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주의자가 되어야 하는 이유

여러분은 과일과 채소를 먹는 것을 빼놓을 수 없고 여러분이 단지 여러분의 다재다능한 영양분을 섭취한다고 해서 여러분이 생존할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광물들은 여러분은 성장, 소화, 신경계 기능, 다른 세포들을 위한 레슨, 또는 다른 어떤 것들과 같은 생물학적 과정을 하게 될 것입니다물론 비타민은 또한 우리의 피부외층에 영양을 촉진시킨다 이것은 비타민 A, C, M의 섬유질과 이 비타민들 사이의 보충에 근육 자물쇠로 수행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이 외부적이고 해로운 요소들로부터 표피를 보호한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비타민 A: 또한 시력을 강화시키는 밤 시력 강화 비타민 A와 연관된 여드름은 면역 결핍, 시력, 피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지만 비타민 A와 관련된 여드름은 멜론 같은 과일과 당근, 호박 같은 야채에서 비타민 A를 발견할 수 있다.

또한 우유와도 연관될 수 있다.

또 다른 주의할 점은 대개 측정값이 언급된다는 것입니다. 정확히 얼마나 많은 각 성분들이 실제 상품에 포함되어 있는가? 만약 재료가 나열된다면 당신은 단지 얼마나 많은 것이 제품에 실제로 포함되어 있는지 알 수 없을 것이다. 단지 몇 가지 재료만이 당신이 당신의 가정 제품이 당신에게 적합하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비타민 E는 당신의 몸 안의 모든 세포에 이용 가능한 산소를 증가시키고, 혈액 세포가 건강을 유지할 것이며, 피부와 피부에서 병변을 치료하는 역할을 한다.

우리의 매일의 식습관안에 비타민에 대한 요구는 당신이 그 어느 때보다도 더 중요하다 우리의 빠른 속도의 생활방식과 그들이 섭취하는 음식, 건조, 통조림, 추출, 재포장된 비타민들은 그것의 목적을 위해 봉사한다.

패스트푸드를 지키는 것 보다 확실히 더 중요한 것은 아니다. 그들의 목표로서 비타민들 식품가공의 진보는 그것의 식량 생산과 출판에 비교해서 많은 배고픔 문제를 해결했다. 그러나 그와 동시에, 그것은 아마도 섭취가 가장 좋은 건강을 위한 충분한 영양소를 포함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건강 비타민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 오늘날에 필수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과일, 곡류, 야채를 먹는 것 또한 이것을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그래서 실제로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 비타민들 중 몇 가지는? 비타민 C, A, B6, E, D, 엽산 그리고 비오틴은 당신이 더 건강한 머리카락을 유지하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선전되었다. 사실 일본의 몇몇 과학자들은 비타민 D를 탈모를 위한 유일한 비타민으로 사용하는 것을 연구하고 있다.

우리 엄마가 너에 대해 잘 모르는 영양 비타민을 적어도 대여섯개쯤은 보셨다고 생각하지만, 난 그게 큰 번거로움인 것 같아. 그리고 난 그것만으로는 충분치 않아. 우리가 아스파라거스와 아보카도스를 먹을때마다 얻을 수 있는 좋은 비트와 브로콜리 보조제야. 우리가 감귤류 과일을 먹을때마다.지각의그래서 보통 비타민들 중에 당신을 도울 수 있는 것들이 있나요? 비타민 C, A, B6, E, D, 엽산 그리고 비오틴은 건강한 머리카락을 유지하는 것을 돕기 위해 선전되었다. 사실 일본의 몇몇 과학자들은 머리카락 감소를 위한 비타민 D의 사용을 연구하고 있다.

오늘날 이용 가능한 이 비타민의 대다수는 흐르는 머리카락의 성장을 촉진시킨다 만약 어떤 사람이 남성 패턴 대머리에 문제가 있거나 그들이 잦은 머리카락 낙상에 걸리기 쉽다면, 이 비타민들의 사용에 의지해야 한다.

B12는 이러한 점에서 사용되는 몇몇 최고의 비타민들 중 하나이다 탈모에 영향을 받는 사람들은 설명해야 할 필요가 있다.

정확한 진단에서 탈모에 대한 정확한 이유를 알고 그에 따른 치료를 공개하기 위해만약 당신의 아이가 1주일에 한번의 식이요법이 매력적이지 않다면, 그에게 하루에 단 하나의 비타민을 주지 마세요. 많은 종류의 비타민은 당신에게 흡수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건강한 아이는 많은 칼슘을 섭취해야 합니다. 그것은 철분과 같은 다른 비타민들의 흡수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에게 비타민을 제공하기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항상 합리적인 음식 선택을 하지 않기 때문에 십 대까지 잘 되어가고 있다.

개인적으로, 보충제를 삼키는 것을 참을 수 없다 나는 그들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알약을 삼킬 수 없는 몇몇 사람들을 안다 그리고 나는 알약을 그들의 시스템을 통해 그것들을 분해하는 것을 획득하는 것을 안다. 그러나, 내가 아는 모든 사람들은 액체를 삼킬 수 있다.

특정한 영양만 섭취하면 되는 크래쉬 다이어트나 다이어트를 하지 마세요 자몽 다이어트는 몇 년 전에 인기가 있었지만, 로켓 과학자가 그것이 어떤 건강상의 부정적인 관점에서 좋은 생각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은 정말로 필요하지 않습니다.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은 당신의 몸무게를 줄이고, 당신의 면역체계를 강화시킨다 일부 비타민은 당신의 혈액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일부 비타민은 당신의 심혈관 계획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기억하는 중요한 것은 비타민은 결국 건강과 건강한 안색에 열쇠가 된다는 것이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