훨씬 더 진보된 긍정적인 강화, 처벌 없는 복종 또는 심지어 민첩성 훈련 과정을 위해 새로 고침을 위해 입대해야 한다.

당신과 개는 팀으로서 함께 공유되는 즐거운 시간을 확실히 새로운 도전에 직면할 것이다.

그럼 그 나이는 남겠다고 제안하는 건가요? 개가 훈련을 받는 젊은 나이에, 항상 훈련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또한, 그들이 더 빨리 훈련할수록, 더 좋다 – 일반적으로 삐걱거리는 강아지는 신음하는 늙은 개보다 훨씬 더 효과적인 경종일 수 있다!

애완 동물을 직접 훈련시키는 데 가장 인기 있는 기술은 클릭기로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것이다. 그것은 24시간 동안 10분에서 30분이 걸리는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명심해, 개들은 자연스럽게 무리에 살고 있어. 길들여지지 않은 개들은 또한 책임을 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을 수 있는 리더가 필요하다. 여러분 중 한 명이 이 역할을 수행하고 여러분의 개들이 더 많은 조달을 느낄 수 있도록 해라.

훈련 중에 언제든 따라오는 열쇠는 여러분의 세션을 합리적으로 만들 것이다. 첫 번째는 여러분의 애완견을 참아야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모든 개는 다양하고 자신의 페이스로 배우는 많은 개들, 가장 어려운 속임수조차 빨리 배우는 반면 다른 개들은 기본적인 주문을 배우기 위해 몇 번의 훈련 과정을 밟는다. 효과적인 개 훈련 프로그램은 단지 트레이너가 인내심을 가져야 하기 때문에 사람을 필요로 한다.

효과적인 k9 훈련에 포함된 첫 번째 과제 중 하나는 애완동물에게 당신을 선택하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이 훈련에서 당신은 단백질이 많은 음식과 장난감 같은 모든 산만함을 제거한다.

심지어 당신이 들어가는 동안 장난감을 흔들면서 당신의 장점을 이용하는 음식과 장난감까지도 사용한다.

개가 당신이 장난감을 들고 흔드는 것을 볼 때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