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데스크탑 머신을 살 수 있는 웹사이트가 아주 많이 있습니다

새로운 데스크탑 머신을 구입할 수 있는 웹사이트가 매우 많다. 그 중 일부는 할인이나 쿠폰을 제공하기도 하고, 일부는 더 낮은 요금을 가지고 있다.

몇 가지 무료 배송을 제공하며, 어떤 이유에서인지 개인용 컴퓨터를 다시 배송해야 한다면, 많은 유형들은 무료 반품 배송을 분명히 제공한다.

크레이그리스트에서 값싼 컴퓨터를 살 때, 쇼핑객들은 아이디어에서 많은 중요한 점을 유지해야 한다.

이 점들 중 몇 가지는 아래에 개략적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삼진상사 으로 설명되어 있는데, 당신이 좋은 흥정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비디오 카드: 비디오 카드는 당신이 다른 그래픽과 비디오를 제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표준 비디오 카드는 128mb이고 NVIDIA와 ATI에서 온다. 기술이 바뀌면서 기록 카드는 메가바이트 크기와 품질의 증가로 대부분의 컴퓨터는 이미 품질 그래픽을 위해 설치된 이 기능을 포함한다.

일반 목적 사용자: 전체 목적의 데스크탑 컴퓨터는 사진을 만들고, 사진을 편집하고, 게임을 하고, 인터넷 서핑을 선택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이다. 범용 컴퓨터가 필요한 것에 따라 500달러에서 1500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다.

모니터 높이를 더 높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목이 스크린을 내려다보지 않고 긴장하지 않도록 하십시오.마티는 여러분이 장애물 없이 장시간 일하기로 결정하게 합니다

홈시어터 PC나 HTPC가 얼마나 대략적으로 개인용 컴퓨터의 융합과 비디오 레코더를 찾는가? 개인용 TV나 텔레비전 크기의 컴퓨터에 연결하면 보통 디지털 사진, 음악, 비디오 플레이어, 아마도 TV 수신기에 의해 사용된다. 그들은 미디어 센터라고 불린다. HTPC의 1차적인 것은 결국 많은 아이템을 하나의 박스에 결합하는 것으로 끝나게 되고, 따라서 잡동사니를 없애는 것은 사전 구성될 수 있다.

당신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구매하자마자

데스크톱 컴퓨터도 마찬가지로 더 큰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더 잘 설계되었다. 비디오 편집을 할 의도가 있다.

비디오 편집은 전력과 메모리를 제공해야 한다.

그러면 데스크톱이 가장 좋은 전략이다.

7 – 기계 D5039 : 손을 내려라.이 데스크톱은 Emachines를 구입할 수 있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최고의 가치이며 가족을 염두에두고 훌륭한 제품을 제공하는 PC 회사이며, 무적의 가격으로 놀라운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축하합니다. 시작해야할 모든 것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 분명히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또는 이중!)모니터 높이는 화면을 내려다보지 않고 목이 긴장되지 않도록 더 높게 설정할 수 있다.

극도로 건강한 재료는 오류 없이 오랜 시간 고용될 수 있다.

노트북이 훨씬 가볍고, 대형의 대형 데스크탑 컴퓨팅 장치와 비교했을 때 훔치기 쉬워지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도둑이 당신의 부피가 큰 데스크탑을 훔치는 것보다 도둑이 당신의 부피가 큰 데스크탑을 훔칠 가능성에 대한 진정한 노력은 줄어들게 된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필요를 결정하면, 당신의 노트북 개인에서 특정한 사양을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기본적인 특징을 가진 최고 노치 노트북을 원한다면, 당신은 적어도 175 GHz 프로세서를 가진 노트북을 찾는다. 사람들이 최신 윈도우 비스타 이상을 소유하고 싶어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기본 컴퓨팅을 위해 적어도 1GB 메모리를 가진 노트북을 찾고 느낄 것이다. 80 GB의 훨씬 덜 하드 디스크 공간은 우연히 고급 형태의 수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이상적이다.

프로세서: 가장 일반적인 프로세서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브랜드: 많은 작업을 할 경우 Duo 프로세서를 원할 것이 삼진상사 다. 비디오 및 디지털 비디오 디스크를 태우거나 만드는 것과 관련하여 불타는 빠른 인터넷 연결 프로세서를 의무화하는 것.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뇌에서 가장 간단한 형태일 수 있다.

프로세서가 더 빠르면 더 높은 성능은 확실히 컴퓨터에서 수신하지 못할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또한 당신이 비디오 편집을 할 의도가 있는 마인드 블로잉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더 잘 설계되어 있는데, 그것은 전체적인 전력과 메모리를 필요로 하고, 데스크톱이 가기 위해 가장 좋을 수도 있다.

웹 카메라: 웹 카메라는 당신의 컴퓨터에 연결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에 이미지와 비디오를 가져다가 바로 저장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야후, 스카이프와 함께 일하는 사람들과 온라인 채팅을 할 수 있다.

그것은 아마도 페이스북과 함께 일하는 사람들과 비디오 채팅할 수 있다.

그것은 웹 캠 구매에 관한 한, 어떤 픽셀을 보고 있는지 확인하고, 픽셀이 높을수록, 이미지가 점점 더 덜 화려해질 것이다.

일반 사용자: 데스크톱 컴퓨터를 사용하는 목적은 사진을 만들고, 사진을 편집하고, 게임을 하고, 서핑 정도를 선택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하다. 당신이 500달러에서 1500달러까지의 일반적인 목적의 컴퓨터 범위가 필요한 것에 따라.

카테고리