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경기 침체에 있는 현금에 매달리는 것은 끊임없이 현명한 선택이다.

분명히, 당신이 경제 불황에서 가지고 있는 현금에 매달 매달 매달 매달 매달 매달 매달 매달리는 것은 현명한 선택이다. 우리는 결코 다음 번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결코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또한 현금을 보존하기 위해 이러한 연료 보존 아이디어를 시도할 수도 있다.

신뢰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이다. 비교적 숙련되고 기꺼이 당신을 대할 수 있는 정비사에게 차를 가져갈 수 있어야 한다.

진실된 서비스 센터를 찾기 위한 가장 좋은 시기는 차량이 고장나기 전이다.

어떤 무역학교와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넣어져 있는지 보고 서비스 베이에 슬립을 전시하는 것은 그들의 장비가 뛰어난 상태와 기능적으로 보이는가? 그들은 정신없이 바쁜가요?

가장 먼저 명심해야 할 것은 여름철, 그리고 아직 진짜 더위가 시작되지 않았더라도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면 올 봄에 자동차 냉각 시스템의 작동을 확실히 하고 점검하라. 만약 당신이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면, 아무도 50년대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작동을 확실히 하고, 창문을 모두 열고, 벌레를 이빨에 꽂고 도로를 날아간다.

교체해야 하는 패드나 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중고차매매사이트 품을 보라고 요청하라. 그것을 직시하라. 보는 것은 당신이 진정으로 착용한 품목을 바꾸고 싶지 않다고 믿는 것이다. 당신은 또한 부서진 부품이 어떻게 생겼는지 이해하고 싶어한다.

목록을 가지고 나면, 몇 명에게 전화를 거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들이 전문 자동차 수리 작업 협회의 회원인지 알고 싶다. NAPA 자동차 자동차 또는 APS의 일원이 되어 그들이 특정한 요건을 통과해야 했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러한 기준은 단지 낮은 가격을 사용하는 것 이상이다. 이것은 당신이 목록을 좁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문제가 약간 흔하지 않다면, 대부분의 자동차와 트럭들이 때때로 경험하는 좌절스러운 간헐적인 덜컹거림과 같이, 당신이 처리해야 할 것을 정확히 보여주기 위해 미리 정비사와 함께 시승을 하고, 그에게 당신이 그에게 정확히 보여줄 수 있다면, 그는 그에게 그 문제를 정확히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면, 그는 당신에게 노동력을 절약할 수 있고, 아마도 그가 불필요한 수리를 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노란색 페이지를 휙휙 넘기면 선택의 여지가 있지만, 당신의 자동차가 당신의 금전적 보안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한 어떤 상점에서나 좋은 모습으로 나올지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제정신을 논하는 것이 아니라, 믿을 만한 자동차 서비스와 자동차 수리에 대한 초기 단계는 당신이 필요로 하기 중고차매매사이트 전에 그것을 찾는 것이다. 일단 당신이 트럭을 사면, 당신은 운전하고 기분이 좋아진다. 왜냐하면 그것은 단지 주차장에서 갓 떨어져 있고 수리나 유지보수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이상적인 시기다. 일상적인 자동차 서비스에 적합한 장소를 찾고 운 좋게도 몇 가지 중요한 차량 수리를 연기하십시오. 전화를 걸기 전에 몇 개의 자동차 수리 작업장으로 좁혀서 당신이 필요로 하는 일에 대한 견적을 얻으십시오. 마찬가지로, 그들의 노동 비율과 그들의 부품을 어디서 얻는지 반드시 물어보십시오. 모든 수리에 뛰어난 품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가게를 사용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 가게에서 특선 상품이 제공되는 일년 중 일정 시간이 있나요? 광고를 쫓는 것보다 신뢰하는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독특한 판매를 기다리는 것이 좋다. 저렴한 자동차 서비스가 잘못되면 장기적으로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당신이 개인이든, 전문가에게 물건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여기에 다루어져야 할 몇 가지 기본이 있다.

만약 당신이 유용하다면, 차고와 필수적인 도구에 접근할 수 있다면, 그것을 위해 가라.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지역 자동차 서비스 대리점에 목록을 가지고 가서 정비사가 그 영예를 행하도록 하라.

많은 사람들이 특정 작업이 수행되었는지를 알 수 있는 기술이나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에, 이 문제는 특히 어렵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정비사에게 당신의 정지된 연료 펌프를 새로운 OEM 교체와 바꾸라고 지시한다면, 당신은 그 펌프가 새로운 것인지 알 수 있는가? 아니면, 자동차 서비스 기술자가 당신이 모르는 사이에 형편없이 설계된 재건축을 할 수 있을까? 많은 차량에서 이 요소는 가스 탱크 내에 설치되어 있어 시각적으로 작업을 검사하기가 어렵다.

어떤 무역학교와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담겨 있고 슬립이 서비스 베이에 모습을 드러내는지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장치는 뛰어난 상태와 기능적으로 보이는가? 그들은 바빠 보이나요?

고객의 이행에 고정되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거나, 더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 인터넷을 방문하십시오. 상점에 대해 논평하거나 조사할 수 있는 많은 출처가 있다.

왜 수리 사기가 대륙 전체로 퍼지는 것일까? 예를 들어, 최근에 호주는 자동차 수리 바가지들을 그들의 주요 10개 고객 문제 리스트에서 4위로 언급했다.

비용 시커트는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