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아이에게 다양한 종류의 나무, 어떤 나무가 그 나무와 각각의 집을 생산하는지 가르쳐라.

아이들에게 다양한 종류의 나무에 대해 가르쳐라. 나무가 어떤 나무를 생산하는지, 각각의 집들은 그들에게 왜 소나무 대신 참나무를 사용하는지 알려라. 나무를 자르고 못을 박는 것보다 나무 작업에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당신의 아이에게 보여줘라. 나무는 구부리고, 조각하고, 그을리고, 칠하고, 접착제를 칠하거나, 얼룩을 칠할 수 있다.

부엌 캐비닛, 거실의 가구, 구석에 있는 기타, 또는 숲의 다재다능성의 예로서 벽에 걸려 있는 사진 프레임

만약 여러분이 수업을 들었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몇 개의 작은 프로젝트로 끝날 것이다. 당신은 조금 더 큰 프로젝트로 넘어갈 준비가 되어 있다.

밖에 나가지 말고 정말로 복잡한 것을 건설하려고 노력하지 마라. 그러나 만약 여러분이 이것에 대한 경험이 없다면 그것은 값비싼 것이 될 수 있고 또한 이상적인 읽기와 연구로 끝나지 않는다면 낙담할 수 있다.

웹은 모든 종류의 정보와 아이디어를 수집하는 환상적이다. 무료 목공 전략을 얻을 수도 있다.

신문, 인터넷, 판매 브로셔 등으로 구성된 서비스를 마케팅하는 방법은 수없이 많다. 그러나 가장 좋은 마케팅 방법은 다른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사무실칸막이 사람들에게 당신의 작품을 보여줄 수 있는 능력을 갖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집을 위해 물건을 만들어서 당신의 작품을 보여줄 수도 있고, 좋은 친구들을 위해 당신의 능력을 칭찬하는 제품을 제공할 수도 있다.

어떤 경우에는 당신의 능력에 대해 입소문을 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작품을 실제로 본 사람들로부터 물건에 대한 주문을 받는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다.

최고의 마케팅 전략은 양질의 일을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집에서 더 많은 목공일을 제공할 것이다.

목공구를 갖추는 것은 필수적이지만, 첫 번째 단계에서는 톱, 망치, 드릴, 나사 드라이버, 트리 스퀘어, 테이프, 평지 및 정신 수준을 결정하는 것과 같은 기본 요소만 있으면 된다. 나무를 함께 붙이는 동안 나무를 제자리에 고정시킬 클램프도 있어야 할 것이다. 당신이 사용해야 할 클램프의 종류는 정확히 무엇을 구성하느냐에 달려 있다.

금속 클램프로 작업할 때, 목재를 고정하는 치아 또는 표면은 일반적으로 작업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재료 사용 스크랩 조각을 완충 장치로 절단하거나 손상시킬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큰 나사로 조여진 두 개의 나무 블록으로 구성된 나무 손 나사를 사용한다.

또한 넓은 범위의 파이프 클램프, 트리거 릴리스 클램프, 3번째 조임 슈를 가진 에지 사무실칸막이 클램프, 그리고 당신의 다른 여러 가지 특수 설계도 있다.

특정 요구 사항

스크류드라이버 – 이러한 도구는 나사와 함께 목재 조각을 고정하는 데 사용된다. 목재 작업에 자주 사용되는 스크류드라이버의 유형은 일반적으로 3개의 끝, 공통(슬롯), 필립스(스타), 로버트슨(사각형)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스크류드라이버는 총 세트로 지역 구조 공급 센터에서 퍼셔링할 수 있다.

획득한 세트는 일반적으로 많은 목공 작업에 필요한 모든 크기를 포함할 것이다.

복잡하지는 않지만 재미있을 수 있다.

요점은 당신이 당신의 기술 수준을 충족시키는 직업을 선택한다는 것이지만, 그것은 또한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신참이기 때문에, 단지 칙칙한 가구에 작업할 필요가 없다: 가장 유연한 목공 도구들 중, 원형 톱은 많은 목공 작업 작업 작업에 사용될 수 있다.

처음에는 조금 활용되긴 하지만, 빠르게 활용될 수 있다.

결국 손에 손을 대면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 된다.

경험이 없거나 새로운 목공인들이 프로젝트를 끝내지 못하는 많은 시간 동안, 그들은 좌절하고 단순히 그만두는 것이다. 그들이 그들의 일을 완성할 기술이 부족하다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가지고 있는 지침과 세부사항은 단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다. 그들은 단지 적절한 지침을 주지 않는다. 그들은 단지 모든 사람들이 개인이 좌절하고 그만두고 다른 프로젝트로 옮겨갈 때 그것이 잘못의 방향이라는 것을 결코 이해하지 못한다고 가정했다. 그들이 아니다

새로운 기기를 구입하려면 필요한 기기를 선택해야 하지만, 기본 기기만 사용하는 프로젝트가 많지만, 당면한 목공 도구를 사용하는 훌륭한 직업을 찾을 수 있다.

이것은 작업을 선택하기 전에 장비 목록을 보기 전에 오랜 시간과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작은 목공 도구 몇 개가 할 수 있는 피해를 과소평가하지 마라. 어떤 방법이든 악기가 날카롭다면, 그것은 심한 절단이나 누출을 일으킬 수 있다.

만약 톱과 같은 더 큰 도구가 여러분에게 사지를 잃게 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이것을 피하기 위해 계속해서 주의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너무 피곤하거나, 몸이 좋지 않거나, 실제로 술을 마셨거나, 그리고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참여하지 않는다면,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여러분의 도구를 사용하지 말라.

20년 넘게 목공일을 하면서 살아온 후, 나는 아무도 그것을 시도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하지만 나는 그들에게 뛰어들기 전에 진짜 사진을 찍으라고 경고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무엇을 포함시켰는지 정말로 안다면, 나는 그들에게 경고할 것이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